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크라노미온 연대기
1. 기본 시트 ¶
- 이름: 아델하이드 문 테르가일
- 나이: 43
- 성별: 여
- 계급: 백작(실권작위)
- 외모: 같은 나이대보다 무려 10살 이상 어려보이는 대단한 동안인 탓에 왕비와는 거의 비슷한 나이대의 친구처럼 보인다. 여성으로서 평균 이상의 키와 적절히 균형잡힌 몸매에 경국지색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외모로 인해 그녀의 미색으로 인한 일화는 왕국 내에서는 자자하다. 은은히 보랏빛이 감도는 단발의 머리칼, 서릿발처럼 차갑고 하얀 피부와 달과 같이 맑고 푸른 눈동자가 상당히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의복은 대체적으로 수수하게 차려입는 것을 좋아하며, 흰색의 옷을 즐겨입는다.
- 성격: 공과 사의 구별이 확실한 편, 사적으로 다가간다면 유쾌하고 즐거운 성격이며 당대의 여걸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호탕한 성격이나 공적으로는 꽤나 엄격하고 단호한 모습을 보인다. 기본적으로 존대말을 사용하지만 가끔 아주 친한 사람에게는 반말을 하기도 한다.
- 과거사: 테르가일가의 가주이자 왕비의 대모, 그리고 아르테니아 기사단의 참모격 역할을 하고 있다. 외동딸이며 어려서부터 지금의 왕비와 후작과는 거의 형제자매처럼 지내왔다. 이후 아버지의 죽음 이후 20대의 젊은 나이에 백작의 자리를 이어받아서 왕비를 지원하고 있다.
- 기타: 소드마스터라고 불리우는 왕비만큼은 아니지만 검술에서도 꽤나 의외의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학문으로는 당대의 유명한 학자들과 친하게 지내며 상당한 깊이의 지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기악에 능하며 스스로 곡을 지어 부르곤 한다고 한다. 다만 안카까운 점은 오래전부터 심각한 천식을 앓아와 어렸을 적에는 왕비에 못지 않은 검술에 대한 재능을 가졌었지만 결국 그 빛나는 검술을 단 한번도 제대로 써보지 못해왔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점이다.
1.3. 특징 ¶
- 천식
검을 다루려고 해도 격하게 한다면 몸에 무리가 오고, 피로가 쌓이더라도 몸은 당신을 가만히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과거라도, 그 기억은 몸에 남고 바뀌어지지 않았습니다.
육체의 피로도가 50% 이상일 시에 패널티를 부여합니다.
1.5. 기술 ¶
- 검술 - 하수
아델하이드은 그러한 점에서, 검을 다룰줄 압니다. 어느정도 다룰줄 안다는 말이죠
검술에 대하여 얕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따른 메리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