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리카(Erica)

last modified: 2015-05-23 00:41:55 Contributors



1. 에리카


앗 정말?어어어..아닌데....

이름 : 에리카(Erica)

성별 : 여성체

종류 : 그린 드래곤(녹룡)

출신 : 서대륙

나이 : 501세

1.1. 외형-드래곤

전체적으로 푸릇푸릇한 녹색의 비늘로 덮여져있다. 날개는 마치 나뭇잎을 연상시키듯 겉은 녹색 안쪽은 연한 연두색으로 이루어져있다. 뿔과 발톱은 희고 햇빛을 받으면 빛나는듯이 보인다고한다. 뿔은 머리에 양쪽으로 두개가 밑부분은 살짝 휜 모양으로 위로 곧게 나있다. 특이하게도 뿔을 식물줄기가 조금 휘감았다. 그 군데군데 꽃이피어있다. 주로 하얀색이나 보랏빛의 작은 꽃이 피어있다. 눈은 분홍빛을 띄고있다. 노을이질때에는 붉은빛으로 보인다고도한다.

1.2. 외형-사람

10대 중후반으로 보이는 소녀모습을 하고있다. 158센티정도의 체구와 하얀피부 곧게 뻗은팔다리를 가졌다. 눈이 순둥이처럼생겼다. 앞머리가 눈두덩이에 살짝닿을정도, 약간 길다. 머리카락이 전체적으로 길다. 연둣빛머리칼이며 눈은 분홍색을띄고있다. 중앙에 작은녹색리본이달린 무릎위까지오는 하얀원피스를입고있으며 그위에 사이즈가 조금 큰 후드달린 녹색 로브를 걸치고있다. 로브는 무릎밑까지 내려오는정도이며 후드옆쪽은 작은 페리도트 공예품으로 장식되어있다. 허리부분에 갈색 끈이 달려있어 묶거나풀어헤칠수있도록 되어있다. 맨발로 다닌다!

1.3. 성격

온순하다. 정말 온순하다. 다른이의말을 잘 믿는성격이라 꼬임에넘어가거나 속아넘어가기쉽다. 그런 성격에 비해똑똑해서 지식의 폭은 넓은편이나 허당끼가 많이보인다. 자립심이 강해서 자신의 일은 스스로하자! 하는 마인드는 강하지만 하는짓이 답답해서 누가 도와주는일이많다. 답답할뿐이지 내버려두면 알아서 잘해내긴 한다.

1.4. 과거사

그녀는 헤츨링이였을떄 주로 정원을 가꾸거나 책을 읽는등 좀체 레어 밖으로나갈수가없었다. 어리숙한 성격때문에 여타 용들이 그녀가 밖으로 나가 봉변을 당할것을 우려해 그녀를 큰 축제나 행사가열릴때 함께 데리고 나가는것 외에는 밖으로 나갈일이없었다. 그만큼 그녀는 성체가 될 날만을 그리고 그렸다.성체가 되면 밖으로 나갈테다. 혼자 나가고말테다! 그녀는 그렇게 소망했다.

1.5. 기타

그녀의 정원을 가꾸는데 공을 많이들였다. 누구든지 출입이 가능하지만 훼손시키거나 난장판으로 만들면 엄청 화낸다. 정원에는 약초도 굉장히 많다고한다. 사사로운 이익이 목적이아니면 채집해가도록 내버려둔다고.

1.6. 특이사항

-브레스 쿨타임 40레스, 최소 경상, 명중시 1레스동안 약한마비
-마법 쿨타임 15레스, 광역기라던지 큰 마법종류는 사용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