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마르카

last modified: 2015-09-06 06:16:40 Contributors

마르카
이름 마르카
나이 17세
성별
종족 부엉이 혼혈
소속 무소속

상위항목 : 이런 일상은 싫어



1. 외모

허리까지 길게 기른 여러 밝기의 갈색이 불규칙하게 섞인 옅은 웨이브가 들어간 머리의 소녀. 모자 아래에 부엉이를 연상케하는 두갈래의 암갈색과 노란색 혼합의 블리치가 들어가있다.
눈색은 호박이나 꿀을 연상케하는 노란색이며 눈매가 동글동글하고 동그란 안경까지 쓰고 있어서 굉장히 순해보인다.
의상은 망토와 스커트를 제외하고 바뀌는 편이며, 특히 모자와 신발, 상의 위주로 바꿔입는 편이다.
안경은 시력이 안좋아서 끼는것이 아니라 너무 좋아서 가까운것을 보면 굉장히 어지럽거나 하기때문에 일부러 시력을 저하시키려고 끼고있다.
망토 아래쪽에 날개를 숨기고 다니는데, 깜짝 놀라거나 후술할 능력을 사용하면 퍼드득 하고 튀어나온다.

2. 성격

굉장히 소심하고 말수가 적어서, 말을 할때도 중요한 단어만 몇단어씩 말하거나 공책같은걸 꺼내 필요한 말을 적어 얼굴을 가리듯 대버린다.

3. 특징

시력이 가까운것을 볼때 오히려 방해가 될정도로 좋은 편이다. 시력 억제를 위해 안경을 쓸정도.

4. 특기

등의 날개를 펼쳐 난다. 유지시간은 1~15레스이며 점프하면서 날개를 가속장치로 사용해 빠르게 이동하거나 아예 날수도 있다.
7레스 이상 유지시 근육통이 생겨 효율이 저하되기 시작하고, 한계까지 유지시 5레스간 온몸이 경직되어 못움직인다.

5. 기타

의외로 머리가 좋고 단기 기억력과 암산능력이 꽤 좋은편이다. 0.5초간 숫자를 보여주고 계산하는 문제를 7자리수 문제까지 풀어낼정도.
커피류의 카페인에 약하다. 조금만 마셔도 헤롱거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