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니키타 미하일로비치 카프라노프

last modified: 2020-11-17 16:10:51 Contributors

귀찮은 건 싫다니까요. ...아니, 진짜로요!

캐러셀
карусель
픽크루가 있다면 여기에
https://picrew.me/image_maker/7926/complete?cd=s5xbg1oMaH
클래스
뱅가드
진영
아르고 에이전시
나이 21 성별

기본정보
본명 니키타 미하일로비치 카프라노프 (Никита Михайлович Капранов)
특기 물건 정리, 언어 공부
연차 1년 6개월 출신지 우르수스
생일 8월 8일 종족 필라인
신장 171cm 아츠 오리지늄 친화
광석병 감염 상황 의학 테스트 결과에 따라 감염자로 확인됨.

종합검진
물리적 강도 표준
전장 기동력 우수
생체 인내도 우수 전술 계획력 보통
전투 기술력 표준 오리지늄 아츠 적응성 표준

프로필
우르수스의 감염자 격리구역을 탈출한 사람 중 한 명으로, 현재는 아르고 에이전시의 뱅가드 오퍼레이터로서 일하고 있다. 우수한 기동력과 더불어 오리지늄과 한 몸이 될 수 있게 하는 아츠는 그의 가장 큰 무기로, 적재적소에 사용하기만 한다면 전력에 큰 보탬이 되어 줄 것이다.



1. 외모

171cm/60킬로대. 어두운 푸른색 머리카락을 꽁지머리로 묶었다. 그렇지만 마지막으로 제대로 자른 지 좀 됐기 때문에 역시 앞머리라든가 옆머리가 가끔 처치곤란할 때가 있다고. 피부는 원래 혈색이 잘 도는 건강한 빛깔이었으나 광석병 감염 이후 서서히 창백해지고 있다. 눈동자는 탁한 초록색. 안광이 없어진 것에 대해 병의 영향이 없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원래부터 동태눈깔이었을 가능성도... 반쯤 감긴 눈매의 소유자이지만 주변의 여러 소동으로 인해, 높은 빈도로 눈이 번쩍 뜨여 있다. 고양이 귀와 꼬리 등의 특징 말고도, 흔히들 고양이입이라고 부르는 입 모양이나 돌출된 송곳니 등을 보고 그가 필라인임을 알 수 있다. 환자치고는 근육량도 괜찮고 아직은 건강한 편. 겉으로 보이는 피부에 핏기가 없는 데다 오리지늄 결정이 박혀 있어서 그렇지. 평상시에는 편한 차림을 선호하며 혹시라도 다른 사람이 자신의 피부에 자칫 잘못 접촉할까봐 맨살을 목도리나 장갑 등으로 싸매고 다닌다. 전투 시에는... 말을 말자. 전투에 옷이 방해되기 때문에, 그가 어떻게 하는지는 직접 봐야 알 것이다.

2. 성격

냉철한 현실주의자라고 주장한다. 본인 입으로 말하길 곤란한 사람을 굳이 도와야 할 필요를 못 느끼겠다고. 그렇지만 저 위의 한마디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실상은 굉장한 허당에다가 불의를 못 참는 성격. 꽤나 예의도 있어서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쓴다. 귀찮은 일에 말려드는 건 딱 질색이라고 하는데 참으로 이상하게도, 이런저런 큰일이 나면 그 뒷처리를 하는 건 본인일 때가 많다. 이렇듯 함께 일하는 동료들은 그가 쿨한 게 아니라 쿨해지고 싶은 것뿐이라는 것을 안다... 남들을 별로 챙겨주고 싶진 않다고 중얼거리면서도 같은 감염자들에게 무의식적으로 살갑게 대할 때가 많다. 언행불일치를 가지고 놀리지 말고 적당히 모르는 척을 해 주자. 이러한 미묘한 성격의 기저에는 어설프게 발휘된 생존본능과 아르고에서 쫓겨나면 갈 곳도 없다는 불안감, 그리고 감염자를 차별하는 높으신 분들에 대한 혐오 등등이 깔려 있다.

3. 아츠

선천적인 오리지늄과의 친화력.
상당한 양의 오리지늄을 일시적으로 피부에 옮길 수 있다. 이렇게 임시로 융합한 광물은 자유롭게 그의 체표면을 타고 흘러다니며, 필요에 따라 가시나 방패 등의 다양한 형상을 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만 장시간 사용하면 피로도가 크고, 오리지늄 조각이 몸에서 떨어져나가는 즉시 그것을 조종할 수 없어진다. 여러모로 속전속결과 전략안이 필요한 아츠.

4. 기타

나중에 채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