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라므루 밀코

last modified: 2020-11-16 18:52:38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Ark/Wanderer


이젤
Easel
클래스
메딕
진영
아르고 에이전시
나이 17 성별

기본정보
본명 라므루 밀코
특기 그림
연차 반년 출신지 컬럼비아
생일 종족 엘라피아
신장 166cm 아츠 캔버스
광석병 감염 상황 의학 테스트 결과에 따라 비감염자로 확인됨.



1. 외모

까만 앞머리를 길게 길러 눈이 보이지 않는 헤어스타일이 특징적인 소년. 몸 이곳 저곳에 밴드나 붕대를 감고 다니는 모습이 보인다. 키는 크고 아름답게 자란 뿔을 제외한 166cm. 뿔까지 포함하면 15cm는 더 커진다. 뿔이 있어도 쓸 수 있도록 되어있는 후드까지 뒤집어 쓰고 다니는데다 까만 마스크까지 착용하는 경우가 있는 탓에 얼굴을 보기 힘들다. 가끔, 그늘이 홀로 있는 방 안에 불시에 처들어간다면 그의 얼굴을 볼 수도 있다. 만사에 불만이 많은 듯 날카롭게 째진 눈매. 흉터가 남은 입가. 뺨이나 코에 붙어있는 밴드나 거즈까지까지 해서 퍽 상냥한 얼굴은 아니다. 마른 몸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신경질적이고 날카로운 기색을 보인다. 실제 성격이 어떻든 간에 말이다.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티와, 그 위에 덧입는 뿔이 있어도 쓸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특수한 후드가 달린 넉넉한 소매의 니트 가디언, 바닥까지 닿는 긴 검은색 바지와 캔버스화. 그리고 화구통과 묵직해 보이는 크로스백. 그리고 그 모든 것에 묻어있는 다채로운 색의 물감자국 까지가 보통의 옷차림이다.

2. 성격

날카로운 인상을 이런저런 방법으로 가리고 다니는 것에서 알 수 있듯 당당한 성격은 못된다. 오히려 연약하고 소심한 성격이다. 외부 활동보다는 집안에서 가만히 뒹굴고 있는 것에서 기력이 회복되는 전형적인 인도어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독서와 음악감상으로 휴일을 천천히 보내는 등 평화로운 성격이다. 그래도 전장에 나서야 한다고 해도 불만을 표하지는 않고 묵묵히 자신이 해야할 일을 한다. 짐이 되는 게 싫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시키는 일도 곧잘 한다. 이게 불만이 없다기 보다는 불만을 직접 말할 깜냥이 못되어서 그런 것이긴 하다만. 하지만 칭찬을 받거나 남의 도움이 되는 걸 좋아해서 고맙다는 감사 인사나 멋지다는 칭찬을 해준다면 불만은 녹아내리고 만족감을 얻기에 다루는 건 어렵지 않다.

하지만 거짓말을 잘 꿰뚫어 보기에 가끔 역효과가 나는 게 흠.

자신이 싫은 것이나 좋아하는 것을 티내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는지 안 받는지는 평소에는 알 수 없다. 그날 그가 그리는 그림이 호러틱하냐 메르헨틱 하냐를 보면 알 수 있다.

3. 아츠

치유의 역장을 생성한다. 역장은 이젤의 시야가 닿는 곳이면 어느 곳에나 설치가 가능하지만 이젤과 거리가 멀어질 수록 치유량이 감소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근접한 상태에서 치유하는 편이 효율이 좋다. 이젤이 역장의 중심에 있을 경우 가장 치유양이 늘어난다. 역장의 넓이는 최대 4m 정도이며, 그 이하라면 원하는 만큼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크기에 따른 치유량의 변화는 없지만 대신 작은 크기의 역장을 여러개 만들어 내는 것이 가능하다.
이젤은 이걸 '캔버스'라 부른다. 또한 캔버스에는, 그림이 그려져있다. 역장이 펼쳐진 바닥을 보면 그가 그린 그림을 볼 수 있다.


3.1. 대원 상세 기록

잠재력 상승 증표
손바닥만한 액자에 담긴 그림. 오른쪽 구석에 이젤의 사인이 있다.

