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modified: 2015-09-15 00:05:48 Contributors
- 이름 : 비네시아 바르바토스
- 성별 : 여
- 나이 : 24
- 종족 : 인간
전투! 소멸! 아주 오래된 역사적 금서에서 제국이 카잔이라는 영웅을 토사구팽 했다라는 내용을 읽었다. 그 책이 평범한 것이 아니였던듯 그녀는 이것을 읽고 성격이 파괴와 소멸을 기원하는 성격으로 변했다. 조화가 있으면 부수고 싶어하고 혼돈을 초래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이런 혼돈이라도 그녀는 '악'은 아니다. 자신만의 정의가 있어 그 선을 벗어나지 않는한 웃으며 애메랄드빛 눈은 호선을 그을 것이다.
소멸의 신 카잔을 광적으로 따른다. 그가 다시 아라드로 내려와 학살을 버리더라도 저것은 카잔님의 뜻이라고 받아드릴 것이다.
녹색의 짧은 쇼트 커트의 머리이다. 머릿결은 왼쪽을 향해있어 사람들이 볼때에는 오른쪽을 향해 있다. 콧날은 오똑하고 눈은 매우 맑은 애메랄드 빛을 띄고 있다. 평상시 옷은 무릎 바로 위까지 오는 검은색 치마에 옷은 하얀 계열을 입는다. 팔 한쪽은 카잔 증후군 덕분에 하얀색천으로 가린다.
오래된 대검을 등에 하나 매달아 적을 찾아 방랑하는 늑대를 연상케 한다. 갑옷은 기본적인 중갑으로 역시 얼마 모험한지 안된 신출내기의 기운이 팍팍 난다. 하지만 그녀는 대검이 부서질 동안 싸울 것이다.
4. 전투 방식 ¶
대검. 대검을 휘두르고 내려찍고, 쪼개어버리고, 부서버린다. 그녀의 전투법은 매우 단순해 공격일변도를 뜻한다. 때로는 무차별적으로 휘둘러 난격을 하는 반면 강하게 힘을 모아 내려 찍을수도 있을 것이다.
그녀는 가족들과 단촐하게 살았다. 두살 높은 오빠가 있었으며 아버지는 마을에서 인지도가 높아 차기 촌장이라 불릴 수준이였다. 비록 산골 마을이지만 다른 도시와의 접촉이 자주 있어 그리 문맹률은 높지 않았다. 하지만 어느날 카잔 증후군과 귀수 증상에 대한 소식을 들은 그녀는 호기심에 카잔이 무엇일까 알아보게 되었고 매우 깊은 곳에 있는 금서까지 뒤져보아 역사를 알게 되었다. 그 후 잠시 무언가를 알아보겠다며 가족에게 허락을 받고 실버 크라운으로 향해 도착했을때 마침 대전이가 일어나버렸다.
귀수 증상은 몰래 숨기고 있었으며 자신은 위대한신 소멸의 카잔을 믿는 프리스트라고 생각한다. 실상은 피에 미친 버서커이겠지만 이 비밀은 화면 너머의 당신들만 알고 있어 줘.
- 귀참(鬼斬)
- 스킬 설명
그렇습니다. 당신은 귀신이 들렸습니다. 손에 귀신이 잠들어 있으며, 그 때문에 빨갛게 변색된 채 제대로 검을 휘두를 수도 없습니다.
그렇지만, 과연 그 귀수가 이렇게 나쁜 점만 가지고 왔을까요? 어떻게든 당신의 검에 도움이 될 수는 없었습니까? 이런 질문을 던져온 귀검사들의 대답이 바로 이 기술입니다.
보통 한손으로 휘두르던 검을, 당신이 이 기술을 사용할때 만큼은 귀수로도 손잡이를 잡고 휘두릅니다. 그 덕에 귀수를 통해 검으로 그 귀기가 스며들어가, 검격에 끔찍한 귀기를 서리게 합니다.
이 검격을 행할때의 바람소리는, 종종 귀신의 울음소리로 들린다고도 하던데... 과연 바람소리일지는 의문입니다.
|
- 역참(逆斬)
- 스킬 설명
대검을 위에서 아래로 내리칩니다. 단순히 내리치는게 아니라, 온 힘을 다해서 내리칩니다.
특이하게도 이 기술은 적이 직접적으로 맞지 않아도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빗나가 땅을 가격하더라도, 작지만 위력있는 충격파 때문에 상대가 피해를 입을테니까요.
|
- 라운드 트립(Round Trip)
- 스킬 설명
그녀의 검은 짙은 검은색의 궤적을 그리며 날아가고, 상대에게 적중하자 마자 튕겨나 그녀의 손에 쥐어집니다. 꽂히지 말라고 일부러 검 면에 맞게 던졌으니까 튀어나오는게 당연하죠. 다만 손에 자동적으로 쥐어지는것은 귀기의 도움입니다. 손에 쥐기 좋게 튕겨나거든요. 물론 그것은, 어서 상대의 목숨을 취하길 바라는 귀기의 탐욕적인 면 덕입니다.
그녀는 회수한 검으로 곧장 상대의 몸을 내리찍어버립니다. 그렇습니다, 잔인합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그녀의 귀수는 만족할 것입니다. 어떻게든 목숨만, 그리고 더 많은 원혼과 혈기를 뽑아내면 되니까요. 그녀는 아직 모르고 있겠지만, 귀수는 그걸 원합니다.
|
- 난도질 - 광폭(亂刀- - 狂暴)
- 스킬 설명
미친듯이 상대를 베어버립니다. 아간조의 심검술을 보고 만들어낸 기술이지만, 사용자의 수준과 성향 차이 탓에 심각히 다른 기술이 되었습니다.
어깨로 상대를 들이받고, 눈을 감은채 미친듯이 베어버립니다. 이 기술을 마친 후엔 온 몸이 붉은색 투성이가 될겁니다. 상대의 피로.
|
★희미한 홍염의 잔재
●분류 : 악세사리 - 반지
●희귀도 : 레어
●내구도 : 해당 없음.
●효과 : 착용한 이에게 불의 기운이 맴돌게 합니다. 사용자를 맴도는 불의 기운은 공격시마다 상대에게 파고들며, 화 속성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