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불멸자들의 노래

last modified: 2022-08-10 23:03:47 Contributors

불멸자들의 노래
ALL | 반상L | 판타지 | 일상
스레드 일람


1. 개요

불멸자로 알려진 존재들은 언제나 존재해왔다. 하지만 그들은 언제나 세상의 신비중 하나로 남아있었다.
신께서 이 세상을 창조하신것은 사실이지만, 과연 몇번이나 창조하셨을까?
우리가 알고있는 시대 이전의 시대. 잃어버린 시대로 통칭되는 그 시대는 어떤 모습이었을까?
그런것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들의 근원도, 하물며 얼마나 오랜 시간동안 살았는지도 짐작할수가 없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이 죽음을 바라 마지 않는다는것 또한, 분명한 사실이다.

2. 설정

세계는 세가지 차원으로 존재한다. 첫번째는 신들이 존재하는 신계, 두번째는 대부분의 생명이 살고있는 중간계,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마족으로 통칭되는 존재들이 살고있는 하계.

2.1. 신계

신계는 드높은 구름 위에 존재하는 또 다른 차원으로써 천사, 신 등 다양한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 날씨는 늘 따스한 정도로 유지되며 밤이 찾아오지 않는다.

2.2. 중간계

중간계는 대부분의 생명이 살고 있는 차원으로써, 드넓은 대륙과 바다로 이루어져있다. 대륙은 드넓으며 사계와 낮밤이 존재한다. 인간들을 포함해 수많은 종족들이 섞여 지내고 있는 제국부터, 수인, 엘프, 드워프 등 다양한 종족들도 국가를 이뤄 지내고 있으며, 아직 조사가 완료되지 않은 정령들의 숲, 드래곤들의 고산 등 다양한 곳이 존재한다.

2.3. 하계

하계는 땅속 깊숙한 곳에 존재하는 또 다른 차원으로써 악마, 마족 등 다양한 생명이 존재한다. 땅과 기후는 척박하며 낮이 찾아오지 않는다.

2.4. 불멸자

죽지 않는 생명들을 총칭하여 부르는 단어이다. 어떻게 불멸자가 되는지. 태어날때부터인지, 어떠한 사건을 겪고 나서부터인지, 어떤 힘이 필요한지, 선택을 받은것인지... 아무것도 알려진것이 없다.
얼마나 나이를 먹었는지도, 그들의 시간감각이 어떻게 뒤틀려있는지도 전해져있지 않다. 알려진 두 가지 사항은, 아직까진 어떤 방법으로도 그들을 죽일 수 없었다는것과, 불멸자들은 서로를 알아보기도 한다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