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서듈렛 애머시스트

last modified: 2015-04-27 02:56:56 Contributors


상위 문서 : 장미 연대기

1. 시트

이름 : 서듈렛 애머시스트 (Seodyulet Amethyst)
나이/키/체중/성별 : 19세 / 167cm / 55kg / 남

2. 설정

2.1. 외모

가슴께까지 내려오는 연보라색 머리카락. 반묶음머리. 검고 얇은 머리끈으로 묶는다. 머리숱이 많으나 곧게 펴져 있어 수가 배로 불어나는 듯한 착시현상은 없다. 신기하게도 그 결이 좋아 빛을 받으면 제법 괜찮은 모양으로 음영이 진다. 흡사 금 같기도.
오른쪽에서 보면 눈썹 중간까지 내려오는 옆이 살짝 트인 평범한 앞머리. 앞에서 보면 오른쪽 눈썹 부분을 기점으로 옆으로 넘어가 왼쪽 눈을 가리는 모양이다. 모양이 마치 세모난 지붕의 선을 따라가는듯 하다. (앞머리 / 눈 스타일 참고 : 이야기 시리즈 - 아라라기 코요미)
인상이 썩 좋지 않다. 눈매는 사납지 않고 평범한 축에 속하지만 어째선지 무심한, 속셈이 있는 느낌을 주는듯하다.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미간을 약하게 찌푸리고 있다. 일종의 버릇. 눈동자는 진한 자수정과 비슷하다.
옷 색은 무채색이 주를 이룬다. 연한 피부색과 오묘하게 어울린다. 듬성듬성 단추가 박힌 회색의 긴 외투를 입고 있으며, 길이는 무릎에 아슬아슬하게 닿지 않을 정도. 모자가 달려있다. 또 보랏빛이 도는 검은 머플러를 항시 착용 중. 겉옷 안의 의상은 생각외로 단정하다.

2.2. 성격

껍데기는 주변의 일에 무덤덤하며 관심을 가지더라도 좋은 시선을 보내지 않는다. 대부분의 일에 비판적이고 침착하다. 말이 신랄한 편이지만 입이 가볍지는 않다. 흡사 가시 돋친 고슴도치의 모습이라. 때때로 경계심을 풀기도 한다. 
가끔 흔들리기도 하지만 굳건한 심리의 소유자인 듯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않다. 행동을 가만히 살펴보면 무의식적 방어기제가 남들보다 월등히 뛰어나고 다양하다. 자신 또한 잘 알고 있어 타인의 앞에서는 기를 쓰고 이를 보이려 들지 않는다. 슬픔이나 애정을 주는 것을 잘 모르는 듯.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남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것은 사실이다. 알맹이는 말을 잘 잊지 못하고 상처를 받는다. 독기어린 말에 능숙하게 대항하지 못한다. 한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표정이 싹 변한다.

2.3. 과거

변두리에 위치한 작은 귀족 가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두 누나에게만 관심을 기울였고, 어머니만이 서듈렛에게 관심을 기울였었다. 집안이 마신을 섬기는 분위기(어머니의 영향이지만)라 자연스럽게 사제가 되었으나, 위의 두 자매는 의심을 가졌다한다.
제국의 입장에선 꽤 거치적거렸던 세력이었고, 그 꼬리를 미처 다 숨기지 못했다. 그러자 가주는 재빠르게 안사람들을 대피시켰으나 대다수는 그를 벗어나지 못했다. 그의 어머니와 손에 꼽을 정도의 고용인이 전부.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 숨어 지내던 그들이었지만, 그 중심축인 여인이 아이를 놓고 달아나자 서서히 흩어지기 시작했다.
약간 떨어진 곳에서 가주의 뒤를 봐주고 있었던 노부부가 그를 자신들의 집으로 데려갔으나 싹을 자르고자 하였던 탓인지 그 생활도 오래가지 못하였다. 오만과 변덕으로 목숨을 부지했지만, 시체들을 남기고 살아있는 것에 회의감을 느끼는지 무의식적으로 해방군에 지원했다 한다.
다만 자신은 본인의 과거사를 드문드문 기억하고 있을 뿐이다.

2.4. 무기

암녹색과 카키색이 적당히 섞인 책. 커버가 두꺼워 무언가를 후리는데도 적당할 것 같다.

2.5. 특징

추위를 상당히 잘 탄다. 더위는 그 반대. 유난히 몸이 차가워 선선한 날씨에도 몸을 감싸고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된다. 연분홍색 손톱이 금세 보라색으로 바뀌어버리는 것은 신기할 만큼 빠르다.
신체능력이 조금 뒤떨어진다. 자잘한 병에 자주 걸리기도 하고. 여러모로 앞에서 날뛸만한 타입은 아닌 것 같다. 이론적 지식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 제일 흥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기상(하늘의 변화나 별자리).
네크로맨서의 능력에 스스로도 완전히 적응하지 못한듯. 아까만해도 바닥에 널브러진 시체가 일어나는 것을 멍하게 바라보기도 한다.
머리카락이 귀를 가려 잘 보이지 않지만 양쪽 귀에 보라색 수정이 작게 박힌 귀걸이를 하고 있다.

2.6. 칭호

기억속의 영웅
- 이 세상에는 수많은 전설과 신화가 존재합니다. 태초의 시작부터 놀라운 무용담까지... 여러분은 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살아갈 새로운 전설을 만들었고 역사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 사우스 그라가얀 협곡 요새 공방전이라 지칭될 이 사건은 식민지 시대에 있던 놀랍고도 흥미로운 무용담 혹은 전설 혹은 신화로서 음유시인들의 각색과 상상력이 더해져 노래나 글로써 온 세상에 퍼져나갈 것입니다.
- 이제부터 태어날, 혹은 아직은 어린 아이들은 종족을 구별치 않고 여러분이 이룩한 이 놀라운 일을 듣고 자랄 것 입니다.
- 당신들은 이 전설을 만들어 낸 영웅들로서 세상이 멸망하지 않는 한 영원히 기억속에 남아 살아 숨쉴 것 입니다.
- 펜슬럿의 미스테리에 당신들이 거론될 것 입니다.
- 이 이야기가 퍼져 나간다면 사람들은 모두 당신들을 알아볼 것이고 마땅히 경외할것입니다.
- 사람들이 당신들을 기억하는 한, 당신들의 모든 숙련도(무기,스킬)가 한단계 상승합니다.

2.7. 스킬 및 스킬 숙련도

네크로멘시(Necromency) 입문자
초혼 입문자
불평등계약 입문자
마리오네트 입문자

마계 소환진
- 마계에 존재하는 생물 중 마수에 한하여 랜덤으로 소환하는 마법진입니다.
- 뭐가 나올지는 알 수 없습니다. 슬라임이 나올 수도 있지요.

2.8. 무기 및 무기 숙련도

숙련자

2.9. 소유한 아이템


3. 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