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권정민(NPC)

last modified: 2017-01-14 09:54:30 Contributors



1. 프로필


이름 : 권정민
나이 : 19
성별 : 女
소속 : 저지먼트 / 부장

2. 외모

171cm의 작지않은 키에 몸매또한 잔근육이 촘촘히 붙어 건강하고 길쭉한 느낌을 준다. 오랜 운동으로 다져진 11자 복근은 하나의 트레이드 마크. 머리는 짙은 남색으로 검은색과 크게 차이는 안나지만 은은하게 짙은 푸른빛을 띈다. 항상 남자같은 숏컷으로 자르고 다니며 인첨공에서 생활하는 동안 머리를 어깨 너머로 길러본 적이 없다. 굉장히 보이쉬한 스타일. 피부는 뽀얗고 좋은 편이나 유전으로 눈매가 약간 사나워 쎄 보이는 인상을 준다.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인상.

3. 성격

완벽주의자라는 한마디로 설명이 가능하다. 무슨 일을 하던지 사사로운 감정을 버리려고 노력하고 항상 신속하고 정확하게, 또한 완벽하게 끝내려고 노력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굉장히 차갑고 감정이 없어보이지만 사실 누구보다 저지먼트 부원들을 생각하고 챙기려고 하는 감정파. 누군가를 지킬 수 있다면 팔 하나 정도는 기꺼이 바칠 수 있는 희생정신또한 보유하고 있다.


4. 기타&특징

운동을 좋아하고 또 자주 한다. 100m 달리기 11.75초 기록 보유자. 현 저지먼트의 부장이며 모카고 걸크러쉬의 주범. 흐트러짐없는 완벽(하려고 노력하는)한모습과 보이쉬한 인상이 겹쳐진 결과라고 한다.

5. 배경

인첨공이 생기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들어와 살기 시작했다. 집안 형편이 나쁜 편은 아니었으나 그다지 좋은 편도 아닌데다가 밑으로 동생이 둘이나 있어서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어린 나이에 인첨공으로 들어왔다. 그러다보니 초,중,고 전부 인첨공에서 재학한 기록이 있다. 처음 레벨 스캔에서 레벨2를 띄웠으나 피나는 노력으로 레벨5를 이룩한 노력파 부장.

6. 능력

희망능력 : 아무거나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6.1. 통지표


3개월간의 본교 해당적성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권정민 양의 초능력 개발 결과:
입학시험 결과 가장 뛰어난 적성을 보였던 염력(TELEKINESIS)계열 능력을 발현.

능력의 이름은 자이로키네시스(Gyrokinesis)로, 땅,광물,중력등을 조종하는 능력입니다.
해당 학생은 특화능력 개발자로, 임의의 위치에 임의의 힘을 가진 중력장을 생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능력은 인스턴트 그라비티(Instant Gravity)라고 불립니다.

해당 학생의 능력계수는 15374명의 학생 중 4위로, 레벨 5에 해당합니다.
극단적인 힘과 응용능력이 장점입니다.
발 아래에 무중력장을 만들어 허공에 뜨는것도, 정면에 무거운 힘을 가진 중력장을 만들어 고속으로 날아가는, 다시 말해 정면으로 고속으로 떨어지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본교에 5명밖에 없는 레벨5로 귀중한 인재입니다. 더 이상의 성장 가능성은 보이지 않습니다.
「코어(핵)」이라는 이명으로도 불립니다.

능력계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