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모용중원

last modified: 2021-01-30 18:47:26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무림비사武林秘史



─ " 미안하지만 소인은 판을 짜길 좋아하진 않소이다. 판을 쥐고 흔든다면 모를까. "

【 이름 】 모용중원
【 나이 】 21
【 성별 】
【 세력 】 正派
【 경지 】 일류
【 간극 】 초입
【 내공 】 20년
【 정신 】 2단계
【 명성 】 3단계
【 재산 】 0단계
【 인물 호감도 】 3
【 정신타격&부상 】 0
【 도화전 】 0

1. 【 외모 】

약 6척에 가까운 키에 웃음기 있어보이는 쾌남형 외모. 중원을 본다면 사람들은 흔히 '쇠'같은 느낌이란 말을 꺼낸다. 큰 키와 어울리는 튼튼한 육체를 가지고 있었지만 떡 보면 알듯이 그의 오른팔이 있어야 좋을 부분에는 있어야 좋을 팔이 없었다.

전체적으로 큰 키와 더불어 강철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날카로운 눈매와 깊은 눈동자에는 이유 모를 검붉은 기가 돈다.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쉬이 그 감정을 보이기 어려울 만큼 감정을 속이고 표현하는 것에 능숙하다.

2. 【 성격 】

호방하며 자잘한 정이 많다.

모용에는 큰 뱀과 작은 뱀이 산다는 소문이 있다. 큰 뱀은 모용세가의 가주인 모용벽이지만 작은 뱀은 중원을 뜻했다. 어린 시절에는 자신의 재능과 재주를 숨기는 짓은 하지 않았기에 그의 어린 시절 별명인 작은 뱀과 비슷한 성정을 지녔었지만 지금은 정 반대로 호방함과 정많음을 표현하고 있다.

생과 사의 경계에서 돌아온 경험 때문인지 목숨에 대한 집착이 없지않아 있다. 그러나 스스로를 도박판 위에 올려두는 버릇도 그대로이며 그렇기에 중원 스스로도 본인을 뱀으로 표현하는 것에 부정하진 않는 법이다.

즉. 바깥에 알려진 모용중원의 모습은 팔을 잃고 정의와 협에 대해 깨달은 무사이지만 본모습은 팔을 잃고 더더욱 신중을 가하는 한마리 뱀이다.

3. 【 강점&약점 】

3.1. 【 강점 】

천재

3.2. 【 약점 】

외팔이

4. 【 기타 】

- 소모 영혼석은 총 10개(5(기본) + 5(외팔이) - 5(천재) -5(오대세가))
- 과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자신의 팔 하나를 내주고 산군이라 불리던 호랑이를 잡아둔 전적이 있다. 그 일로 한쪽 팔을 잃었지만 사람을 얻었으면 팔 하나는 천존께서 도와주시리란 말로 웃으며 넘겼다.
- 성격이 호방하고 사람과 쉽게 친해지나 팔에 대해 농담하거나 욕 하는 것은 참지 못한다. 그 사고로 인해 자신의 미래가 불확실해졌단 생각이 남은 듯.
- 사실 성격이 비설이었다.
- 팔이 멀쩡하기 전에는 대검을 빠르게 휘두르며 싸우던 중검을 주로 연습하였으나 한 팔이 날아가고선 결국 한쪽 팔로만 검식을 펼치기에 애로사항이 많다. 결국 무거운 중검술로 꼬리를 틀고 말았다.
- 소속된 가문에선 직계였음 좋겠습니다.

5. 【 무공 】

【 비취신공 】
【 화석도 】

6. 【 아이템 】

【 아주아주아주 튼튼한 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