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리아 레이놀즈

last modified: 2017-03-06 21:44:54 Contributors

"내가 도와줄 수 있는 일이라도 있어?"
이름 아리아 레이놀즈
성별
나이 16
동물종 만타가오리(쥐가오리)



1. 외형

1.1. 사람

160cm, 보통의 키를 가지고 있다. 몸무게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앙상한 팔다리를 보면 많이 나가지는 않는 거 같다. 짙은 파란색의 머리를 양쪽으로 두툼하게 모아서 위에 만두머리를 만들었다. 풀면 웨이브 진 머리카락이 어깨를 살짝 넘을 정도의 길이가 되었고, 앞머리는 삼지창 모양으로 길이는 눈썹을 살짝 가릴 정도였다. 쌍꺼풀이 짙게 난 큰 눈. 홍채는 맑은 하늘색이었다. 흰 피부는 약간 창백해서 투명한 유리 같았다. 피부가 전체적으로 색채가 옅었다. 그나마 입술이 옅은 분홍색이었는데, 도톰하게 생겨서 강조되어 보였다. 마른 몸은 톡하면 툭하고 쓰러질 거 같았다. 생각보다 단단하다고 하지만. 팔다리는 옷을 입으면 가려지지만 가는 손가락은 아니었다. 주로 티셔츠에 긴 멜빵바지. 그리고 위에 파란망토를 두르고 다녔다.

1.2. 동물

어느 만타가오리와 다름없이 몸은 편평하고 넓다. 커다란 가슴지느러미의 연장부가 머리지느러미 형태로 돌출되어 있다. 회색 바탕에 붉은빛을 띠며, 배쪽은 흰색. 지느러미 너비가 7미터이고 무게는 1톤. 몸길이는 6미터. 만타가오리 중에서도 큰 편에 속한다. 덕분에 약간 박력이 느껴지기도... 특징이라면 배쪽에 십자모양의 흉터 같은 것이 있다.

2. 능력

점프, 15m 정도를 가뿐하게 뛸 수 있다. 3회 연속으로 쓸 수 있고, 쿨타임은 5레스.

2.1. 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범위

-최대 10m 점프 가능
-2번 연속 사용 가능(공중에서 아무런 발판 없이 재도약은 불가능)
-쿨타임 5레스

3. 특징

협력적이고 남의 대하여 관대하다. 친절하고 공감을 잘하고 감정이 풍부한 편이다. 정이 많고 헌신적으로 남을 도와주기를 좋아한다. 밝은 성격이지만 약간 자신의 감정을 누르려고 하는 편이었다. 가끔은 답답하게도 느껴진다. 혼자 비밀을 많이 가지고 있는 거 같다.
인형을 좋아한다. 직접 만들기도 하고, 무슨 인형이나 가리진 않지만 아니마 탓에 동질감이라도 느끼지는 가지고 있는 인형 중 가오리 인형을 가장 애지중지했다. 다른 인형들은 만지게 하거나 선물로도 줄 수 있지만, 가오리 인형은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았다. 그럼에도 이상하게 이름은 지어주지 않았다.

4. 기타

제일 좋아하는 색은 파란 계열. 옷장을 보면 대부분이 파란 계열의 옷 들이다. 이유는 자신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색이라서.
음악에 관심이 많다. 연주할 수 있는 악기는 없지만 듣는 걸 좋아하고 만약 배운다면 금방 익숙해질 거 같다. 또 노래 부르기를 즐기는데 매끄럽고 따스한 목소리 때문인지 편안하게 들린다. 평소 말할 때도 부드러워서 노래처럼 들리기도 한다.성으로 불리는 걸 선호하지 않는다. 친밀감이 없다고는 하는데... 그래서 이름을 말할 때 아예 성을 이야기하지 않는다.
채식주의자, 이유는 고기맛을 좋아하지도 않고 괜히 기분이 묘해져서. 그래도 유제품은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