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강 철

last modified: 2022-06-28 22:01:03 Contributors

강 철
나이 28세
학년 1학년
특별반
성별
레벨 30
의념 속성 열쇠(KEY)
스테이더스
신체 130
신속 104
영성 200
건강 170
매력 10
명성 1(특별반(1))
메인 특성 천산과 대수림의 아이들
서브 특성 천성적 느긋함 여기 햇볕 잘 들어
사용하지 않은 숙련도 %

“ 한 잔 마실래? 맛있는데. “



1. 외관

191cm의 키와 웨어팬더에 걸맞는 덩치를 가진 풍채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
동물을 닮은듯한 짧게 자른 짙은 갈색의 머리카락과 턱을 덮은 정리된 수염은 그를 조금 더 나이들어 보이게 한다.
누군가는 그걸 보고 아저씨같이 보인다고 평가하기도 하지만 그는 이렇게 기르며 자주 다듬는것도 일이라며 웃어 넘기는 경우가 많다.
눈이 좋지 않은것인지 검은테의 안경을 끼고 있으며 무테에 가까울 정도로 테가 얇기에 분실하거나 실수로 부숴먹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어디서 구한건지 모를 품이 넉넉한 옷을 자주 입기에 몸에 있는 흉터는 거의 눈에 띄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그의 몸을 잘 관찰해 본다면 오래된 흉터가 많은것을 확인 할 수 있다.

2. 성격

평범함에 가까운 중립선의 성향에 웨어팬더 특유의 느긋한 성품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호인이기에 친해지는것은 어렵지 않다.
다만, 느긋함과 비례하는 능글맞고 짓궂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친해지게 된다면 장난을 자주 치는 모습도 보인다.
몸을 아끼지 않는 편이기에 상처를 달고 살지만 목숨이 위험할 정도의 상황에서 무작정 몸을 던지는 것이 아닌 자신이 죽지 않을 정도의 상처를 감수하는것에 가깝다.
노력파에, 무언가를 결심하면 잘 포기하지 않지만 가끔 아집 수준으로 그것이 고착될 때가 있다. 본인도 인지를 하는 결점 중 하나.

3. 전투 스타일

마도. 그중에서 마도진을 위주로 중거리에서 거리를 조절하며 싸우는 타입.
종족 특유의 맷집 덕분인지 근거리에 접근하여 마도를 지근거리에서 사용하는 무식한 경우도 종종 있다.
다만 비교적 낮은 신속 때문에 불발이 자주 된다는것이 흠.
사용하는 무기는 상당히 긴 타입의 롱스태프. 마도진을 그릴때 뾰족한 끝부분을 종종 이용한다.

4. 기술

마도(C)
흔히 마술, 마법, 초능력으로 부르는 것들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총합.
어엿한 마도사라 부를 정도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5%

마도 역분해(F)
이미 구성된 마도를 시전자의 마도 능력에 따라 역으로 취소시킬 수 있다.
마도 발동에 들어간 망념의 1.5배를 지불해야만 한다.

0%

합동 마도(F)
마도 기술을 보유한 다른 마도사들과 연합하여 마도를 발동할 수 있다.
시전하는 마도의 위력과 효과가 변경될 수 있으며 마도 발동에 들어가는 망념을 시전자 전체가 나눠받는다.

0%

마도진 - 화륜(D)
가장 기초적인 마도진. 그 중 하나인 화륜을 이해하고 있다.
첫 턴, 마도진을 새긴 후 다음 턴부터 발동할 수 있다. D랭크의 화염 마도와 비슷한 위력의 대미지를 낸다.

0%

마도진 - 수복(E)
가장 기초적인 마도진. 그 중 하나인 수복을 이해하고 있다.
첫 턴, 마도진을 새긴 후 다음 턴부터 발동할 수 있다. 진의 영향을 받고 있는 아군의 건강이 10 증가한다.

0%

변환식

이미 만들어둔 마도진의 제작을 즉시 취소하고, 기반이 된 마도식을 중심으로 다른 마도식으로 변환시킨다.
망념이 30 증가한다.

0%

4.1. 의념기

역경을 헤치고 별을 향하여per ardua ad astra
■ 의념의 힘을 증폭, 고정하여 열쇠의 형태를 띈 무기를 일시적으로 소환한다. 생성된 무기는 장인 아이템에 준하는 효과를 지닌다.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적절히 부여하여 일시적으로 소환할 수 있다. 소환된 무기는 다섯 턴간 유지된다.

5. 아이템

▶ 미리내고등학교 기본 지급 스태프 ◀
▶ 시스나의 오래된 물푸레가지 ◀
▶ 새겨 내는자 ◀

▶ 달콤한 사과 ◀
미니 전투교관
▶ DD - 30 ◀
▶ 도기가 쟁여둔 더블 몬스터 ◀
▶ 히어로 모먼트 ◀
▶ 적포도 맛 쥬얼리 쿠키 접시 ◀
우연과 필연x1

6. 과거사

어머니가 게이트의 존재라는것을 제외한다면, 그의 유년기는 나름대로 평탄한 축에 속했다. 그의 어머니는 종종 이해하기 어려운 말들을 하곤 했는데 그것들은 마치 예언처럼 들리기도 했고, 혹은 뜻없는 무언가로 들리기도 했다. 외출시 타인들의 조금 따끔한 시선이 느껴지는것을 제외한다면 평범한 유년기를 보내던 그는 10살이 되던 해, 그의 어머니는 '열쇠를 찾으렴.' 이라는 말과 함께 상자를 남기고 그대로 실종되었으며 어린 나이에 부모님의 부재라는 큰 충격을 받은 그는 어머니가 말했던 것 처럼 열쇠를 찾으라는 말이 트리거 라도 된 것인지 이념을 각성하여 각성자의 길에 발을 내딛였다.

7. 특성

메인

천산과 대수림의 아이들 고대 신선의 피를 이은 야수의 영혼을 가진 웨어비스트의 후손.
웨어 비스트 - 판다가 지닌 여러 특징들을 타고났다.
특성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특성들이 발현된다.
의념의 흐름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서브

천성적 느긋함 팬더 특유의 느긋한 천성.
감정계통 디버프에 강한 저항력을 가진다.

여기 햇볕 잘 들어 특정 상황에서 위기 상황에 대해 우선적인 판정을 받는다.

8. 기타

- 마실것을 항상 입에 달고 산다. 종류는 자주 바뀌며, 마시멜로를 띄운 코코아의 비중이 가장 높은 듯 하다.

- 평소에는 인간과 그다지 다르지 않기에 종족을 숨기는 편이며, 어쩔수 없이 모습이 변하게 될때는 왠만해선 자리를 피한다.

- 자주 품에 있는 자그마한 물건들을 만지작 거린다. 본인 말로는 버릇이 들었다고.

- 과거 그의 어머니가 남긴 상자는 소실 된 상태로, 지금은 가지고 있지 않다.

- 자주 부숴지는 안경을 의식하여 예비용 안경을 몇개 가지고 다닌다. 디자인은 모두 동일하다.

9. 인간관계

9.1. 특별반

9.2.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