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크레아

last modified: 2015-04-27 02:57:05 Contributors

* 상위 항목:용이 피우는 꽃


1. 유크레아


차라리 거친 바람이 되었으면...

이름 : 유크레아

성별 : 여성체

종류 : 실버 드래곤(은룡)

출신 : 서대륙

나이 : 2632

1.1. 외형-드래곤

달빛을 자수한것같이 고고한 은빛의 비늘에 다른 드래곤들에 비해서는 몸길이가 조금 긴 편이며 몸길이의 절반정도가 될 정도로 크고 아름다운 날개를 가지고 있다.유일하게 자신으로써 강해보이는 부분이 날개이다.머리부분에서 부터 꼬리 끝까지 마치 꽃꽂이 작품같이 수려한 분홍빛의 갈기가 돋아나 있다.
머리에는 날개의 비늘은 마치 비단결이라도 되듯이 부드러울 정도로 얊으며 곧게 뻗어있는 네개의 다리에는 발톱을 제외하고는 마치 백금과 같을정도로 빼곡히 박혀있어 아름다움을 한껏 더한다 전체적인 균형은 마치 예술작품이라고 칭해도 좋을정도로 완벽한 비율을 맞추고 있으며 몸길이에 비해 꼬리가 조금 긴편이며 꼬리의 끝에는
마치 깃털로 만들어진 부채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운 갈기가 돋아나있다.머리에서 부터 시작되는 갈기의 양 옆쪽에 유일하게 새하얀빛의 뿔이 돋아나있으며 눈동자는 갈기와 같은 분홍빛을 하고 있다.허나 어째서인지 눈빛은 항상 무언가에 겁에질려있는듯 소심해보이며 전체적인 표정도 이와 다르지 않다.

1.2. 외형-사람

마치 백옥과도 같은 피부에 백금이라도 해도 좋을정도로 찰랑거리는 머리카락과 은빛의 머리카락이 등 전체를 가릴정도로 길게 뻗어있다.이 순은의 머리카락의 1/10정도 되는 지점에서부터 앞머리부터 시작하여 머리카락 끝까지 갈기와도 같은 색의 긴 줄무니가 염색되어 있다
앵두와도 같이 붉은색의 입술과,도도하게 솟아있는 콧대.그리고 전체적으로 경국지색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몸은 노고를 모르듯 근육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부드러워 보이는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다만 허벅지와 종아리 만큼은 근육이 잡혀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백은의 머리카락이 있는 머리 윗쪽에는 20cm 정도의 흰 뿔이 자라나 있으며 허리쪽에는 땅에 닿아 질질 끌릴정도로 커다란 꼬리가 돋아나있다.그 탓에 꼬릿구멍이 나있는 옷 의외에는 입을수 없으며 평상시에는 종아리를 살짝 가릴정도로 긴 원피스를 입고있다.어째서인지 유크레아는 드래곤의 모습이든 수인의 모습이든 항상 겁에질린 표정을 하고 있다.

1.3. 성격

마치 화이트 드래곤 처럼 싸우는걸 싫어하며 처음보는 자들에겐 경계가 무척이나 심하다.드래곤이라고는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겁쟁이라 알고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채 말도 잘 하지 않는 무척이나 소심한 성격이다.

1.4. 과거사

막 성룡이 되었을 무렵의 일.아직 유희를 떠나기에는 조금은 이른 나이지만 인간에 관한 호기심은 굉장히 많았던 터라 유크레아는 아직 미숙한 폴리모프로 레어 근처에 있던 인간의 마을로 향했다.허나 이제 막 성룡이 된 어린 드래곤의 폴리모프는 드래곤이란걸 들키지 않으면 그게 이상할 정도로 어리숙하고 미숙했던 탓에
호기심을 안고 인간마을로 향했지만 혹시나가 역시나 인걸까,당연하게도 인간들은 드래곤의 꼬리와 뿔을 가진 소녀가 드래곤이란것을 알고 근처 영지에 서신을 보내기에 이르른다.백은과 같은 머리카락과 아직 어린모습에도 심장을 벌렁거리게 만들 만큼 아름다운 모습.
그 모습은 전해져오는 실버드래곤의 모습이였기에 마을의 서신을 받은 영주는 병력을 파견하기에 이르른다.인간이 레어에 쳐들어 오고 갑작스레 자신을 공격하자 그러는 이유를 몰랐기에 어리숙했던 드래곤은 인간들에게 이유를 물어보았지만 인간들은 문답무용으로 어린 드래곤을 공격한다.
아직 어린 동족이 걱정된걸까 준 고룡급의 드래곤이 드래곤의 레어에 들리자 그제서야 위험에 빠진걸 알고 구해주지만 이미 그때는 어린 드래곤의 마음에 커다란 트라우마로 남았기에 호기심많고 활발하던 드래곤은 모든것에 경계를 하고 조그만 것에도 겁을 내는 겁쟁이가 되어버렸다.

1.5. 기타

정말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이상에는 레어 밖으로 나가지않고 나가려고 하지도 않는다.드래곤,특히 준고룡급 이상의 드래곤에게는 경계를 풀고 조금씩 웃어보이기도 하지만 자신과 나이가 비슷한 드래곤은 인간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심하게 경계를 해간다.
레어는 높기로 유명한 산의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으며 레어 안에서는 드래곤의 모습을 하고 있다.가끔은 인간형의 모습으로 레어 밖에서 나와(거의 입구정도로만)산 꼭대기에서 부는 거센 바람을 받아들이고선 심신의 안정을 시킨다.

1.6. 특이사항

-브레스 쿨타임 40레스, 명중시 최소 경상
-마법 쿨타임 6레스


2. 나이트가 있을 시 추가되는 사항



패널티 :
씨앗단계-지속레스당 2경상
새싹단계-지속레스당 5경상
줄기단계-지속레스당 7경상
꽃봉우리단계-지속레스당 8경상
개화단계-지속레스당 9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