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안나 아커만

last modified: 2015-12-03 23:12:45 Contributors

상위 항목:The Cube



1. 안나 아커만


"이건 적응 안되는데..." 흡사 던파의 여격을 보는 것 같다 모의전 뛰면 여격 스트라이커밖에 생각안난다 기물파손의 여왕 7대 미스터리중 두개
이름: 안나 아커만 안나 사이타마

성별: 여

나이:18세

외모:
170cm
60kg(체형은 늘씬한 편이다.)
어깨까지 내려오는 거칠거칠한 하얀머리칼과 보라빛의 눈빛이 가장 눈에 띄는 외모다.
추위 더위를 느끼지 않기에 언제나 같은 옷을 입는데 청바지와 반팔티만 입는다. 바뀌는건 색깔뿐.(대부분은 파란 청바지에 검은 반팔이다)
신발을 신지 않는다. 신발보다 발이 더 튼튼하고 신발이 감각을 방해한다.


성격: 본성적으로는 천진난만하고 여린 성격이며, 그와 동시에 지성적인 면으로는 지나치게 성숙하고 침착하다. 안쪽으로는 어릴 때부터 적응훈련(말이 훈련이지 그냥 총이나 칼, 또는 능력에 맞는거다. 밑에 후술.)을 거치다 보니 꽤나 부정적인 성격이다.

능력: 키메라 - 적응
상황,환경,공격,독 자신에게 온 모든것을 적응해 낸다.
어떤 기술이나 지식을 볼때 그것에 빠른속도로 '적응'해서 습득속도가 매우 빠르다. 그렇기에 온갖 무술에 어느정도 실력이 있다.
보통의 총이나 칼, 창정도면 상처도 나지 않는 신체가 있다. 이미 그런 공격정도는 적응되어 있어서.
칼에 깊게 찔린 상처도 아무런 처치없이 방치만 해도 한시간만에 낫는다.
약한 독에는 통하지 않고 강한 독에는 치사량정도면 가까이스로 살아남아 적응하여 같은 독에는 통하지 않는다.
신체적능력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어떤 공격을 받으면 그 공격은 75%효과만 받는다.
5레스가 지나고, 아직도 같은 전투상황일경우 다시 75%로줄어들어 효과 받는다.

등급: 5 등급

국가: 쿠이아르

기숙사: 블라우

과거:
아커만 가문. 이 가문은 '우리가 최고의 인간이 되어야한다.' 라고 생각한다.

아커만 가문은 60년전 전쟁에서 수많은 격투가를 배출해 많은 공을 세웠으나, 몇명의 격투가가 죽어버린다.

아커만 가문은 전쟁이 끝나고 자신의 가문의 업을 더욱 집착한다.

그렇게 안나는 가문의 유전적인 개조의 결과로서, 사랑스러운 자녀로서가 아닌 개조의 성과로 태어났다.
태어났을때 여자란 이유로 가족은 크게 실망했다. 그렇지만 수 많은 개조의 가장 최신의 결과 이기에 엄청난 기대또한 얹어졌다.
그런것때문에 태어났을 때 부터 거대한 실망과 엄청난 기대가 얹어져 거의 남자애나 다름없이 살아야했다.

나이가 5살이 되자 본격적으로 훈련에 들어갔다.
몇시간 동안 지쳐 쓰러질때까지 달리는건 기본으로,
진공상태의 관에 넣어지거나, 물에 거의 익사 할때까지 놔둔다던가, 아슬아슬하게 치사량을 넘지않는 독을 주입당한다던가, 수백 키로의 철에 눌린다던가 사막에 갈증으로 죽기직전까지 놔둔다던가, 보통사람은 10분만에 얼어죽을 추운곳에 맨몸으로 방치되던가 보통사람은 당장죽을 엄청난 학대의 '적응'훈련을 했다.
다행인건지 정신적으로 무너지지 않았는데, 능력에 의해 상황과 자신의 처지에 적응해버린것 덕분이다.

그런데 어느날 VACK에 스카웃이 되었다. (이 스카웃에는 무언가가 있었고 가문은 어떤 압박을 받은듯하다.)

그리하여

안나는 태어나 처음으로 가문에게서 벗어난 자유를 맛보고, 처음으로 가문 사람이 아닌 다른사람을 만나고, 처음으로 가문이 보낸 가혹한 환경이 아닌 세계를 구경하게 된다.

기타특징:
1.최고의 인간, 인간 진화의 다음 단계를 찾기위해... 소녀다운 삶은 물론 사람으로서의 삶을 살지 못한 소녀가 처음으로 자유를 맛보는 이야기.
2.머리카락도 엄청 튼튼하다. 칼로 잘리지도 않고 불에 타지도 않는다. 심지어 있는힘껏 잡아당겨도 뽑히질 않는다.
다행인건 어깨 이상으로 자라지않는다는거다.
3.아커만 가문은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글러브나 각반 신체 착용무기만 허용. 순수한 신체적인 격투만을 생각하며 무기를 쓰는 자들은 약해빠진 놈들이라생각한다. 이것은 무기는 자신의 연약함을 극복하지 못한 자만의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4.아커만 가문이 순순히 보냈던 이유는... 아마 학교에서 살인의 경험을 갖게 하기 위해서 였을지 모른다
5.언제나 존댓말을 한다. 하지만 정말 짜증나거나 싫은 사람에게는 안쓸때도 있다.
6.가족들을 모두 존칭을 쓴다. 아버님. 어머님. 숙부님 등등... 가문에서 얼마나 억압되며 살았는지 알려주는 부분
7. 가문의 문장은 용과 가로질러 그려진 검. 어째서 검이있는지는... 가문에서 가장 권력있는자만 알고있다...

1.1. 아우로의 스카우트 노트


아커만 가문이 호전적이고 공을 세우는데 집착한다는 건 대부분이 아는 사실일 것이다.
그렇기에 나는 아커만 가문이 스카웃제의를 당연히 거부할 줄 알았지만 의외로 그들은 안나 아커만을
학교로 보내는데 찬동을 하였다.

아마, 교장의 입김이 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뭐, 나로서는 그녀같은 인재가 제의를 받아준
것에 대해서 감사할 뿐이다.

그녀는 가문의 혹독한 훈련속에서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단련된 상태이다. 게다가 적응이라는 능력 덕분
에 장기전에 매우 특화되어 있으며 온갖 기술과 지식에도 능통한 모습을 보여준다.

인격또한 망가지지않은 그녀는 특별반에서도 훌륭하게 '적응'할 것으로 보인다.

학교는 그저 그녀가 가는 길만 잘 정비해주기만 하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