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Seic luna

last modified: 2015-05-22 21:30:22 Contributors

상위문서: LUNAR MISSION ONE



1. 시트


"이까짓것 쯤이야 문제 없다구요."






이름 : 세이스 루나 ( Seic luna )
나이 : 23
성별 : 여

외모 : 금발의 어깨 약간 너머까지 오는 웨이브 머리, 항상 생글생글 웃고 다니기에 밝은 인상. 검푸른 눈동자에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외모는 중상위편. 키는 157cm에 48kg.

성격 : 밝다. 웃음이 많은 그 나잇대의 여자다운 성격. 무서운 걸 굳이 꼽자면 혼자 우주에 남는 것이 무서울 것 같다고 농담을 할 정도로 겁이 딱히 없다. 벌레도 딱히 안 무서워하고 공포증도 딱히 없고 귀신도 안 무서워하고..

주 업무 : 기술자

특징 : 우주를 바라보며 그림을 그리거나 무언가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 단 것을 좋아하고, 그림은 어렸을 때부터 키워왔기에 잘 하는 편. 흥이 넘쳐서 일 하다가도 갑자기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기도 한다. 이런 광경을 목격 했을 경우는 흐뭇하게 바라봐주면 된다(...).

기타 : 나사에 지원하게 된 이유는 그저 우주가 보고 싶어서. 어렸을 때부터 시골에서 자란 터라 하늘에 있는 별자리를 그리거나 하며 논 것부터 하늘 관련 직업을 꿈 꾸게 되었고 그 때문에 열심히 공부를 해서 이 곳에 안착하게 되었다. 기계에 능한 이유는 기계치인 가족들 때문에 그나마 가정 내에서 똑똑한 자신이 공부하게 되어서.. 가족으로는 농부인 부모님과 위로 오빠와 언니, 밑으로 쌍둥이 이란성 동생과 얼마 전에 태어난 갓난아이.




2. 자세한 설명



3. 대사







User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