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블라디미르 이바노프

last modified: 2020-11-20 01:21:34 Contributors

천천히 하자고. 급할 거 없으니까.

사블랴
Са́бля
https://picrew.me/image_maker/473153
클래스
가드
진영
아르고 에이전시
나이 20 성별

기본정보
본명 블라디미르 이바노프
Владимир Иванова
특기
연차 1년 출신지 우르수스
생일 1월 7일 종족 우르수스
신장 178cm 아츠 냉기
광석병 감염 상황 의학 테스트 결과에 따라 비감염자로 판명

종합검진
물리적 강도 표준
전장 기동력 우수
생체 인내도 보통 전술 계획력 우수
전투 기술력 월등 오리지늄 아츠 적응성 표준

프로필
캐릭터의 대략적인 설명



1. 외모

그 남자의 외모는 꽤나 수수했다. 위에서부터 찬찬히 살펴보자면, 먼저 백발의 머리카락을 나름 단정하게 정돈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었다. 앞머리는 삼지창 머리의 형태를 하고있었고, 뒷머리는 목을 살짝 덮을 정도까지만 길어있었다. 머리카락과 같은 색- 백색의 커다란 두 눈은 항상 약간 감겨있어 그가 졸린게 아닌지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178/61kg 정도의 보통 체격을 가지고 있었으며 몸에 잔근육이 붙어있는 것 외에 별다른 특징은 보이지 않았다. 입가는 언제나 호선을 그렸으며 평소에는 약간 큰 니트 티 같은 편한 복장을 선호했다.

우르수스의 특징으로는 인간의 귀 대신 하얀색 털이 돋아나있는 곰의 귀를 가지고 있다. 가끔 쫑긋거리는 것을 보면 귀엽기는 하다. 만지면 손길을 피하겠지만.

2. 성격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 곰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며 실제로도 그렇다. 무슨 일을 할 때 급한 법이 없으며 -물론 예외도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바쁘게 생각하며 머리를 굴리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이러한 성격 탓에 주변인들과의 관계는 완만한 편. 사교성이 좋아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쉽게 말을 걸지만 만약 상대방이 날카롭게 반응하면 쉽게 반응한다. 여러모로 조금 여린 면이 있다. 다만 가끔 폭발하면 쉽사리 진정시키기 어려울 정도로 불같은 성격이 된다.

3. 아츠

냉기
기본적으로 냉기를 흘려보내 근접해 있는 물체를 얼어붙게 만들거나, 냉기를 모아 얼음으로 된 조형물을 만들어내는 것이 가능하다. 다만 너무 넓은 범위의 것들을 한번에 얼리는 것은 불가능하며, 만들 수 있는 물체 또한 그렇게 크지 않다.
냉기는 주로 손을 통해 내보내지만 원한다면 전신에서도 뿜어낼 수 있다. 물론 그렇게 뿜어낸다고 해도 그 양은 많지 않다.

4. 기타

우르수스 출신이라는 것 외에는 밝혀진게 아무것도 없다. 우르수스 학생 자치단 출신이라는 소문이 있긴 하지만 확실하지는 않기 때문에 결국 과거사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본인에게 물어봐도 "내 이야기는 재미없으니 안 할래~" 라며 방긋 웃고는 넘어가버리니 알 길은 없다. 어쩌면 말하지 못 하는 걸지도 모르지만...

- 무기로는 거의 자신의 몸 만한 대검을 사용한다. 정확히는 안 그래도 거대한 대검 위에 얼음을 덧대어서 더더욱 크게 만드는 것. 칼보다는 둔기에 가깝게 사용하며 이 넓은 폭을 이용해 검을 방패 대신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 평소 낮잠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게 아니더라도 소파에 앉아서 해맑은 표정으로 눈을 감고있거나 누워있는다면 9할은 브라디미르일 정도로 뒹굴거리거나 여유롭게 있는 것을 좋아한다.

- 단 것 역시 좋아한다. 누가 곰 아니랄까봐 꿀 말고도 다양한 디저트를 주기적으로 사오기도 한다는 듯.

- 부업으로 작은 카페 알바를 하고 있다. 정확히는 지인을 도와 한가할 때마다 도와주는 거지만. 월급 대신에 카페에서 만든 조각케익 등을 종종 받아온다. 쉬는 날 카페에 가면 블라디미르를 만날 수 있을지도.

5. 대원 상세 기록


잠재력 상승 징표

계약

임상 진단 분석

파일 자료1

파일 자료2

파일 자료3

파일 자료4

파일 자료 5

6. 관계도



7. 대사

상황 대사
획득 블라디미르 이바노프. 사블랴. 보바. 다 나를 지칭하는 말들이지. 어느 쪽이든 편하게 불러줘.
비서 임명 도와줄까? 필요 없다면 늘어지러 갈게.
대화 1 평소에는 늘어져 있고 싶지만 자주 카페 일을 도우러 가. 내가 있으면 사람들이 많이 오니까.... 사실 내 친구들을 보러 오는 거지만.
대화 2 북극곰은 동면을 안 한다고? 그럼 왜 이렇게 (하품소리) 으음... 졸린 거야?
대화 3 디저트 신메뉴를 구상중이야. 만들면 친구들에게도 나눠줘야지. 물론 소장님에게도 줄게.
정예화 후 대사 1 느긋한게 좋지. 흥분하다가 일을 그르치는 것 보다는 나아.
정예화 후 대사 2 벌써 말해주면 재미없지!
신뢰도 상승 후 대사 1 소장님 안녕. 마카롱 하나 먹을래?
신뢰도 상승 후 대사 2 가끔은 우르수스에서 탈출을 못 한 채로 깨어나는 꿈을 꿔... 꿈이라서 다행이야.
신뢰도 상승 후 대사 3 조금 더 친해지면 알려줄게.
방치 아 소장님 왔어? 슬슬 늘어져 있는 것도 그만둬볼까.
작전 기록 대사 이런 방법도 있었구나. 흐음. 아직도 배울게 많네.
정예화 1 대사 헤에. 보답으로 조금 정도는 더 힘을 써볼까.
정예화 2 대사 벌써 말해주면 재미없지!
팀에 배치 안녕 친구들. 북극곰이 왔어.
대장 임명 내가 리더라니... 노력은 해보겠지만, 기대하지는 말아줘.
작전 출발 느긋하게 가보실까~
작전 시작 천천히 가보자고. 급할 것 없잖아?
작전 중 터치 1 날 불렀어?
작전 중 터치 2 조금 흥분된다 싶으면 내 말 기억해.
배치 1 시작이려나.
배치 2 조금은 떨리는데.
전투 중 1 하나, 둘, 셋!
전투 중 2 천천히 하니까 금방 끝나는데!
전투 중 3 힘 좀 써보실까!
전투 중 4 야생의 힘이다!
4성 작전 성공 모두들 수고했어! 케이크라도 가져올까?
3성 작전 성공 아슬아슬하네... 그래도 모두 잘 해줬어.
작전 실패 ...미안. 내가 조금만 더 잘 했다면...
숙소 배치 후아. 늘어져 있어도 괜찮다는 뜻이지?
숙소 터치 (늘어지는 목소리)왜 불러어~?
신뢰도 터치 하이파이브라도 할래 소장님?
인사 안녕! 곰방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