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마미야 노보루

last modified: 2025-07-06 16:46:21 Contributors

아마미야 노보루
나이 19세
종족 인간


1. 외형

마른 체형의 일본 청년. 어깨가 축 처진 자세와 느슨한 태도가 특징이며, 손질하지 않은 검은 머리는 눈썹과 이마를 가릴 정도로 길고 흐트러져 있다. 청회색 눈은 피곤하고 무기력해 보이지만, 때때로 날카로운 광기를 띠기도 한다. 여름에도 고집하는 어두운 회색 후드티에 베이지색 바지를 입고 검은 스니커즈를 신는 등, 전반적으로 편안하고 무심한 복장을 선호한다.

2. 성격

의욕 없이 무기력하게 시간을 보내지만, 마음 한켠에는 아직 무대 위에 선 자신을 잊지 못하고 있다. 현실과 연기의 경계가 모호한 채 자신만의 극장을 지키려 애쓰며, 엉뚱하거나 시적인 말을 툭 내뱉어 주변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다. 본심이 무엇인지 쉽게 드러내지 않으며, 감정 표현에 서투른 편이다. 그런면에서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

3. 기타

마구로마치 출신의 토박이로, 토키자케 고등학교(샤케고) 졸업생.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부에서 활동하며 독특한 연기 스타일로 이름을 알렸지만, 대학 입시에 실패한 후 크게 좌절했다. 현재는 무직이며 진로도 불투명한 상태. 침울한 마음을 달래려 Tuna’s에서 혼자 밥을 먹거나, 혼잣말로 대사를 중얼거리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Tuna’s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모든 점원이 메이드인 가게라면 그것도 결국 연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왔다. 하지만 남성은 결코 메이드가 될 수는 없다.

4.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