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라이 유타카

last modified: 2020-09-05 02:05:09 Contributors

아라이 유타카
나이 17
성별 남성
학년과 반 2-A
성적 성향 ALL(HL>=BL)



1. 외형

188cm 91kg이라는 거구와 어울리지 않는 앳된 외모의 소유자. 그나마 얼굴이라도 젊어서 다행인 게, 얼굴 보기 전까지는 야쿠자 형님인 줄 알았다는 증언이 속출한다. 튼튼을 넘어 딴딴한 몸에 살짝 까무잡잡한 살색이 원흉. 머리가 악성 곱슬이기도 하고 일에 방해되기도 해서 짧게 쳤다. 염색이고 렌즈고 관련 용어는 알지도 못하는 생활을 고수 중. 미용실 가서 하는 건 커트밖에 없다.
팔이 특별히 상당한 근육질이지만 반팔을 안 입으면 티가 안 난다.

2. 성격

평범한 남고딩. 무덤덤하고, 현실적이고, 아무말하고, 필터링 없고, 표현은 서툴지만 세상에 긍정적이다. 친구들이 뭐 하자 하면 그기 다 뭐꼬...하면서 노는 데는 안 빠진다. 속정은 깊으나 겉정은 가볍다. 그래서 티가 안 난다. 호불호가 확실하고 좋아하는 것 한 우물 판다. 씩씩하고 겁도 없지만 세상 돌아가는 데 관심도 없다.
놀랍게도 그런 측면에는 책임감 강하고 (물론 자기 좋아하는 일에) 성실하고 남들 잘 챙기는 전형적인 장남으로서의 성격도 존재한다. 대충 살자는 말에 깊이 공감하지만 대충 못 하는 부분에는 양보가 없다. 원래 호객도 싫어하는데 카운터에만 서면 달라지는 것도 이런 까닭.

3. 기타

-고베 출생. 재작년 말쯤 가미아리로 이사를 왔다. 즉, 전학생은 아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칸사이 억양이 남아있...기는 무슨 표준말이 입에 안 붙어있다. 마! 니 도꾜말 자신있나!

-???: 밖에서 백날천날 도꾜말 써바야 안에 들으오면 칸사이말밲에 안 들리는 걸 우야노?

-집은 정육점을 한다. 아라이 축산 (산지직송) TEL 9292-9292.

-의외로 부잣집 도련님이다??? 정확히는, 집이 고베에서 목장을 하나 경영중이다. 고베에서도 정육점으로 먹고 살았지만 아버지의 신시장 개척 선언(...)으로 인해 가미아리에 2호점 신장개업을 했다.

-다행스럽게도 장사는 잘 되고 있다. 서민적인 분위기라 소문으로만 돌지만 고급 식당에 고베규를 공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진실은 구글에도 나와있지 않다.

-이런 가계 역사에 힘입어, 진로는 아라이 축산 3대 사장님. 평일 오후엔 가게 운영, 주말에는 발골작업을 도우면서 배운다. 아직 실력은 풋내기 수준이지만 업계에서는 재능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상술한 근육들도 죄다 고깃간 일로 생긴 생활근육이다.

-대가족이다. 아빠 엄마 동생만 세 명! 연년생 남동생은 야구부원이다. 여동생 둘은 각각 14살과 10살. 이름은 나이 순대로 키요시, 요우, 우라라.

-유타카의 이름은 한신 팬인 아버지가 직접 지은 이름으로, 한신의 슈퍼스타 와다 유타카(+전설적 투수 에나츠 유타카)로부터 따온 이름이다. 아들내미 야구슨슈로 키우고 싶었던 부친의 꿈은 중학교 들어가자마자 싫다고 때려친 유타카로 인해 산산이 부서졌다. 그래도 야구를 꾸준히 해서 프로 진출을 앞둔 차남 덕분에 부친은 행복할 수 있었다.

-초등학교 때는 강타자 강투수였지만, 야구 보는 거나 재밌지 하는 건 지독히 재미없었다. 되레 취미를 붙인 건 가업이었다. 닭살 바르는 게 그렇게 재밌었다. 결국 중학교 들어가서 진로를 결정했다. 조부가 쌍수 들고 환영했다.

-야구...좋아하세요? 야구는 좋아도 한신은 싫다! 아빠에 대한 반발로 유타카는 한신 손절하고 오릭스 버팔로즈 팬이 되었다. 근데 오릭스 하는 꼬라지를 보면 한신이 낫지 않았을까 매일 괴로워하면서도...~야덕엔딩~

-대식가 기질이 있다. 항상 곱빼기를 주문한다. 하는 일이 일인지라 운동량이 많은 것도 있지만 그냥 먹을 걸 좋아하는 것도 있다. 뭐든 안 가리고 잘 먹는다. 제일 좋아하는 건~ 돼지 카레라이스~ 크로켓을 얹으면 금상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