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니키타 한

last modified: 2020-07-30 02:01:02 Contributors


어디 아프진 않죠?

니키타 한 (Nikita Han)
나이 24
성별
직책 사무직 사원
년차 1년 차



1. 외모

170 중반쯤 되는 키.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평균적인 체격. 동양인과 서양인이 반쯤 섞인듯한 이목구비. 살구색 머리카락은 염색이 아닌 자연으로 노란기가 더 많은 편이다. 하나로 땋아서 꼬리뼈까지 내려놓은 것이 디폴트이나, 도저히 못 땋겠다 싶은 날엔 그냥 하나로 모아 끈으로 묶어 정리한다. 눈썹 또한 머리카락 색과 같으며 살짝 처진 눈매에 레몬색 눈동자를 가졌다. 늘 한가득 달고 있는 웃음 덕에 인상이 밝고 순한 편이다. 의복은 날씨와 상황에 따라 다르다.

2. 성격

전체적으로 모난 곳 하나 없이 둥글다고 해야 할까. 상냥하고 다감하니 만인에게 친절하다. 나쁜 일이 있든 없든, 항상 방글 웃고 다니는 게 고민이라는 걸 전혀 안 하는 것 같기도 하고. 거기에 매사에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까지 더해지니 보는 사람 입장에서 답답해 보이거나 걱정스러울지도 모르겠다.

3. 스킬

Main - 치유 Lv.2
치유받는 대상의 재생력 촉진 및 활성화. 위력이 줄어들지만 접촉하지 않아도 발동 시킬 수 있으며 닿으면 재생력이 고속재생 수준으로 오른다. 효과를 최대한 낮추는 대신 일정 범위내의 아군에게 한번에 적용시키는것도 가능하다.

파생 스킬 - 버프
메인 스킬이 재생력 촉진 및 활성화라면, 파생 스킬은 육체를 활성화시켜 지각 능력과 지구력, 근력을 비롯한 대부분의 신체 능력을 폭증시킨다. 접촉하고 있던 시간에 비례하는 유지 시간을 가진다.

3.1. 패널티

평형 감각의 상실

4. 기타

자신만의 작은 가게를 하나 가지고 있다. 본래는 공방이며 소품샵이였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무언가 하나씩 늘어 현재는 꽃집 겸 카페의 역할도 하고 있는 듯. 딱히 홍보를 하지 않아서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곳이다.
애주가. 종류 불문 도수 불문. 술이라면 모두 좋아하는 편. 평형 감각을 상실하여 자주 넘어지고 나서부터 건강을 생각한다며 술을 줄였다지만 그래봐야 간신히 알콜중독을 면하는 수준에 그친다.

5. 과거사

외동딸. 부모님은 지방에서 살고 있다. new에 들어오기 전에는 밤에 실컷 마시고, 그 다음날 숙취에 고생하며 공방에 나가길 반복하는 생활을 해왔다. 딱히 눈에 띄는 부분 없이 세금도 잘 내고 교통 법규도 잘 지키는 평범한 시민. 후천적으로 스킬이 발현하고 나서 new에 들어온 것이 니키타의 생에서 가장 특이한 이력이다.

6. 선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