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검의 시대 : 유령기사단/가문

last modified: 2016-01-09 00:50:12 Contributors


1. 예르하임 제국


1.1. 공작가


1.1.1. 예르하임 공작가

『 에케네스 도이키 유단 예르하임 』
『 황제의 양아들로 공식적인 신분은 제 1 황자이자 예르하임의 공작이나 세간에서는 자식 취급을 하지 않는다. 』
『 점성술에 꽤나 흥미가 많아 스스로 카드를 이용해 점을 치기도 한다. 』
BGM : 왕의 재목

1.1.2. 크로아 공작가

『 가주 : 빌헬름 나티아스 드 크로아 』
『 현 크로아 공작이 대륙제일검이다. 』

1.1.3. 모스타스 공작가


1.2. 후작가

1.2.1. 로튼 후작가

『 가주 : 』
『 현 로튼 후작이 황제와 대척점에 서있는 존재. 많은 기사와 귀족들에게 존경받는 자이며 보수적이고 깐깐하기 때문에 자기 자신에게 있어서 굉장히 철저하다. 』

1.2.2. 레온하트 후작가


1.3. 백작가


1.3.1. 랭카스터 백작가

『 가주 : 』
『 현 랭카스터 백작은 근위 기사단장이자 제국의 영웅중 한명이다. 황제의 검이라고 불리우는 황금사자의 8기사중 수좌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륙 제일검을 제외한다면 제국 기사들의 정점에 서 있다. 』

1.3.2. 커티스 백작가

『 가주 - 후안 이티네 드 커티스 』
『 제국에서 손에 꼽히는 기사가문이며, 현 커티스 백작은 제 3기사단장과 부기사단장을 역임하였으며, 본래 백작위에 있던 형이 홧병으로 사망하면서 백작위에 올라 근위 기사단으로는 아쉽게도 올라가지 못했다. 커티스 백작의 자식들은 커티스 백작의 가르침과 기사가문의 혈연으로 인해 뛰어난 무재를 가지고 있다고들한다. 』

1.3.3. 시온 백작가

『 가주 : 레글로 플란티네티앗 앙푸 시온 』
『 시온 백작가는 제국의 내지인 앗시온 주에 위치해 있다. 영지를 지닌 대귀족 가문이며, 시온 백작은 제국 의회의 일원으로 의회파이다. 냉혹한 인물로 유명하며, 자신의 편인 펜시아드 백작가가 방해된다 싶으니 가차없이 쳐내버렸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제국 중앙 정치에서 거대한 입지를 지니고 있으며, 로튼 후작이 보수파의 수장이라면 시온 백작은 의회파의 수장정도로 취급받고 있다. 』
『 얼음 백작, 시온 백작은 젊었을 적 매우 불같은 성미로 유명하여 지금의 모습과는 상당히 달랐다고 전해집니다. 그는 모험을 좋아하여 제국 이곳저곳을 쏘다녔는데 그 과정에서 어떠한 서책을 발견한 이후부터 성격이 바뀌었다고 한다. 』
『 DA1836년 10월, 생을 마감하여 앗시온 주에서 장례가 치러졌다. 』

1.3.4. 에단 백작가

『 가주 : 』
『 현 에단 백작은 황제의 외조카이자 황위 계승 전쟁에서 현 황제를 지지한 대귀족가 중 하나. 무언가 뛰어난 실력의 무재도, 능력도 없는듯 하지만 아직 젊은데다가 황제의 지원과 역사깊은 가문의 내력을 이용해 중앙 정치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다. 』

1.3.5. 펜시아드 백작가

『 가주 : 고트 하시아브피 모즈네 펜시아드 』
『 황제와 완전히 적대하고 있는 상황. 자신들의 분가인 펜시아드 자작가가 몇십년 전에 마왕숭배건으로 풍비박산나고 펜시아드 백작가에도 관직 짤리는 등의 피해가 있었기에 황제에 대한 원한이 강한편이다. 대놓고 적대하기에 황제의 견제를 좀 심하게 받습니다. 권력이 축소되었고 분가가 풍비박산 나면서 지배자의 권위도 추락했다. 』
BGM : 네일러디의 자존심
펜시아드 백작가의 역사. 상당히 장문이니 조심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1.3.6. 하노스터 백작가

1.3.7. 록산느 백작가

『 가주 : 요한 코스모스 드 록산느 』
『기본적으로는 의회파에 소속되어있지만, 사실은 중도파입니다. 무관이기도 하고 중앙 정치에 끼어서 놀기보다는 백작이 자기 저택에서 고즈넉하게 수련이나하고 휘하 기사들 쥐어패는 걸 낙으로 삼고 있지요. 아무튼 그런 사람이 이끄는 가문이다보니까 황제파와도 의회파와도 보수파와도 그럭저럭 잘 지내는 편입니다.
본래부터 록산느 백작가는 창으로서 굉장히 유명한 무가였고 지금의 백작은 제국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꼽히고 있음.
무가라서 머리가 그리 좋진 않다. 수틀리면 창잡고 휘두르는걸 좋아하고 가신들도 문신보다는 무신들이 많아서 좀 무식하게 록산 주와 웨스던 록산 주가 굴러감. 두 주가 분리되어 있긴 하지만 실질적으로 록산느 백작가가 통치해버리고 있는 상태.
돈도 많다. 무가 주제에 돈이 많다보니 좀 부정부패가 심함.체계적인 관리가 못 이루어지는 것도 있고 윗대가리들이 무식해서 장부도 잘 못보니까 아랫 사람들이 횡령도 열심히 하고 함.』
『 가주에 대한 정보가 추가된다면 수정 바람. 』

1.3.8. 작센 백작가

1.3.9. 칼던 백작가

1.3.10. 로이하이스 백작가

1.3.11. 욘터 백작가

1.3.12. 노보티망 백작가

1.3.13. 테이렌 백작가

1.3.14. 구프라타머디 백작가

1.3.15. 마이다마라시프 백작가

1.3.16. 우레안 백작가

1.3.17. 파입스테온 백작가

1.3.18. 소리오그 백작가

1.3.19. 토체펙시덤 백작가

1.3.20. 코이샤그 백작가


1.4. 남작가


1.4.1. 후페타 남작가

『 가주 : 』
『 펜시아드 백작가의 필두가신중 하나로써 네일러디의 역사를 잘 아는 문관 가문입니다. 상당히 오랜 시간을 펜시아드 가문에 충성을 바쳐온 것으로 보이며 네일러디의 역사서가 나오면 바로 사가는 행동을 보이기도 합니다. 』

1.4.2. 헥턴 남작가

『 가주 : 』
『 펜시아드 백작가의 무관 가신중 하나로써 헥턴의 세 송곳니라 불리는 네일러디에서 가장 강한 기사중 하나입니다. 즉, 이 말의 뜻은 간단하죠. 헥턴 남작은 이 네일러디에서 가장 강한 기사죠. 물론, 제국 기사보다 강할지는 모르겠습니다.』

2. 세르난데스 왕국

2.1. 백작가

『 갈라드 백작은 세르난데스의 전쟁 영웅이며, 세르난데스에서 제일가는 창잡이 입니다. 졸라세죠.
군단장이면서 동시에 기사단장인데, 제국과 체계가 다르기에 두 개를 겸직할 수 있답니다.
아무튼, 랭카스터 백작과 엇비슷할 정도로 강하다네요. 창을 한 번 내지르면 몇 백명이 꿰뚫린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