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인

last modified: 2015-06-11 15:46:47 Contributors

상위항목 : 이런 일상은 싫어



1. 소개

이름 : 아인 Ain.
나이 : 24
성별 : 여
종족 : 순혈인간
소속 : 가짜 나이프 (보스)

1.1. 외모

하늘색 머리카락에 허리를 다 덮는 긴 장발. 앞머리 주위의 잔머리들은 하늘색이 아닌 분홍색. 맨 윗부분 부터 아래까지 어디하나 구불거리는 곳 없는 생머리. 길기는 하지만 관리를 잘 해서인지 산발로 보이지는 않는다. 앞머리는 눈 조금 위까지 오는 길이.
맑은 하늘색 눈에, 아랫부분만 연분홍빛으로 물들어져 있다. 특별히 약물투여라던가, 그런 것은 아니고 태어났을 때 부터 이랬던 것. 눈 자체는 큰 편이지만,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조금 까칠해 보인다. 속눈썹이 길다.
키는 167cm. 말랐기는 했는데, 흔히 말하는 젓가락 다리. 피부가 전체적으로 하얀 편이고, 다행히 창백해보일 정도로 하얀 것도 아님. 솔직히 창백하게 하얗기라도 했으면 그건 그냥 아픈사ㄹ.
옷은 보통 정장을 자주 입는다. 대충 와이셔츠에 H라인 스커트. 와이셔츠는 보통 하늘색, 흰색, 보라색 계열을 입고 치마는 검은색. 넥타이는 잘 안한다. 스타킹은 보통 커피색 스타킹, 그리고 검은 구두.
물론 혼자 있거나 어디 놀러갈 때는 자유롭게 입는다. 머리는 기본적으로 풀고 다니지만, 특별한 일이 있으면 비녀로 머리를 올리고 다닌다. 비녀도 없으면 연필이나 볼펜.

1.2. 성격


1.3. 특징


1.4. 특기

확률 조종. 거창한 건 아니고, 신체적 접촉(손 잡는 거 등.)을 하고 난 후에는 잘 하던 것도 실패하거나, 아니면 평소에는 못하는 것도 성공하게 된다. 본인이 조절할 수 있기는 한데, 성공이나 실패를 결정하는 건 불가능.
그냥 랜덤. 평소에는 엄청 쓸모없는 능력이라 잘 안 쓴다. 본인한테는 적용이 안 되는 것 같고, 본인도 처음에는 이게 뭔 능력인지 헷갈려했다. 솔직히 지금도 아, 그냥 확률 바뀌는구나. 이런식으로만 알고 있지 정확한 건 잘 모름. 아, 남의 능력(특기)에도 적용 가능.

1.5. 기타

다른 거 다 필요없이, 일단 부자.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름대로 신뢰를 받고 있다. 일단 무작정 믿는 류라기 보다는, 저 사람이라면 큰 사고는 안 치겠지. 걱정 안 해도 되겠다! 정도의 믿음.
뜨거운 걸 잘 못 먹는다. 그래서 일단 뜨거운 음식은 몇 번씩 불어가면서 먹거나, 조금 식을 때 까지 기다리고 먹는 타입. 라면 같은 건 면이 불면 안 돼서, 식을 때 까지 기다리는 것 보다는 그냥 계속 불어가면서 먹는 타입.
건강하고, 기본적으로 싸울 수는 있다. 힘이 그리 센 편은 아니지만 민첩하고 빠름. 그렇지만 어차피 싸울 일은 없어서, 권총이나 나이프 정도만 들고 다닌다. (한줄 요약: 싸울 수 있다. 안 약하다.)
펫숍이라던가, 그런 걸 아예 혐오한다. 표정 관리도 안 하고 그냥 불쾌하다는 걸 막 들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