계약

아르고 에이전시의 소속된 이젤은 당신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할 것입니다.
치료보다는 그림에 더 소질을 보이는 것도 같은데


임상 진단 분석

방사선 검사 결과, 해당 오퍼레이터의 내장 기관의 윤곽이 선명하고, 비정상적 음영이 발견되지 않음, 순환 계통 내 오리지늄 입자 검사 이상 없음, 광석병 감염 현상 없음, 현단계로선 광석병 비감염자로 확인할 수 있음.

체세포와 오리지니움의 융합률 : 0%

오퍼레이터 이젤로 부터 오리지늄에 감염된 현상 발견 안됨.

혈중 오리지니움 밀도: 0.08u/L

오퍼레이터 이젤의 각 항목 병증 데이터가 건강한 상태로 확인됨.


파일 자료 1

오퍼레이터 이젤이 가진 메딕으로써의 능력이 출중하다고 보긴 어렵다. 그는 기껏해야 열일곱이고 제대로 된 교육 과정도 수료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의료 지식은 나이에 비해 월등할 뿐 다른 전문직 의사에 비하면 모자르다. 그렇기에 그는 아르고 에이전시 내부의 다른 메딕, '네로'에게서 의료 지식을 배우고 있다.

대신 그는 '캔버스'라고 하는 오리지늄 아츠를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장소에 상처를 치유하는 역장을 생성하는 것이다. 캔버스라는 명칭에 걸맞게 역장이 펼쳐진 지역의 바닥에는 그림이 그려진다. 이는 이젤이 머릿속으로 그려둔 대로 생성되는 것이다.

이젤 본인은 의학보다는 미술 쪽에 관심을 보인다. 옷에 묻어있는 물감 자국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는 자유시간의 대부분을 그림을 그리는 데에 사용하고 받는 돈의 대부분을 그림 도구를 구입하는 데에 사용한다. .


파일 자료 2
(미개방)


승진 기록
(미개방)



4. 기타

무기는 붓모양의 스태프. 스태프? 스태프라고 해도 좋나 이거? 그냥 커다란 붓 아니고? 실제로 붓의 용도로도 쓸 수 있지만 너무 커다래서 불편하다. 캔버스가 좋아하는 것은 그림과 그림 그리기이지만 직접적으로 그걸 배운 적은 없다. 그림 실력 자체는 훌륭하지만 이론적인 지식이 없다시피한 상태다.

컬럼비아 태생의 고아다. 고아원에서는 특유의 날카로운 외모로 자주 괴롭힘을 당했고 그것은 캔버스의 유약한 성격과 얼굴을 가리는 버릇을 만드는데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 또한 고아원을 운영하는 부부의 아이가 미술을 했는데, 캔버스가 그것을 보고 흥미를 가져 혼자 그림을 그렸다. 거기서 캔버스의 재능이 보였는데 이에 질투심을 가진 그 아이가 앞장 서서 캔버스를 괴롭혔다. 그나마 고아원 부부가 좋은 사람이었던지라 막아서긴 했지만 캔버스의 상처는 늘어만 가서, 가능한 빠르게 입양시키는 길을 선택했다.

메딕으로써의 능력은 그의 양부모에게서 배운 것이다. 그림 그리는 건 허락받지 못했지만 대신 메딕으로써의 재능은 훌륭했기에 칭찬을 곧잘 받았다. 하지만 칭찬을 받았다 뿐이지 그다지 좋은 가정은 아니었다. 만약 좋은 가정이었다면 캔버스가 '캔버스'이지 않았겠지.

짐이 되고 싶진 않으므로 공부는 계속 하고 있다. 염원하던 그림도 그리고 있다. 잠이 부족하다. 거뭇한 다크서클이 늘어져 있다.

몸에 있는 상처는 자해나 그런 건 아니고... 애가 그냥 많이 덜렁대서... 새옷을 사도 다음 날이면 물감 범벅이 되어있다...
....앞머리가 눈을 가리는 게 이유 아냐?

혼자 방에 있을 경우 앞머리를 올려 묶어 사과머리를 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그림을 그릴 때. 불편하긴 한가.

