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외부입력

last modified: 2015-05-26 21:56:28 Contributors

상위항목 : 이런 일상은 싫어



1. 소개

이름 : 외부입력 (보통 력이라고 소개)
나이 : 19XX년산. 외관상 20대 중후반 정도.
성별 : 남
종족 : 흑백tv영물
소속 : 나이프 (말단멤버)

1.1. 외모

전체적으로 새까만 차림을 집착적으로 고수한다. 먼옛날 텔레비전 답게 모던한 차림. 검은 셔츠에 면바지라던지. 빨간색 포인트를 잊지않고 늘 넣어준다. 넥타이같은것들. 쌍커풀 없이 큰눈. 하지만 눈웃음이 버릇.
머리칼은 직모로 목덜미를 반쯤 덮는다. 신장은 188cm로 직접 비교해 보지 않는다면 거구라기 보다는 그저 장신으로 보기 좋은 체격이다. 허리춤에 120cm 정도 되는 검 한자루를 차고다닌다. 빨간 뿔테안경이 어려보이는데 한몫했다.

1.2. 성격

다 아는것 처럼 말하지만 꽤 허당이다. 여러번 본적 있는 사람처럼 대하기 일수. 인간관계에 거리낌이 없다.

1.3. 특징

얼굴은 그나마 안전한 편이지만 몸에는 흉터가 많아서 늘 긴팔. 영물적인 특징이라고 해봐야 화이트 노이즈같은 회빛 비스무리한 머리칼. 그리고 지지직 소리만 안날뿐 완전 화이트 노이즈인 홍채. 얼핏보면 그냥 검은것과 하얀것들이 쉴틈없이 반짝거리는걸로 보일수도.

1.4. 특기

1- 전기

위력은 아주 약하다. 조금 강한 정전기 정도. 상대를 방심시키기에는 안성맞춤.

2-통증조절

무통증은 아니지만 자신이 느끼는 고통의 강도를 조절할수 있다. 거의 아무느낌도 안나는 것까지 가능. 그때문에 자신의 몸에 소홀한듯. 평소에도 고통의 강도를 20%내지 10%까지 내려놓고 산다. 그리고 자신이 안느끼는 만큼의 통증을 일정 확률로 다른 사람에게 전이 가능.
확률은 1/5 정도. 하루 1회 가능.

1.5. 기타

두번째 특기로 인해 미각, 후각을 잃었다. 현재 다른 감각역시 천천히 상실중. 솔직히 이정도면 많이 살았다 싶어 저 자신에게 더욱 무관심. 세상이 흑백으로 보이는 색맹.
영물이 되어 산 시간은 20년 정도. 검술은 그저 그럼. 그냥 칼질. 굳이 안입어도 되는 상처는 안입는다. 치료도 잘받는다. 내몸은 소중하니까요.
좋아하는건 매운음식. 근무지 이탈. 땡땡이. 빈둥거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