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스메랄다 티파레트

last modified: 2017-01-30 17:22:59 Contributors

* 상위 항목: 엘리멘탈 워

이름은 에메랄드지만, 어떤 색으로든 빛날 수 있어.

프로필
나이 25
성별
167cm
몸무게 50kg
출신 국가 리베르
속성





1. 전투 스타일

양궁(아커브)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빛으로 화살을 만들어낸다. 양궁 외에 중거리 공격용 석궁(컴파운드)를 함께 소지하고 있어, 유사시에 사용하지만 석궁 화살은 일반 화살을 사용한다. 보통은 저격수로서 후방에서 사격하며, 화살을 교란 및 적진 와해 용도로 사용하기도 한다.

2. 외형

살짝 어두운 피부를 가진 이국적인 미녀. 눈꼬리가 올라갔지만 날카롭게 생긴 것은 아니고, 활달하고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한 고양이상. 검고 긴 곱슬머리에 선명한 초록색 눈을 가지고 있다. 이름인 에스메랄다(=에메랄드)의 유래. 군살 없는 몸매를 잘 드러내주는 옷을 즐겨 입는다.

3. 성격

개냥이(...)

밝고 순수한 성격을 가진, 소녀다운 여자. 열정적이고 자유분방하며 여행 다니기를 좋아한다. 볼 꼴 못볼 꼴 많이 보고 자랐지만 그럼에도 순진함을 잃지 않은 귀여운 아가씨. 마음에 드는 사람에겐 간이고 쓸개고 다 퍼주기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하기도 하지만 본인은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의리가 있어 배신을 잘 당해도(...) 잘 하지는 않는다.

놀랍게도 마음씨도 착하다. 정확히는 동정심이 많고 연민을 잘 느낀다. 애정 결핍일지도.

4. 평상시 생활

번화가에서 버스킹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주 활동지는 파이오니어즈지만 굳이 파이오니어즈의 집에만 눌러앉지 않고 자주 돌아다닌다. 방랑벽이 남아있는 듯. 그때그때 끌리는 대로 알바를 뛰기도 하고, 작사나 작곡을 하기도 한다. 종합하자면 프리랜서 싱어송라이터+무용가+자유여행가.

5. 기타 사항

1) 길어서 부르기 힘들다면, 애칭은 에리. 자주 불리는 별명이다. 특별히 가까운 사람들에겐 의외로 본명인 에스메랄다로 통한다. 그녀 자신이 이 이름을 얼마나 마음에 들어하는지 알기 때문이지.
2) 달리기도 잘하고 춤도 잘 춘다. 프로 댄서급. 스스로 춤과 음악과 사랑을 빼면 자신에겐 남는 것이 없다고 이야기한다.
3) 성격과 달리 친화력이 특출나게 좋지는 않다. 어느 정도의 개인공간을 유지한다.
4) 오랫동안 집시로 살았다. 리베르에서 부모도 모른 채 떠돌이들 무리에 합류했다. 부랑자들 무리의 대장을 아빠처럼 따르며 컸고, 정착을 시작한 지는 얼마 지나지 않았다. 오래 함께한 자기의 무리를 가족과 같이 생각하고 있다.
5) 춤과 노래는 그 시절에 배웠다고.
6) 바이올린도 킬 줄 알지만, 비싸서 못 사고 기타와 우쿨렐레만 들고 다닌다. 피아노도 친다. 있을 때만.
7) 아름다운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한때는 트리스티스에서 산 적도 있다.
8) 골든 힐을 여행하던 도중 전통 무희 옷을 입어본 적이 있는데 마음에 들어서 하루종일 그것만 입고 다니기도 했다. 다들 어디 공연장에서 뛰쳐나온 줄 알았다고...자신은 길거리가 공연장이니 아무 상관없다는 투로 일관했다.
9) 지금의 성은 엘리멘탈에 들어올 때 아무렇게나 마음에 드는 걸로 지은 것이다.

6. 주요 행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