EDR,AIRSS

Rose Petal Artichoke

last modified: 2015-04-27 02:56:43 Contributors


Avengers


시트



이름 : 로즈 페탈 아티초크(Rose Petal Artichoke)

나이 : 23

성별 : 여

외모 : 가는 금색 모발과 반짝이는 회청색 눈동자의 여성. 눈동자는 각도와 조명에 따라 완연한 회색이기도, 청색이기도 하다.

쌍커풀 라인까지 똑바르게 앞머리를 내렸고, 등 이분지 일을 덮는 긴 생머리는 늘 관리가 철저해 흐트러짐 없다.

인조 속눈썹을 덧댄 눈이 매우 또렷하고 깊다. 블러셔로 분홍빛 도는 발그스름한 안색을 연출했지만, 본디 피부톤은 백지에 가깝다.

각질 하나 일어나 있지 않은, 코랄빛 립스틱으로 매끄럽게 코팅된 입술은 항상 미미한 웃음을 머금은 채다.

자명한 브랜드류로 사치스럽게 '온몸을 휘감았다'란 표현이 적절할 정도로 치장했으며 늘상 완벽한 모습을 유지한다.

뼈대가 가늘어 체구가 무척 작아 보이나 신장은 165CM로 평균이다.

성격 : 속물이라는 단어 하나만으로 정의할 수 있는, 철저하게 돈과 권력에 의해 판단하고 행동하는 인간.

하지만 보기에는 발이 넓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비춰져 썩어 문드러진 내면을 전혀 간파할 수 없다.

상냥스러움과 친절한 성격으로 무장했으나 많은 것이 작위, 위선이며 누구에게나 제 나름의 마지노선, 간격을 두고 대한다.

상황 흐름을 읽는 눈치가 빨라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적응하고 옳은 길을 선택하는 편이다.

오래 보아 익숙해진 사람에겐 말하는 어조에서 시시로 약간의 냉소와 비아냥거림이 드러나곤 하지만, '약간' 능글맞다는 말로 커버 가능한 수준이다.

능력 : X

능력 강도 단계 : F

기타 : 자신의 이름, 로즈에 대한 깊은 혐오감을 가지고 있어 대외적으로는 로즈를 제한 아티초크, 혹은 페탈 아티초크란 이름을 사용한다.

인생 참 피곤하게 산다 싶을 정도로, 외모에 대한 집착이 심하다.

식생활에서도 이는 쉽게 드러나는데, 이를테면 '다이어트 콜라'와 '무설탕, 무지방(어쩌다 저지방)'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음식들'만' 먹는다.

그리고 삼시 세끼 오직 드레싱 없는 샐러드로 때우며 여타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해 많은 영양제를 달고 산다.

손발톱, 치아마저도 완벽하게 관리하며 다소 결벽적일 정도로 주변을 정돈한다.

사소한 것마저 강박적으로 메모하는 습관이 있다. 때 묻지 않은 검은 가죽 커버의 작은 수첩엔, 또박또박한 정자체로 균일하게 그녀의 하루가 기록되어 있다.

과거사 : 열두 살, 빌런에 의해 언니가 살해당한 이래로 그녀의 인생은 완전히 뒤바뀌었다.

로즈의 언니에게 집중되어 있던 모든 관심, 그로 인한 부담은 고스란히 그녀의 등에 지워졌으나 방목되듯 자란 그녀는 수년간 그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그녀는 독립을 결심함과 동시에 점차 그들의 기대를 소화해내기 시작했으며 속으로는 병적인 사고와 성격을 형성해나갔다.

그리고 열두 살의 그 사건을 늘 탓하던 그녀는 곧 빌런에 대한 경멸, 혐오, 증오로 그 방향을 돌렸고 조수에 지원하기에 이른다.

무엇보다, 그녀가 이미 자신의 삶에 조금쯤 달관한 채였거니와 높은 보수가 위험의 대가로 지불되기 때문이었다.




자세한 설정


대사


캐릭터의 인상적이거나 재밌는 대사 혹은 성격, 개성 등 이 잘 드러나는 대사를 적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