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윤시윤

last modified: 2022-09-19 20:16:0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영웅서가 2


[picrew] [상태창]
윤시윤
나이 15
학년 1학년
특별반
성별 남자
레벨 34
의념 속성 刹那. 찰나
스테이더스
신체 120
신속 200
영성 180
건강 100
매력 10
명성 1(특별반(1))
자유 스테이터스 포인트 [매력에는]
메인 특성 환생-둥지 작전
서브 특성 희미한 익숙함 불길한 예감
사용하지 않은 숙련도 40+100%


“ 이래서 요즘 젊은 애들은! 나 땐 말이야.....어.....아무튼 엄청났다고! “
“ 아마도 너 같은 꼬마가 허무하게 뒈지는게 싫었던거겠지. 뭐? 지금은 내가 너보다 나이도 어리고 실력도 약하다고? 이런 젠장. “





1. 외관

앞, 옆, 뒤 모두 삐죽 삐죽 튀어나와있는 거친 검은 머릿결을 귀찮다는 이유로 자르지도 않고 대충 묶어올린 모습.
눈매 자체는 날카롭지만 순해보이고 옅은 눈썹 라인과 끼고 다니는 안경이 적당한 지점에서 인상을 완화시킨다.
키는 나이에 비해서는 큰 편인 170cm. 몸은 빼빼 말랐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근육질도 아닌 어디까지나 평범한 체격.
어린 나이인 만큼 당연히 엣되지만, 본인의 행동기질 때문에 조금 더 성숙하게 보이는 경향은 있다.

2. 성격

완전히 아저씨. 심지어 꼰대 기질도 있다. 본인은 스스로가 나름 상식적인 인물이라고 생각중.
그러나 15살 나이에 '나는 전생의 기억이 있어! 그러나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아!' 라는 주장을 펼치게 되었다.
심지어 그 웃기는 주장을 근거로 남에게 설교와 폼잡기, 심지어는 당당하게 음주와 흡연을 즐기는 중.
그의 '환생설'을 믿지 않는 사람에겐 당연하게도 심한 질풍노도의 사춘기가 왔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투덜투덜 불만도 많고 허당기질도 강하지만 결국엔 누군가를 도우려하고 책임감도 강한 성격.
덕분에 '헛소리하는 웃긴 중2병이지만 애가 나쁘진 않아' 정도의 포지션을 간신히 유지하고 있다.

3. 전투 스타일

"요란하게 헛질할 필요 없지. 중요한 순간, 묵직한 한방을 때려박아주면 충분해."
저격수에 가까운 전투법. 위치를 잡고, 적을 관찰하고, 아군의 행동을 보조하는 견제탄을 쏜다.
그러다가 적의 빈틈이 생겼을 때, 찰나(刹那)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최대 화력의 일격을 때려박는다.

4. 기술

사격(B)
충분한 숙련을 통해 달인의 경지에 다달랐다.
사격과 관련된 기술들의 숙련도 상승 속도가 증가한다.

0%

저격(C)
먼 거리에서 적을 노려 공격하는 사격의 일종.
저격 성공 시 대미지가 증가하며 적의 방어력이 감소한다.
연속 공격에 성공할 시 적에게 유사적인 약점 판정을 부여한다. 이를 통해 공격에 성공할 시 치명타 확률이 대폭 증가한다.

0%

엄폐(C)
의념을 이용하여 주위 자연물, 또는 현상과 동화한다.
발동에 한 턴을 소모하지만 한 랭크 낮은 은신 기술과 동일하게 판정을 받는다.
발동 후 공격 선언 시 자신의 공격 순서를 조정할 수 있다.

0%

블랙아웃(E)
탄환에 특수한 성질을 섞어내어 흙먼지를 일으킨다.
대미지를 주진 못 하나, 인지 능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적의 신속, 영성에 영향을 받는다.

0%

역성혁명易姓革命(E)
대 게이트 전을 상정하고 저격수들을 위해 만들어진 사격술로 그 기원은 구 군대의 저격 기술 등에서 기원을 가져왔다.
그러나 여러 문제가 있기 때문인지, 아니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였기 때문인지 기술에 매우 큰 결함이 발생하여 원본과는 다른 형태의 기술로 궤를 틀고 말았다.
그러나 결함이 존재한다 하더라도 여전히 게이트를 상대로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기술이란 점에서 뛰어나단 점은 부정할 수 없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역성혁명 제 일장 반역易姓革命 一章 反逆 - 강적을 상대할 때 느끼는 압박감에서 어느정도 자유로워진다.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적을 상대할 때 오는 패널티를 일부 경감한다.

역성혁명 제 일형 거인 사냥易姓革命 第 一形 巨人獵 - 공격 순위를 최하위로 고정한 후 아군의 공격이 끝난 뒤 강력한 공격을 적에게 가한다. 태그 '게이트의 적'이 존재할 경우 레벨 차이가 클 수록 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하여 대미지를 입힌다.

