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스텔라리스(어딘가의 초차원 오픈 카톡방)

last modified: 2021-03-29 00:55:57 Contributors

현재 엔딩이 나서, 본스레에 등장하지 않는다.

스텔라리스
(대표셀카)
상태 메세지
안녕하세요~ 아이돌&빌런인 스텔라리스입니다~♡
최초 레스 작성 일시
2020-12-10 (거의 끝나감) 01:31:45
알아야 하는 정보
진또배기 혼돈 악 빌런
본명 스텔라.D.판타지아
나이 향년 만 24세
성별 여성
국적 미국 비슷한곳. 대충 메트로폴리스 생각하면서 굴리고 있다.
종족 인간
생일 6월 16일
직업 인터넷 아이돌 빌런
상태 사망



1. 소개

여러분의 아이돌!!
여러분의 빌런!!!
내가 바로 누구??!?!
인터넷에서 자신의 범행을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빌런

2. 특징

친구에 집착한다.
도덕관이 여러모로 비틀려있다.

3. 셀카


4. 인간관계

채셔 블랙 - 채즈! 친구!

5. 기타 설정


5.1. 알려진 정보


5.2. 자세한 정보


스텔라.D.판타지아

9세경 무렵 학교에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학우와 어울리지 못한다는 교사진의 판단을 받음.
그녀의 부모는 소아정신과의 진료에 따라 놀이 치료에 참여시킴. 이 놀이 치료는 1년가량 이어졌고 특별한 이상증세는 보이지 않았다.

12세경 무렵 '친구들이 스텔라를 피하는 것 같다'는 교사의 사견이 존재.
그녀의 부모는 심리검사 후 간단한 상담을 받게 함. 당시 상담사는 그녀의 소심한 성격과 ADHD가 좋지 않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고 진단.
(스텔라.D.판타지아에게서는 ADHD 징후가 보이지 않음. 오진으로 사료됨)
이 상담은 반년가량 이어졌으나 약물복용을 거부하는 그녀의 의사를 받아들인 부모에 의해 중단됨.

14세경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함. 전학.

곤충을 죽이는 그녀를 우려한 부모에 의해 재차 심리검사를 받게 함.
당시 상담사는 따돌림 경험으로 인한 가벼운 우울증 및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진단.
3개월가량의 치료 후 증상은 완전히 사라짐. 스텔라.D.판타지아의 고의적인 증상 숨김으로 인해 완전한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음.
(이 당시부터 심리검사 관련에 대해 오염되었을 것이라 추정함)

16세경 교통사고를 목격. 당시 피해자는 즉사했다. 이후 의학 서적에 몰두하기 시작함.

18세경 길고양이를 죽이는 그녀를 발견한 부모에 의해 심리치료를 받게 됨.
당시 검사 결과는 신뢰도가 몹시 낮았다.

리스트 컷 증세 발현. 본인은 자살 충동에 대해서는 부정했다.

의대를 지망했으나 성적 미달로 인해 실패. 주변인은 다른 과를 권유했지만 거부함.
(의대 중에서도 법의학을 원했던 것이 확인됨)

20세경 첫 살해를 저지름. 검거 당시 본인의 소행임을 전혀 부정하지 않음.

구치소 내에서 문제를 자주 일으킴. 일부러 싸움을 건 뒤 맨손으로도 잔혹한 상처를 입히는 그녀를 수감자들이 꺼림.

21세경 첫 탈옥.
살해를 저지르는 그녀를 현장 검거.

23세경 두 번째 탈옥. 살해 현장을 인터넷에서 생중계함.
본인을 '인터넷 아이돌 빌런 스텔라리스'라 지칭

24세경 세 번째 탈옥.


