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내 옆자리의 신 님

last modified: 2020-10-27 20:17:32 Contributors

1. 시놉시스

천(天)의 기운을 지니고 있는 신. 지(地)의 기운을 지니고 있는 인간.
신이 더욱 높은 경지에 오르고, 더욱 강한 힘을 지닌 신이 되기 위해선 반드시 지의 기운을 품어야만 했다.
인간들이 살고 있는 지상에서 오랫동안 수련을 하며 지의 기운을 품거나 지의 기운을 가지고 있는 인간과 영원을 약속하는 혼인 의식을 하여 그 인간이 가지고 있는 지의 기운을 공유받는 방법만이 존재했다.
지금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높은 경지에 오르려는 신들은 인간들이 살고 있는 세계로 찾아갔다. 수련, 혹은 혼인. 둘 중 한 방법을 택하여 지의 기운을 품기 위해서.
허나 인간들은 그 일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신은 자신의 존재를 인간들에게 알리지 않았기에.

2. 세계관

2.1. 가미아리 마을

시골과 도시 사이의 발전도를 지닌 작은 마을이다.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지의 기운이 특히나 강한 여러 지역 중 한 곳이기 때문에 과거부터 많은 신들이 지의 기운을 품기 위해 많이 찾아온 마을이기도 하다.
신이 존재하는 마을이라 하여 이름 역시 가미아리(神在). 마을에도 신들이 인간의 모습을 하여 찾아온다는 전승이 있으나 현 시점에서 그 전승을 믿는 이는 거의 없다시피 하며 나이가 많은 어른들 사이에서나 그런 이야기가 있지. 정도의 말들만 나오는 형국이다.
마을 전승의 영향인지 가을 시기에 신의 모습으로 분장하며 하루를 보내는 전통 축제가 있다. 이 날 수많은 신들에게 한 번에 큰 제사를 올리기도 한다.
마을 사람들은 농사를 짓기도 하고, 어업을 하기도 하며, 때로는 장사를 하기도 한다. 커다란 도시만큼 발전하진 않았으나 있을 것은 다 있어 생활에 큰 불편함은 없다.

2.2. 가미아리 고등학교

가미아리 마을에 있는 고등학교이다. 마을에 사람이 없는 것은 아니나 그렇다고 도시처럼 넘치는 것이 아니기에 이 마을에 있는 고등학교는 이 학교 뿐이다.
총 3층 크기이며 한 학년 당 3개 반이 존재하고 있으며 한 반 당 평균 25명이 들어간다. 1층에는 1학년 교실, 2층에는 2학년 교실, 3층에는 3학년 교실이 있다. 또한 운동장, 급식소, 매점, 미술실, 음악실 등등. 다른 학교에 있는 시설도 조그만 크기로나마 존재하고 있다.
학교의 현 이사장이 정체를 숨기고 가미아리 마을에 정착해서 살고 있는 신인만큼 과거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지의 기운을 품기 위해 마을에 찾아오는 신들의 편입 편의를 충분히 봐주고 있기에 신들이 찾아와도 편입에 큰 불편함은 없다.
명문 고등학교는 아니나 그럭저럭 대학 진학률이 높으며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학교이다.

2.3. 혼인 의식

마을 북쪽에 위치한 산기슭 골짜기로 가면 낡은 신사가 하나 있다. 겉보기엔 아무 것도 없는 그저 낡은 건물 정도로만 보이지만 사실 신이 사는 신계와 인간이 살고 있는 지상이 연결되는 통로이며 천의 기운과 지의 기운이 모이는 장소이기도 하다.
이렇게 천의 기운과 지의 기운이 모이는 장소에서 서로 사랑을 약속한 이들이 영원을 맹세하며 입맞춤을 하게 되면 서로의 눈에만 보이는 특정한 고유의 문양이 각자의 손등에 세겨진다. 또한 서로가 가지고 있는 기운을 공유하게 되며 만약 신과 인간이 이곳에서 입맞춤을 하게 되면 신의 몸에 인간이 가지고 있는 지의 기운이 흐르며 그 신은 더욱 높은 경지로 오를 수 있게 된다. 신과 신, 인간과 인간 사이에선 별 반응이 없기에 어디까지나 신과 인간 사이에서만 유효한 의식이다.
다만 신과 신 사이에선 유효하지 않아도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기 위한 방식으로 의식을 치루기도 한다.

2.4. 신의 규칙

1.신은 절대로 자신의 정체를 인간들 다수에게 알려서 인간들의 세상을 혼란에 빠뜨려선 안 된다. 단 비밀을 지켜준다는 가정 하에 2~3명에게는 알려줄 수 있다.

2.신은 절대로 자신의 힘을 인간들에게 표출해선 안된다. 인간들 몰래 힘을 사용할 순 있으나 누가 봐도 신기한 힘을 사용한다고 인식될 정도로 대놓고 힘을 사용해선 안된다.

3.신은 인간 세상에선 인간의 모습으로 다녀야만 한다. 자신의 정체를 아는 이에게는 원래 모습을 보여줘도 상관없으나 그렇지 않은 이에게 원래 모습을 보여선 안된다.

4.지의 기운을 공유받기 위해선 신과 인간이 서로를 사랑해야만 한다. 지의 기운을 공유받았다는 이유로 인간을 버리게 될 시에는 그 즉시 신의 자격을 박탈당하며 두 번 다시 의식을 행할 수 없다. 단, 인간에게 먼저 배신받아 버려졌거나 서로의 합의 하에 관계가 끝이 날 경우, 지의 기운이 사라지는 것으로 끝이 난다. 또한 신을 배신한 인간의 경우, 그리 좋지 못한 운명이 주어지게 되니 서로를 위해서라도 혼인 의식은 반드시 신중하게 행해야만 한다.

5.신은 인간에게 자신을 사랑할 것을 강요할 수 없으며 인간의 마음을 강제로 조종하여 자신을 사랑하게 할 순 없다. 만약 하게 될 시, 그 즉시 신의 자격을 박탈당한다.

3. 시트 일람

4. 주요 페이지 리스트

4.1. 본 스레

첫번째 이야기~열번째 이야기
열한번째 이야기~스무번째 이야기
스물한번째 이야기~삼십번째 이야기
삼십한번째 이야기~사십번째 이야기
사십한번째 이야기~오십번째 이야기
오십한번째 이야기~육십번째 이야기
육십한번째 이야기~칠십번째 이야기
칠십한번째 이야기~팔십번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