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소문

last modified: 2017-09-13 01:02:02 Contributors




1. 개요


* 본 페이지는 밤의 도시에도 아침은 오는가 스레의 소문 시스템 페이지 입니다.

* 스레 내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작성할 수 있고,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본 시스템은 의무가 아니니 꼭 무얼 써야 한다는 부담은 갖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내용은 아주 사소한 것도 괜찮습니다.
(예- XX번지 거리에서 딜러복을 입은 여자가 술 취해 길바닥에서 자고 있더라./요즘 골목에 고양이가 늘었다. 누가 밥을 주나? 등등)

* 본인이 돌렸던 일상에서 어떠한 소문/정보가 퍼지길 원한다면 쓰셔도 됩니다.
단, 상대가 연루되어 있을 경우 상대 레스주에게도 동의를 구하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이미 지난 일상에 대해서도 본인이 쓰고 싶다면 쓰셔도 좋습니다.

* 소문을 작성한 레스주는 되도록이면 본인을 밝혔주세요. 혹시라도 수정이 필요하면 말씀드려야 하니까요.

* 시스템에 대한 피드백은 언제나 받습니다. 부레주를 찔러주세요.

*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만 본 시스템은 어디까지나 스레에 좀더 재미를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2. 현재 도시 내에 떠도는 소문


2.1. 08/18 기준


* 밤의 도시에 새로운 세력이 등장한 듯 합니다.

* 도시 외곽에 생긴 5층 짜리 빌딩이 그들 소유라나.

* 그들이 온 후로 왠지 뒷골목이 시끄럽습니다. 다닐 때 조심하셔야 할 듯.

* 그들은 일반인이든 조직원이든 가리지 않고 손을 댄다고 합니다. 벌써 당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죠.

- 치나츠주 작성

* 유투버 라기온이 밤의 도시에 거주 중이라는듯 합니다.

- 리키주 작성

* 밤의도시에 한창 세력을 넓히면서 강해지고 있었던 '알레시아노 페르사'의 조직이 있었는데, 한 동앙인 신참 패트롤이 단독으로 조직의 중심부로 투입해서 조직을 박살내고 보스를 체포했다는 소문이 뒷세계에서 크게 돌고 있습니다.

* 그 패트롤의 이름이 '공혁'이란 사실을 아는 사람이 어느정도 있습니다.

- 공혁주 작성

2.2. 08/19 기준


* 도시 외곽에 생긴 건물은 테마파크 라고 하네요. 밤의 도시 치고 건전한 느낌인가 봅니다.

* 아직은 신세력에 대한 것이 많이 퍼지지 않은 듯 합니다.

* 테마파크에서 조만간 오픈 행사 같은 걸 한다고 하니 알아뒀다 가보는 것도 좋겠죠.

- 치나츠주 작성

2.3. 8/20 기준


* 그러고 보니, 도시의 남쪽에 있는 검고 길쭉한 빌딩, 그게 뭔지 알아? 거기에 드나드는 사람은 가끔 있는데 정작 아무도 뭐하는 데인지 모르더라고.

* (1) 2년 전 지오르지오 홀든과 해리엇 홀든, 아실리 홀든 일가족이 사망한 사건을 기억하시나요? 유가족이었던 소년이 용서를 베풀어 훈훈한 미담으로 꽤나 유명했던 사건이었죠. 그 사건에 유명 정치인 ED가 개입되어 있다는 소문이 돌아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ED 측에선 근거없는 낭설일 뿐이라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 (2) -어떤 간이 배 밖으로 나온 놈이 높으신 분의 지갑을 훔친거야? 덕분에 패트롤 단속이 더 심해졌잖아, 젠장할. 안에 중요한 것이 들었다는 것이 사실일까?-
(지금은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 레카르도 홀든주

2.4. 9/13 기준


* 밤의 도시에 인신매매단이 돌아다닌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모쪼록 수상쩍은 자동차나 인적 없는 곳은 피하시기를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 홍등가의 한 가게에서 불이 났습니다. 화재는 초기에 진압되어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건물의 손상이 꽤나 극심하다고 합니다.

- 니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