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레몬

last modified: 2016-11-13 16:09:19 Contributors

* 상위 항목:Picaresques dead



야, 농담하지 말라고...!

ProFile
이름 레몬. (Lemon)
성별
나이 19세.
종족 마법사.
인증코드 ★FRN8GjoI1I








1. 외관


밝지 않은 금발. 눈동자마저도 황안이다. 곱슬거리는 웨이브 섞인 머리칼이 그녀의 자유로운 성격을 단번에 드러내는것같다. 등까지 내려와, 바람이 불때면 나부낀다. 머리에 쓰고있는 붉은색 비니에는 해골이 그려져있는 뱃지가 달려있으며, 걸치고 있는 주황계열의 야구자켓은 그녀의 특징. 허리 뒤에는 가죽으로 된 칼집이 매여있다. 보니와 한짝인 클라이드가 그곳에 보관되는 모양. 하의는 청숏팬츠와 타이즈 스타킹. 또, 스니커즈를 애용하고있다.
이목구비는 전체적으로 앙칼진 느낌이 강하며, 실제로도 거의 그런 성격이다. 뭘 보냐는 듯한 뉘앙스가 담긴 눈동자가 건방지다.
키는 157. 카라반 삼인방 중 최단신을 자랑한다.

2. 성격


매사에 불평불만이 많은 아이. 신경질적이고 까칠하다. 하지만 그런 현실에 곧잘 적응하는것도 또다른 특징. 사람에게 마음을 잘 열지않지만 알게모르게 의식하고 있다. 그녀란, 한참이나 잘못된길로 엇나간 청소년을 보는것같다.

3. 무기


보니 & 클라이드 (Bonnie & Clyde)
- 자동권총 한 정과 칼 한 자루. 권총이 보니, 클라이드가 칼이다. 좀도둑 시절부터 함께한 무장으로, 언제부터인가, 카이트 본인이 각각 어딘가에서 주워 한 세트를 이루게 되었다. 딱히 특별한 능력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레몬이 자신의 수족처럼 다룰수있는 무장은 이것뿐이다. 맨 손으로 가볍게 휘두르며 상대를 해하기에는 충분하다. 클라이드의 매끄러운 도신에는 'There is no tomorrow for us'라는 문구가 새겨져있다.

3.1. 마법


Recovery 재수복
다시 복구시키는 마법. 물리적 간섭이 있어, 그 본질이 상하거나 왜곡되었을때 본래의 형태로 돌이킬수있다. 다만, 흉터와 같이 오랜시간이 지나 '이미 본질로 새겨진'것은 되돌릴수없다. 보통, 치료와 같은 형태로 쓰이고있다. 배출구는 손을 주로 이용하고 있으며, 마법의 형태는 연기이다.

4. 과거사

(기재하지 않을 경우 삭제 바람.)

5. 기타


럼블 시티에 썩어넘쳐나는 소매치기 내지는 도둑중 하나였던 몸. 아마 그 날은 조금 더 값이나가는 물건을 가진채로 쫓기고 있었을것이다. 하지만 꼬리가 길었던것일까, 결국 총격전 중 머리에 탄을 맞게되지만 다시 되살아나는 기적을 경험한다. 그 순간 죽고싶지않다는 극도로 이기적인 마음이 묻혀있던 마법을 발동시킨것이다. 그것을 방아쇠로 드디어 자신이 마법사였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폭행, 파괴, 절도처럼 남 엿먹일줄이나 아는 심보가 자신의 배려심깊은 마법을 이해하지 못한 까닭이다. 우연찮게도 충치로 고생하던 보스가 그녀를 눈에 담고 아프지않은 치료를 의뢰하게 된다.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고, 그것이 꽤나 마음에 들었던 보스는 그녀를 정식으로 팀에 끌어들인다.
죽음에서 다시 소생한것은 정말 우연중 우연이 겹쳐져 일어난 기적이었다. 다시 일어나리란 보장은 없다.
카라반의 원년멤버 삼인방중에선 가장 상식인 포지션. 의미없는 태클을 거는것 또한, 그녀의 숙명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