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나루미야 미하루

last modified: 2020-09-17 12:41:17 Contributors

코도모노카미
모티브 신 아이의 신
성별 여성
학년과 반 2-C
성적 성향 ALL



1. 외형

연노랑색의 눈을 말똥말똥 뜬 순진하고 조용한 인상. 앞머리는 눈을 살짝 가리며, 몇 뭉텅이는 얼굴 위로 흐트러져 부스스한 느낌이다. 뒷머리는 느슨하게 내려 묶은 듯 보이지만 단지 안으로 굽어있을 뿐인 조금 긴 단발(색깔은 꼭 딸기우유 같다고). 옆머리가 뒷머리보다 길다. 옆머리도 뒷머리와 마찬가지로 끝이 동그랗게 말려있다.
의상은 대개 체육복을 챙겨입으며, 상의는 동복 하의는 하복으로 입는 경우가 많다. 상의 소매는 항상 늘어져 손을 전부 가린다. 그런데 체육복 뿐만 아니라 입는 옷 모두 소매가 손을 가리는 기장이다. 여름에도 얇은 옷을 입을 지언정 손 끝까지 팔랑이는 것을 고집하는 경향이 있다.
신장은 160cm, 마른 편.

2. 성격

아이처럼 천진난만하다. 장난치기를 좋아하며, 호기심이 가득하나 큰 사고를 치기에는 조금 용기가 부족한 겁 많은 장난꾸러기. 그러나 기원은 기원인지라, 아이를 돌봄에 있어선 간혹 어른스러운 면모도 보인다.

3. 기타

만 7세 이하의 어린 아이들에게 불행한 사고가 가장 많이 닥친 해에 생겨났다. 유명한 편도 아니거니와 시대가 안정되면서 전보다 힘이 약해져있는 상태다. 그리고 그건 나루미야 미하루가 사립 가미아리 고교에 들어가는 계기가 된다.
활동량이 많은 동시에 잠도 많다. 뽈뽈거리며 돌아다닐 때가 아니면 학교 곳곳에서 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수업시간엔 항상 헤드뱅잉 수준으로 조는 탓에 성적이 처참하다. 쉬는 시간에 앞머리를 들춰보면 이마 중앙이 벌겋다.
혼자 사는 작은 사이즈의 집이 있으나 좀처럼 들어가질 않는다. 웬만해선 놀러다니거나 밤 늦게까지 나돌아다니는 아이들을 지켜보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