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모로우

last modified: 2022-07-22 10:07:14 Contributors

" 돈이 없다면 나중에 술이나 따라주시오. "

모로우
나이 1nn
성별 남성
종족 마족



1. 외모

키는 174cm 정도. 그닥 크지도, 작지도 않은데다 선도 가늘어선지, 인파 속에 섞였을때 눈에 띄는 편은 아니다. 마른 몸이다만, 아무래도 부랑자 신세이다 보니 돌아다니면서 잔근육이 좀 붙었다. 반쯤 뜬 눈과 늘상 띄는 옅은 미소는 그의 성격을 잘 비춰준다. 푸른 회색 끼가 옅게 도는 흰 피부와 그에 비해 어둡고 탁한 옥색의 짧은 머리, 뒷머리는 목덜미에 나 있는 비늘을 가리기 위해 그걸 덮을 정도로 길렀다. 눈은 시리도록 쨍한 붉은색이어서 그나마 인상적이다. 계속 보면 눈이 아플지도. 눈 밑과 눈꺼풀 위에 난 점 두개 빼곤 깨끗한 얼굴. 그 외의 곳은 전부 흉터로 가득하다. 피부색과 몸에 듬성듬성 나 있는 검은 비늘만 감안하면 매우 인간다운 생김새다.

2. 성격

능글맞고, 사치스러우며, 정이 많다. 원하는 것은 손에 넣어야 하는 남자, 그렇지만 원하는 것과 당장 본인을 즐겁게 해줄만한것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후자를 택할것이다.

3. 특징

이곳 저곳 떠도는 괴담 수집가다. 돈을 내고 괴담을 듣거나, 돈을 받고 파는것도 가능. 파는 경우엔 일단 듣고 값을 매겨주는 형식이다. 들고 다니는 끝없는 큰 두루마리에다 아는 괴담을 죄다 써놓는다. 두루마리의 길이는 115cm.

앵무새를 한 마리 키우고 있다. 이름은 모락스. 귀신을 쫓아내는 새의 습성 때문에 자주 동행하진 않지만. 여행하다 쨍한 붉은빛 몸이 인상적인 앵무를 본다면 인사해도 된다. 쓰다듬는 것도 오케이.

4. 기타


탐험을 좋아한다.

술을 *매우* 좋아한다. 주량은 영...

고양이와 개를 무서워한다. 다른 동물들도 영 안좋아한다. 유일하게 좋아하는 동물은 새.

싸움에 능숙하다. 마족인 것과도 관계가 있겠지만 본인의 괴담 수집과 탐험을 위해선 물불 가리지 않는 것에 의한게 더 크다.

향수 냄새가 매번 바뀐다. 사람에 따라 좀 독하게 날수도. 약속이 잡히면 만나는 사람을 연상시키는 향을 뿌리고 간다.

입고있는 옷은 매일 바뀐다. 괴담 수집을 안 하고 다닐 때에는 대도시에 가 쇼핑을 하는듯 하다.

5. 첫인상


리카

바벨

마논

리겔

블랑슈

6.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