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스메라기 히카루

last modified: 2022-05-11 01:59:13 Contributors

[neka]
스메라기 히카루 皇瑆
나이 15
학년/반/번호 3학년 A반 12번
소속 NERV?
성별 에이젠더
국적 일본




1. 외모

그 아이를 면밀히 살펴보자면 꼭 실험실 안에서 태어난 듯한 아이였습니다. 하얗게 샌 긴 머리는 어깨를 넘어 날개뼈까지 내려왔고, 날카로이 올라간 눈은 꼭 핏빛을 연상케 할 정도로 섬찟한 선홍색이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핏기 없이 하얀 낯빛에 앙상하면서도 비율 좋게 뻗은 몸은 크지도 작지도 않았습니다. 또래 아이들의 평균에서 조금 넘는 정도로만 자라있었지요. 그런 아이의 입가엔 언제나 웃음기가 돌아있어 날카로운 인상을 스스로 중화시키고 있었습니다. 정말로 그 아이는 항상 웃는 낯이었기에, 이 아이가 분노하거나 표정을 굳힌다면 어떤 얼굴일지 상상하기가 어려웠지요. 특별히 일정이 있지 않는 한 아이는 대부분 셔츠 교복 차림으로 다니곤 하였습니다. 주홍빛 티셔츠를 안에 곱게 입고는, 학생답지 않게 좋은 재질의 구두를 신고 아이는 본부를, 그리고 학교를 드나들었습니다.

2. 성격

아이는 언제나 매사에 느긋하였습니다. 사도가 쳐들어왔다 하였더라도, 아이는 놀라거나 당황하는 기색이 없었고 조금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화내는 기색 하나 보이지 않으며 조종간을 두드렸지요. 그 아이는 정말로 제게 주어진 상황에 대해 초연하였습니다. 때로는 세간의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거나 공감하지 못하는 면모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만, 그 점을 제외하자면 비교적 무난하게 대할 수 있을 아이였습니다.

3. 공개 정보

소속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특무기관 네르프의 상위 조직인 '위원회' 에서 직접 파견하였다고 알려져 있으며, 본부에 오기 전에는 유로 네르프의 모스크바 지부에 있었다고 하나 정말로 그곳에서 지냈었는지, 실제로 위원회가 보낸 게 맞는 건지는 명확히 확인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저 그렇게 서류에 나와있을 뿐이었지요. 아이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세컨드 임팩트가 발발하였던 날에 태어났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려진 바가 없었습니다. 아이의 인생에는 철저히 검은 줄이 칠해져 있었으며, 그 점은 여느 백업 파일럿과 다를 바가 없었습니다.
아이의 처분은 그 보호자인 첩보부장에게 맡겨져 있으며, 그렇기에 아이의 거처 역시 그가 거주하는 곳과 동일할 것이라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또래 파일럿들과 달리 2학년이 아닌 3학년들이 차는 명찰을 달고, 아이는 오늘도 학교를 드나들 것입니다.

4. 기타

2000년 09월 13일
171cm 58kg
제 수족처럼 잘 다루는 전자기기
언제나 듣고 있는 클래식 음악
지나치게 능숙한 피아노와 바이올린 솜씨
시력이 좋은 편이라 알려져 있다
천사에게 있어 육신은 껍데기에 불과하니
그 무엇도 본질을 가릴 수 없도다

5. 인간관계

5.1. Pilot

5.2. Operator

5.3.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