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가브리엘 위치크래프트 페로

last modified: 2015-04-27 02:56:44 Contributors

상위 항목 : 마녀들의 왕

시트


"아뇨, 동의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따르겠습니다."

이름 : 가브리엘 위치크래프트 페로 Gabrielle Witchcraft Perrot
나이 : 27/253
성별 : 여
국적 : 프랑스

외모 : 진한 갈색 곱슬머리와 갈색이 드문드문 보이는 녹색 눈. 얼굴이 짧고 광대뼈와 턱이 도드라진다. 머리는 주로 위로 올려 묶는다.눈매는 쌍꺼풀이 내려와 살짝 내리깐 상이고 입도 웃으면 묘하게 어색하게 일그러진다. 그래서인지 거의 웃는 일이 없이, 늘 고개를 치켜들고 여왕같은 자세로 걸어다닌다. 가죽 재질이 많이 들어가는 몸에 붙는 계열의 옷을 입는다. 키는 163cm 정도지만 늘 신발 굽이 높아서 보통은 키 크다는 이미지로 기억한다.

성격 : '더 나아지는 것'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고, 그를 훌륭하게 이루어내는 위치크래프트에 대한 긍지가 아주 높다. 같은 맥락에서 위치크래프트의 일원으로서, 그리고 그와 별개로도 언제나 변화와 완벽함을 추구해온 자기 자신도 자랑스러워한다. 가문을 위해 보내지 않는 대부분의 시간은 자기 발전에 쓴다. 주로 독서.

마법 : 지정한 범위 내의 물을 얼어붙게 만든다. 물 분자의 이동을 정지시키는 원리. 순수한 물을 얼린다면 영하 50도 가량. 물이 일부 들어가 있는 다른 물질에 적용하면 그보다는 높은 온도가 될 것이다. 전투에서는 생물에게 즉각적인 동상을 입히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지만 타겟이 순순히 범위로 지정되려 하지 않는다면 사용이 어렵다. 범위는 보통 무기, 혹은 손으로 지정한다. 테두리를 그리는 방식. 최대 물 25L가량을 얼릴 수 있으며, 보통 물이 아니라 수증기나 다른 물질에 포함된 상태라도 물만 따져 25L로 적용된다. 물론 그만큼 마법의 효율도 줄어든다. 테두리 안에 있는 물의 양이 25L를 넘어가면 테두리에서 가까운 부분부터 적용된다.

무기 : 일상 업무에도 자주 사용하는 만년필. 검은색에 녹색, 금색 무늬가 있다. 여기에 마력을 집중시켜놓았기 때문에 이 만년필을 이용하면 원래는 하루에 한두 번인 사용횟수도 세 번까지 늘어난다. 만년필이 없이도 사용할 수 있으나 효과가 절반 정도로 약해진다.

특징 : 완벽한 위치크래프트를 추구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불만이 있고, 최대한 그렇지 않은 길로 가려 노력한다. 하지만 위치크래프트가 지금까지 그런 행동을 했다고 가문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사라지지는 않는다. 위치크래프트가 어떤 짓을 해도 그를 막으려고 노력할지언정 가문을 미워하지는 않을 거라는 점에서는 맹목적인 애정이라고 볼 수도 있을 듯.

가문 : WITCHCRAFT

과거사 : 남프랑스 시골에서 태어나고 자란 평범한 소녀였다. 그러나 가브리엘은 도시를 향한 동경을 가지고 있었고, 열일곱 살에는 몰래 파리로 상경해 버린다. 상당히 불행한 인생이 될 수도 있었겠지만 정말 운이 좋게도 스승을 만났고, 스승이 그녀를 가문에 인계하고 아무 흔적 없이 사라지기까지 십 년 정도 마법을 배운다. 그 이후로는 가문을 위해 일해왔지만 정치적 야심은 거의 없고 순수한 헌신에 가까웠기 때문에 그 지위는 충실한 비서, 혹은 집사 정도 역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