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초능력 특목고 모카고(리부트)
아아, 그래. 나는 겁쟁이다. 그게 뭐 어때서?
2. 외모 ¶
175cm. 검은 머리와 흰 피부의 어중간한 미소년. 얼핏보면 평범의 극치이지만, 어딘가 미묘하게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는다. 항상 투블럭 펌을 하고 다녀 가끔 양아치로 착각하는 사람도 존재.
운동으로 길러진 근육은 비대하다기 보다 날렵하다는 인상을 준다.
운동으로 길러진 근육은 비대하다기 보다 날렵하다는 인상을 준다.
3. 성격 ¶
위험이나 귀찮아질만한 일은 회피한다. 만사에 의욕이 없고, 좋은게 좋은거라는 소리가 말버릇. 저지먼트 일 역시 가능한한 서류작업을 도맡아 외부 업무를 회피하려 한다. 그러나 "아군"이라 할만한 사람이 다친다면, 앞뒤 가리지 않고 나선다.
5. 배경 ¶
어려서부터 평범하디 평범한 중산층 가정에서 외아들로 성장. 중학교에 입학하며 장학금에 이끌려 인첨공에 들어왔다. 중학교 시절 왕따를 당하는 아이를 보고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 직후 타겟이 된 친구라고 생각한 녀석이 은따를 당하다 자살한 이후, 눈치채지 못한, 도와주지 못한 자신에 대한 분노로 저지먼트에 들어왔다.
6. 능력 ¶
희망 능력 : 공간 연결. 동프의 야쿠모 유카리의 능력과 유사. 3레벨 수준에서 생명체는 통과할 수 없다. 손가락이나 들고있는 물건의 첨단으로 그은 선대로 공간이 열리고, 반대쪽은 시야내에 있는 곳이나 친숙한 곳(연속 3시간 이상 체류한 곳)으로 반대쪽이 열린다. 게이트(?)를 통과해도 운동 에너지는 그대로. 동시 개방 가능 수량은 5개 정도?
얻은 능력 : 인스턴트 배니시먼트
6.1. 통지표 ¶
본교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김성현 군의 초능력 개발 결과:
대분류: ASTC 매니퓰레이션(ATSC Manipulation) - 시공간조작
소분류(특화능력): 인스턴트 배니시먼트(Instant Banishment) - 물체전송
개요: 일종의 텔레포트. 인스턴트 배니시먼트는 자기 자신을 움직일 수는 없으나 자신의 손에 닿는 물건/대상을 시야 바깥으로 보내는 종류의 텔레포테이션으로, 자신의 시야가 닿지 않는 곳으로만 이동시킬 수 있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텔레포트계열 능력답게 응용력이 높으며 매우 강력하다. 텔레포트계열 특화능력 중에서 비거리 면에서는 최강을 자랑. 한계중량은 존재하나 '한계 비거리'가 존재하지 않아서 원한다면 지구 어디든 날려버릴 수 있다. 물론, 인첨공 바깥으로 날렸던 것이 걸리면 국제문제로 비화된다는 점을 상기할 것.
능력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