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야시오 아오이

last modified: 2020-10-22 20:50:34 Contributors

야시오 아오이
타케아오노미코토
모티브 신 무신
성별 여성
학년과 반 2-A
성적 성향 ALL



1. 외형

한 눈에 보더라도 유약해보이는 외소한 모습을 가진 푸른색 소녀. 어디를 보더라도 염색과 렌즈로밖에 보이지 않는, 이른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같은 채도 높은 하늘색 머리와 눈을 하고는 자연산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나 그 말이 통하는 사람은 당연하게도 없다. 그나마 다행인점은 다른 학생들중에서도 이런식으로 염색을 한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점일테지. 순하고 부드러운 눈매와 어딘가 보호욕구를 자극시키는 어려보이는 외모가 그녀를 미인! 이라기보다는 미소녀라는 주위의 평가를 가속시키고 있다. 어디를 보더라도 고등학교 2학년보다는 갓 중학교를 졸업했다거나 올해 입학한 신입생. 그것도 연말출생인 어린애 정도로 보이는게 사실이다.
애초에 의복의 센스도 이상해서 학교가 쉬는 날에는 남성용 진베를 입고 돌아다닌다거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그려진 전통의상을 입고 헤벌레 하면서 시내를 돌아다닌다는 이야기가 공공연한 비밀로 치부되고 있다. 교복 치마를 개조해서 기모노 풍의 천을 덧댄다거나 해서 입고 다니기도 한다.
현재 키는 152cm 체중은 신앙에 따라서 변한다고 말하고 있다. 그래도 한가지 확실한건 평소에 적당한 운동을 한 평범한 여성이 그다지 힘을 안들여도 들 수는 있다. 저체중.

2. 성격

어느정도의 소통장애가 있다. 남의 말을 무시하거나 기분을 무시하는것이 아니라 단순히 상황에 못맞추는 계열. 본인은 딱히 그럴 의도가 없지만 한번 내뱉은 다음 상대의 표정을 보고나서 실수를 깨달은 뒤에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거기서 이렇게 말해야했는데에에에!!!! 하면서 고뇌하거나 슬퍼하는 타입이다. 즉 단순히 머리가 안좋다.
그래도 일단은 확실히 좋은 사람. 무신이라서 그런지 미묘하게 뇌가 근육으로 되어있는 것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근본이 히키니트인지라 그런 모습을 보기는 어렵다. 미묘하게 정신연령이 낮은 것 같다.
기본적으로 자기 판단을 진행해서 친한 사람에게는 묘하게 들러붙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장애가 있는 만큼 인싸계열의 사람들에게 약하다. 마주한 순간부터 대뜸 아, 저기, 아니, 죄송합니다가 나오면 당신은 인싸(陽キャ)판정을 받은것이다. 본인 스스로도, 타인에게서도 소심하다는 판정을 받고있으나 간혹 무신으로서의 성깔이 나오기도 한다. 당연히 그 옛날 정복전쟁 하던 시절의 성격이라... 왠만한 요즘 양아치는 상상도 못할 거친 말을 웃으면서 해대기도 한다.

3. 기타

1. 본인희망으로 인해 원래 본인을 위해 지내던 제사는 젊은 전사들의 투기대회였다. 이는 합병된 직후로도 비슷했지만 시대가 바뀌고 문명이 발전되는 것에 따라서 단순한 체육대회 비스무리하게 변이했다. 스모나 양궁같은걸 하는 모양... 이지만 공물은 당연히 같이 봉해지는 자매의 영향으로 사실상 사냥물=생고기가 대부분 인데다 본인도 이런 기묘한 진상물보다는 차라리 야키니쿠를 주거나 패밀리 레스토랑 쿠폰을 주는게 이득이라는 둥의 말을 하기도 한다. 애초에 무신이면서 최근에는 땀내나는 경기는 철X으로 하면 된다고 생각중이다. 일해라 니트.

2. 이렇게 보면 애초에 신으로서의 직무도 유기중인 날백수로 보이지만 마냥 그런것은 아니다. 나름 무신은 무신답게 단순 무력으로만 따지면 진짜 네임드를 제외하고는 제법 상위권(이라고 자칭하고 있다.)이며 실제로도 저 신장에 저 외견을 가지고도 교내의 체육평가에서는 거의 항상 압도적인 수준의 성적을 내고 있다. 타 학업성적? 아슬아슬하지만 낙제점은 피하고 있다.

3. 오타쿠다. 정진정명 오타쿠. 고향에선 어느 대형사이트의 개그 마토메 사이트를 운영한적도 있으며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관련 이벤트에 현신해서 상품을 쓸어가기도 했다. 최근에는 어느 전차를 탄 여고생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에 빠져서 극장가를 휩쓸고 있다. 근본인 무에대한 마음은 숨길수가 없는지 최애캐는 소련이 모티브인 캐릭터가 타고 다니는 전차라는 모양. 그렇다. 전차가 최애캐다.

4. 좋아하는 것은 축제와 음주가무. 그리고 오타쿠 라이프. 더 넓게 보자면 武에 관련된 모든 종류의 행위. 앞서 말했듯 애초에 과거에는 그녀를 모시기 위한 제사부터가 투기장을 여는 것이었고 지금은 스모나 양궁같이 척봐도 무에 관계된 경기를 하는 판국이니 싫어할래야 싫어할수도 없다. 근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신이라 그런가.

5. 현재의 인간 모습은 조금 많이 편향된 지식에 의한 영향이다. 인간이 어떻게 지내거나 어떻게 사는지를 모르는 건 아니지만 뭔가... 많이 나오니까 보편적인거 아니야? 같은 느낌으로 인간의 모습을 취한것.

4. 인간관계

야시오 카야
아라이 유타카
미쿠지 스쿠히코
미소노 케이
사야시 나쿠루
시라사카 세츠하
야마다 켄야
우시다 사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