5. 대사집


상황 대사
획득 ..이젤 이에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메딕이에요.. ...사실..그보다는.... 당신의 방 벽을 장식해주는 걸 더..어, 아니에요.
비서 임명 ...제가? 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은 안드는데.
대화 1 이름 말고 이젤이라 불러주세요. ....그다지 좋은 사람들에게서 받은 이름이 아니라서요. 차라리 이젤이라는 호출명이 마음에 들어요..
대화 2 만약 다치거나 하면...어, 치료는 해드릴 수 있어요. 능숙하진..못하지만... 저 보다는 네로 선생님에게 가시는 편이 좋겠지만.
대화 3 상처가 많은 건...싸웠다기 보다는..넘어져서요. 그게..넘어지고..부딪히고..좀, 그런 걸 잘 못 피해서.. ..앞머리가 문제라고 하면 문제겠죠. 하지만 이러고 있는 게 좋아요. 아파도.
정예화 후 대화 1 공부를 하고 있어요. 의학 공부를. ...그야 그러는 편이 도움이 될테니까요. ...일단 도움이 되고 싶어요. 그러니까... 그러면 제가 뭐라도 된 거 같아요. 칭찬을 받거나 하면... 그렇거든요.
정예화 후 대화 2 당연하게도 제가 그림을 그린다고 뭐가 바뀌진 않아요. 그 시간에 의료 공부를 더 하는 편이 효율적이라는 것도 알고는 있어요. 질리게. ...하지만 하고 싶은 걸 하는건... 정말로.. ..멋진 일이에요. 그리고, 만일 누군가 내 그림을 보고 기뻐해준다면 그건, 그거야 말로..
신뢰도 상승 후 대화 1 관계에 있어서..나중에 죽는 쪽이 손해라는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죽는 사람은 먼저 죽은 사람을 추억하고...후회하고..그렇잖아요... ...그래도 저는 당신이 손해를 보는 쪽이었으면...하네요.
신뢰도 상승 후 대화 2 ...고아원에 있을 적에... 손이 망가질 뻔한 적이 있어요. 사고가 아니라 고의로. 나보다 3살 쯤 위의 아이였는데.. 그림을 그렸거든요.. 제가 그림을 그리는 게 싫었나 봐요.. 다행이 망가지진 않았지만 무서웠죠.. 아픈 건 싫잖아요.. ..근데 바로 다음 날 그림을 그렸어요. 나도 참 이상해요.
신뢰도 상승 후 대화 3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아마도. ...나도 나를 잘 모르니까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아마 그럴 거에요. 만약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러면, 그 때는 당신이 그려주세요. 제 초상화를.
방치 피곤하신가요? 주무셔도 좋아요. 어, 그럼 그림을 그리고 있어도 될까요?
작전기록 학습 저한테 쓰는 건 낭비같은데...
1차 정예화 ...저를요? 어..무슨 오류 같은 거 아니에요? 아니라구요? 에...
2차 정예화 저는 싫어하는 게 많아요. 오이라던가. 내 이름이라던가. 내 얼굴이라던가. 나라던가. 맨 뒤에 있는 걸 가장 싫어해요. ..근데 참 이상하죠. 요즘은 싫지 않다는 생각도 들어요. ...고마워요.
팀에 배치 어..노력할게요.
팀장 임명 .... .... .....예?
작전 출발 다치면 바로바로 얘기해주세요.
작전 시작 붓질..할까.
오퍼레이터 선택 1 네. 이젤입니다.
오퍼레이터 선택 2 어느 곳에 캔버스를..?
배치 1 치료를 시작할게요.
배치 2 캔버스 배치..
작전 중 1 없는 게 나은 것도..세상엔 많죠.
작전 중 2 싫다...
작전 중 3 아프지 말아요.
작전 중 4 핏빛은 우리 편에는 필요 없죠.
4성 작전 성공 후우우우우..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도움이 되었을까.
3성 작전 성공 살기 위해서는 죽음도 있는 거네요.
비 3성 작전 성공 부상자는 이 쪽으로. ..피해가 크군요.
작전 실패 이건...제가 있어서....
시설에 배치 무얼하면 될까요..?
터치 어으아아?!
신뢰도 터치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무엇이냐고 물으신다면 뭐 이것저것....
인사 오셨나요. 어서오세요. 다치신 곳은..없군요.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