6. 세계관

가상의 미국폰미국
자신의 범행을 직접 인터넷으로 스트리밍하는 '스텔라.D.판타지아'의 존재로 인해 일명 '빌런 신드롬'이 일어난 세계관이다.
자신의 범죄 행위를 과시하며 선동적인 발언을 늘어놓는 그녀의 행위덕에 스스로를 빌런이나 히어로로 자청하며 크고작은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이 드물지 않게 보이는중.

빌런의 경우는 '스텔라리스'가 그러했듯이 범죄를 저지르며 자신을 과시하는 경향을 보인다. 그녀에게 심취한 빌런도 많지만 자신이 더 나은 사상을 가지고 있다며 일종의 적대를 하는 빌런도 많다. 공통점을 꼽아보자면 시초가 시초인탓인지 대부분이 사상범이다.

히어로의 경우는 약간 복잡한데 히어로를 자처하며 사적제재등을 일으키는 소영웅주의에 심취한 사람들도 많은 한편 그러한 현상을 근절시키겠다며 빌런이 일으킨 사건의 뒷수습을 하는 등 선한 행위를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비율 자체는 전자가 많기에 히어로를 자처하는 순간 대중들은 색안경을 끼고본다.

7. 독백

별의 환상곡 ~D.C.~

별의 환상곡~capriccioso~

별의 환상곡~Weihnachtsabend~

별의 환상곡~Pre Chorus~

별의 환상곡~accorder~

별의 환상곡 ~dolendo~

별의 환상곡~Prelude~

별의 환상곡~Fine~

Endroll

8. 캐릭터 TMI


뇌절에 뇌절을 거듭하는 캐릭터 심층심리 썰 ~스텔라리스 편~

애초에 킬링힐링용으로 굵고 짧게 굴리려고 만든애라 딱히 뭐는 없다.
선천적으로 피나 죽음같은 요소에서 아름다움을 느낀다+삶에 보람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양심리스=스텔라

애초에 천성부터가 좀 비틀려서 보통의 인간들이 좋아할법한 그런것들에서 전혀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다. 재미가 없는걸 넘어 경미한 불쾌감마저 느낄정도.

보통의 친구를 사귀었더니 평범해보이기위해 친구들 눈치만 봤고, 무언가 시도하는건 늘 피곤함만 느끼게 해주었다. 연애감정도 아마 거의 없지 않았을까.
하고싶은것도 없고, 좋아하는것도 없고, 잘 하는것도 없는 무미건조한 인생을 살다가 우연히 본 피가 아름답다고 생각했을때가 시작이었지.

사랑에 가까울정도로 강렬한 애착을 가지게 됐는데 주변에 말하면 '뭐라는거야 이 미친 자식은'이라는 반응밖에 안돌아왔고, 간간히 이해한다는 사람들이 있으면 십중팔구는 센척하는 중2병 환자였지.

유일하게 좋아하는것이 사회에 받아들여지지 못하고, 사회에서 용납되는것들은 자신의 정신을 갉아먹기만 한다는걸 깨달았을때 도덕도 양심도 전부 때려 치우기로 결정했고 빌런이 되었다.

스텔라의 논리는 간단하다. 《나는 행복할 수 없게 만들면서 자기들은 행복해도 된다는 이중성》.
애초에 그 '행복'들은 타인의 권리를 보장하는 선 내에서 가능한거지만 살면서 단 한번도 행복한적이 없었던 스텔라는 저 논리로 받아들여버렸다. 궁극의 남탓.

타인들은 좋아하는거 하면서 살고 있는데 자신은 '기분 나쁘다'라는 애매모호한 사유를 들어 행복할 권리를 빼앗겼다는 피해의식까지 합쳐졌으니 이젠 누가 뭐라고 해도 안듣겠지.

그래서 스텔라 가상 테마곡중 하나가 그거인것
분명 평범한 인간 씨는
친구나 연인을 만들테지
사랑받지 못하고 인정받지 못하고
꽃은 시들어 버렸어 -130어장 638답글-

8.1. 잡담방에서 풀린 설정


9. 가상 테마곡


가사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