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연바다/영웅서가

last modified: 2021-04-07 19:47:18 Contributors

* 상위 항목:영웅서가

연바다
나이 / 학년 16 / 1
레벨 8
의념속성 해(海)
클래스 랜스
성별
스테이더스
신체 A(32)
신속 B(16)
영성 S(64)
건강 B(16)
매력 C(8)
행운 F(1)
지배력(水) E
망념 75
특성 해룡의 아이


1. 외견


바람이 불면 그녀의 머리카락 또한 잔잔한 파도처럼 일었다. 겨울 바다처럼 훅 하고 들어오는 시원한 향기와 함께, 큰 키의 여성이 보일 것이다. 진청색의 머리카락이 가볍게 웨이브지어 허리까지 내려오고 머리 위에는 사슴의 것과 같은 커다란 뿔이 나있다. 그래, 척 보아도 사람은 아니지. 서글서글하게 생긴 눈은 언제나 웃는 상이며 상대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으나, 눈을 뜨는 순간에는 지레 경각심을 갖추게 할 수 밖에 없었다. 머리색보다 조금 어두운- 파충류의 것과 같은 동공이 세로로 찢어져 있었으니까. 그래서 항상 웃는 눈으로 감고 다니는지도 모르지. 입는 옷은 언제나 캐쥬얼하게. 시원하게 쭉 뻗은 체형이라 그 정도만 입어도 추레해 보이지는 않으니 다행이라면 다행이다. 뿔 때문에 뒤집어 쓰는 옷을 입기 힘들어 한다.
177cm 몸무게는 비밀.

2. 성격

나긋나긋하고 느린, 곰같은 성격. 동물이 잘 따라주기도 한다. 가끔 새가 어깨나 손 위에 앉아줄 정도. 사람과의 싸움은 최대한 안 하는 주의이다. 잘 화를 내지도 못 하고 말 싸움에도 재능이 없으니 나름 당연한 수순. 감정 기복이 크지 않아 큰 감정변화를 보이는 모습은 별로 없다.

3. 특성 : 해룡의 아이

해룡과 인간의 사이에서 태어난 하프 드래곤.
바다를 다스리는 부모의 능력의 일부를 타고난다.

- 지배력水 을 각성한다.

4. 과거사

가디언의 개념이 자리잡고 얼마 지나지 않은 과거에 한 남자가 있었다. 신대한의 방방 곳 곳을 다니며 사람을 구제하는 영웅다운 사람은 동해안 일대를 도보로 주파하던 과정에서 거대한 해룡 히르히스와 마주치게 되는데.
남자는 해룡을 보고 도망치려 했지만 해룡은 이미 남자를 보고 난 이후였다. 해룡은 남자를 가볍게 제압하고 첫 눈에 반했다며 사랑을 고백하고야 말았다. 죽기 싫은 남자는 사랑을 받아들이고 둘은... 예쁜 사랑 끝에 딸 연바다를 갖게 된다.
여러 역경 끝에 어머니 또한 신대한의 가디언으로 활동한다는 조건으로 연바다와 어머니의 존재가 단순히 죽여야할 몬스터가 아니게 되고, 그런 취급에 아버지 연청수는 안도와 죄책감을 같이 느끼게 된다. 단지 의념을 각성하지 않았음에 감사하고 이 상태를 지속하려 했지만,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연바다는 나이 7에는 기어이 각성을 하고야 만다.
제대로된 공교육과는 괴리된 특수한 환경에서 홈스쿨링은 바쁜 부모를 대신하여 지인을 통해. 그 탓에 친구도 몇 없고 부모를 향한 감정도 아주 깊지는 못하지만 그럼에도 친밀하고 티 없는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5. 기술

마도(D)
이제 겨우 마도의 첫 번째 발자국을 때었다.

의념 발화(F)
약간의 근력 보정을 얻는다.

의념사(F)
최대 5키로 정도의 물체를 옮길 수 있는 실을 만든다.

포박(F)
- 어정쩡하게 묶어서 상대를 더 화나게 할 것 같다.

창대 말기(F) (1/3)
일시적으로 팔을 이용해 창대를 고정한다. 급히 창의 거리를 조정할 수 있다.

꿰뚫는 창(F)
- 공격 시 미미한 확률로 돌파 상황을 만든다. 성공 시 아군의 공격 우선 순위를 증가시킨다.

의념 기술 - 84일의 소득(E)
- 의념의 힘을 구현하여 빠른 속도의 청새치를 쏘아낸다.

◆ 수신용왕
■ 의념 속성 해海와 자신의 핏줄을 증폭시켜 일시적으로 해룡의 형상을 취한다.
짧은 시간 지배력이 한 단계 증가하며 신체, 신속, 건강에 보너스 판정을 가한다.

6. 소지품

3500GP슬프다

▶ 차아앙 ◀
▶ 소라 오르골 ◀
▶ 강화된 감자 ◀ *3
▶ 영웅 각성 ◀
▶ 망념 봉인 인형 ◀
▶ 망념 중화제 D - 90 ◀
【 남해용왕심법 】

7. 기타

목떡

의념과 인간의 관계성에 대하여 - 미야모토 준
지배력 E

7.1. 읽은 책

[ 해신의 마법에 관하여 ]
[ 해신 유주영, 낙원으로부터. ]

7.2. 쓸데없는 정보

★녹푸른 검집

8. 관계

[에릭 하르트만]
[나이젤 그람]
[카사]
[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