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윤주희

last modified: 2020-06-12 22:16:46 Contributors

까고 있네.

윤주희
나이 34
성별 여성
직책 본부장
년차 10년차



1. 외모

평범하게 긴 검은머리와 갈색같기도 하고 검은색 같기도 한 눈동자 등, 그냥 평범하디 평범한 느낌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다만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덕인지 항상 표정이 안 좋고 무언가 암울한 오라가 뿜어져 나와서 접근하기 어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키 166cm로 그냥 적당한 느낌이지만 본인 왈 위엄이 부족하다며 굽이 높은 구두를 자주 신는다. 주 복장, 아니 그냥 언제나 양복을 입고 다닌다.
무언가의 영향이 있었는지 어깨에 코트를 걸치고 다니는데. 뭔가로 고정이라도 시켜놓았나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는다.

2. 성격

일명 갈굼의 여왕. 주 피해자는 언제나 부서장이다. 사람이 나쁜건 아닌데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원인인듯 하다.
그렇다고 별것도 아닌거나 없는걸 만들어서 갈구지는 않는다. 실수만 하지 않으면 된다 실수만.

3. 스킬

Main - 염동력 / 보이지 않는 벽, 손이 있는 느낌이라고 한다. 멀리 있는 리모컨 잡기에 제격이라고.
파생 1 - 염력 / 강력한 위력의 염동력. 본래 보이지 않는 힘이지만 염력의 경우 강력한 대신 검은색의 일렁이는 에너지와 비슷한 무언가가 보인다.

3.1. 패널티

???

4. 기타

New의 설립부터 있던 최고참. 처음에는 평범한 신입이었으나 결국 이 자리에 올라왔다고 한다. 만 본인은 전혀 달갑지 않은듯.
대충보면 강력해 보이는 스킬을 구사하나 아무래도 직급이 있다보니 본인이 현장에서 나설 일이 없어서 제대로 본 사람은 드물다.
New의 초창기에 대해 물어보면 아주 멍청이들 밖에 없었다며 짜증을 내는것을 볼 수 있다.

5. 과거사

?

6. 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