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로우 펜들턴

last modified: 2015-04-27 02:56:50 Contributors

로렌스(로우) 펜들턴 (Lawrence J.B.I Pendleton) 캐릭터 도트
나이/성별 18세, 남
상징 fleur de lis
글씨색 시안
ID beholdMajesty (BM)
무기 샷건류
행성 정원과 고결함의 땅
드림랜드 프로스핏
칭호 공허의 왕자 (Prince of Void)



상위문서 : S___b

1. 외형

1회차

1.1. 2회차

1회차와 동일.

1.2. 3회차

1회차와 동일.

1.3. 4회차

1회차와 동일.

1.3.1. 3년 후

키가 더 크지는 않아 여전히 185cm, 대신 3년 전에 비해 조금 더 각진 외모가 되어 딱 봐도 성인임을 알 수 있는 정도가 되었다.
눈이 흐릿하다 못해 텅 비었다, 여전히 초점이 흐리고 전체적으로 그늘이 진 듯한 인상.
신단계 복장보다는 평상복을 선호, 셔츠 위에 베스트와 코트를 겹쳐입고 어두운색 계열 일자바지와 몽크스트랩 슈즈를 애용하며 목에는 주로 머플러를 두른다.
손이 차다는 이유로 평상복에도 장갑을 주로 낀다.

2. 성격

2.1. 1회차

1회차

2.2. 2회차

1회차와 동일.

2.3. 3회차

3회차

2.4. 4회차

불과 3년 전까지만 해도 상당히 자상한 성격이었지만 현재는 괴리감이 느껴질 정도로 싸늘하다.
주변인들을 막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왠지 성의없는 태도 때문에 딱히 친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은 타입. 심지어 눈치도 없고 말도 못 알아먹는다. 어느정도냐면 본인이 의도하지 않은 트롤링을 계속해서 끌어내는 정도, 이래서 트러블을 싫어해도 일으킬 가능성이 있으나 일단 본인이 어느정도 필터링을 거치고는 있다. 얼마나 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무언가 한가지에 꾸준한 흥미나 애정을 갖기는 어렵지만 한번 갖기 시작하면 상당히 절박하게 매달린다, 자존감은 높은 편이 아닌듯.

2.4.1. 3년 후

인상만큼 텅 비었다, 매사 무감각하고 축 처져있다.

3. 기타

3.1. 1회차

1회차

3.2. 2회차

1회차와 동일.

3.3. 3회차

3회차

3.4. 4회차

3.4.1. 가족

* 본명은 로렌스 요한네스 비트릭스 아이반 펜들턴 (Lawrence Johaness Beatrix Ivan Pendleton) 애칭은 로우(Lawh), 3년 전까지만 해도 애칭으로 부르는 것을 선호했으나 현재는 아무도 애칭을 부르지 못 하게 하고 있다.
* 귀족가에서 파생되었다고 하는 영국 명문가의 차남이자 막내, 그 덕인지 어릴 적부터 물질적으로는 부족할 것 없는 삶을 살아왔다.
* 가족관계는 상당히 삐걱거린다, 어머니는 어릴 적에 돌아가셔서 얼굴도 기억하지 못 하며 아버지는 자신을 신경쓰지도 않고 형은 노골적으로 미워하는 분위기이다, 미움받는 이유도 모르는 채 십여년간을 미움받아왔다. 그런 배경 탓에 물질적으론 풍요로워도 애정이나 기대를 많이 받지 못 하고 자라 자연스레 상냥하고도 올곧은 성격의 누나에게 더욱 기대게 되었다.
* 누나는 자신보다 7년 연상, 형은 자신보다 4년 연상으로 남매 사이에 나이차가 제법 나며 누나는 애칭으로 부른다.
* 형을 병적으로 증오하며 경멸한다, 어릴 적부터 폭언을 들어와서인듯.

3.4.2. 취미

* 취미라고 할 것이라고는 피아노를 연주하거나 사냥을 하는 정도밖에 없다, 대신 종종 자신이 피아노 연주하는 것을 녹음해 올리기도 하는 모양.
* 사냥을 매우 좋아한다, 다만 사냥을 할 때 마다 폭력적인 성향이 드러난다는 것을 사냥 크루들이 지적한 이후에는 자중하는 중.

3.4.3. 문제?

* 조금 답답해하면서도 앞머리를 길러 이마를 가린 이유는 7세 때 교통사고를 당해 이마에 흉터가 생겨 가릴 필요가 있었기 때문이며 이 때 머리를 다친 탓인지 기억력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닌데 건망증이 조금 심하다, 어느 정도냐면 바로 한시간 전의 일인데도 공백이 하나 둘 씩 있는 정도. 가끔은 아예 연관되어있는 다른 기억과 혼동하기도 하는 것 같다.
* 사고 이전의 기억이 전혀 없다고 한다.
* 실은 애정결핍, 중증이다. 본인도 이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철저히 숨기려 한다.
* 성격이 비틀어진 결정적인 원인은 누나가 결혼해 빼앗겼다고 생각하기 때문, 스스로도 누나가 행복하면 된 거라고 머리로는 이해하고 있지만 일각에서는 그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 사람 말귀 못 알아먹는다는 평이 많다.
* 신체의 다른 부위는 정상적인 체온을 유지하지만 손발이 유난히 차다.
* 사냥하다가 생긴 흉터가 이곳저곳에 있다.
* 뒤틀린 황천의 요리사, 요리를 하는 족족 시원하게 망친다. 심지어 창조마저 이 심각한 요리치를 계승했다, 차라리 손으로 만드는 게 낫다.

3.5. 목소리&Theme



Adam Young A.K.A Owl City

3.6. Theme


Virkato(Wac)-ピアノ協奏曲第1番 "蠍火” (피아노 협주곡 제 1장 “갈화”) Main Theme


AshGray-Hello Mr. My Yesterday


박완규-Alone

削除-水蓮 (수련)
http://youtu.be/A9MrEzRKCbs

Mario Viñuela-La calma, la tormenta y la calma (정적, 폭풍, 정적)
http://youtu.be/KR4XpHHE2Co

Mario Viñuela-Pienso, luego existes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http://youtu.be/XQ3eFRgTezU

Mario Viñuela-El banquete
http://youtu.be/IpvWiTlwDgI

ZERO+ZIBA-Remain
http://youtu.be/1x0ILiKKtJo

Xi-Parousia -LAST JUDGEMENT-
http://youtu.be/OZFsIroE5ag

3.7. 인간관계

1회차

4회차

3.8. 능력

X

3.9. 보호자/기형물

누나 - 엘리자베스 안젤리카 나디아 미리암 펜들턴 (Elizabeth Angelica Nadia Miriam Pendleton)
형 - 라이너스 클라이드 진 에드워드 펜들턴 (Linus Clyde Jean Edward Pendleton)

3.11.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