역성혁명 제 이형 견미지저 易姓革命 第 二形 見微知著 상대방의 행동이 끝난 직후 대미지를 입었을 시 발동할 수 있다. 받은 피해에 따른 추가적인 대미지 보정을 얻는다. 태그 '게이트의 적'이 존재할 경우 레벨 차이가 클 수록 추가적인 대미지 보정이 증가한다.

0%

뻐꾸기 낙하(A)
마치 뻐꾸기가 한순간 떨어져 먹잇감을 노리는 모습같다고 하여 붙은 이름.
사격 시 방어 관통력이 증가한다.
은신 시 치명타 보정이 40% 증가하고 치명타 공격 성공 시 대미지가 한 턴간 50% 증가한다.

0%

로프 커넥트(F)
순수 의념을 실처럼 뽑아내어 이용할 수 있는 의념사 기술의 아류.
로프, 줄 등에 의념을 깃들여 내구력을 강화한 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 필드에 있는 환경물에 로프 등을 걸어 기동할 수 있다. 사용 시 망념이 10 증가한다.

0%

언더휴먼

인간은 발전을 거듭하며 수많은 길들을 개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적은 게이트를 비롯한 수많은 적들을 향해 쏘아지게 되었죠.
의념의 발전을 이룬 이들은 이런 의념의 향상성을 이용하여 단순히 육체의 발전만이 아니라, 육체의 기능적 발전에 주목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런 개파의 일부로써 육체에 기능을 부여, 게이트와 싸우길 선택한 이들을 언더휴먼이라 부릅니다.
개조 - 특정 조건과 기술을 동원하여 신체의 일부에 특별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눈 - 상대의 현재 피해 상황을 수치적으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40의 망념이 필요합니다.


5. 아이템

▶ 미리내고등학교 기본 지급 저격총 ◀
▶ 미리내고등학교 기본 지급 총 ◀
▶ 침침한 눈 ◀
▶ DD - 30 ◀
▶ DD - 20 ◀
▶ 의념 로프 ◀
▶ 히어로 모먼트 ◀
▶ 송곳니 ◀
▶ 아득한 자아 ◀
▶ 적포도 맛 쥬얼리 쿠키 접시 ◀
▶ 행군 ◀


▶ 마지막 약속 ◀(대여받음)

5.1. 칭호



6. 과거사

극히 최근에 전생의 기억을 떠올렸다는 것을 제외하면 캡틴의 과거사 창작에 동의합니다.

7. 특성


메인

환생-둥지 작전
마지막 남은 기호품을 입에 물고 불을 붙인다. 이런 시대에 담배를 구할 수 있단 것 만으로,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기대를 걸고 있는지 조금은 알 법 하다.
녀석들의 얼굴에 긴장한 표정이 완연하다. 당연히 담배를 물고 있는 나도 다르지 않다. 손에 닿아 있는 총의 묵직한 감각마저 잊혀질 상황인데 이들에게 무엇을 말할 수 있을까. 단지 내 입술에서 천천히 타들어가는 기호품의 끝까지 빨아들이면서 지금의 감각을 되새긴다.
우리들은 아직 살아있다. 아직 삼차원의 세계에서 물질적인 소모와 생각을 이뤄내고 있다. 그것이면 충분했다. 남은 담배를 바닥에 던져 꺼내면서 주위의 얼굴들을 하나하나 새긴다.
"집에서 만나자. 이 머저리 놈들아."
모두가 그 말에 반응한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들은 놈들은 분명 웃고 있었다. 아마 우리들은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못할 것이고, 실패한다면 단지 무모했던 누군가들로 남을테지만.
상관없다. 이 입의 텁텁함과 목에서 갈구하는 갈증을 기꺼이 받아들였다. 우리들의 결과가 비록 좋지 않다 하더라도 괜찮다. 우리들의 무모함이 우리의 뒤에 있어 새로운 결과로 남길 바란다.
그러니, 내가 보았던 이런 결과는 바라지 않았는데.
오묘한 소녀의 목소리는 내 귀를 두드린다. 생명의 끝에 다달라 차가워지는 몸을 어떻게든 지키면서 나는 내게 물어오는 목소리를 듣는다.
그럼 내가 당신에게 새로운 삶을 준다면, 당신은 나에게 무엇을 줄 수 있나요?
죽는 순간까지도 환청인가 하고, 웃으면서 그 목소리에 답했다.
"둥지에 들어가지 못한 뻐꾸기 녀석들이 있었다. 그걸 기억할 사람은 있어야 하니까. 난 그 놈들을 기억할 거다."
기밀 작전, '둥지'의 지휘관 중 하나였으나 알 수 없는 변수의 발생으로 사망한 후 환생하였다.



서브

희미한 익숙함
유래를 찾을 수 없는 알 수 없는 저격 기술을 가지고 있다.

불길한 예감
부정적인 결과가 발생할 법한 상황에서 우선 경고를 받는다.

8. 기타

▶ 죽어가는 세계에 남은 이들 (캡틴 연성) ◀

▶ 나는. (히어로 모멘트) ◀

9. 인간관계

9.1. 특별반

9.2.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