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 선

last modified: 2016-08-23 20:08:55 Contributors

* 상위 항목:초능력 특목고 모카고(리부트)
...네?무슨 말씀을, 아아, 죄송해요. 딴 생각을 하느라...생략하겠습니다.

1. 프로필


이름 : 이선
나이 : 18
성별 : 여자
소속 : 저지먼트

2. 외모

키 169. 만져보면 제법 단단한 정도로 잔근육이 있다. 탄력있고 유연한 몸. 검은 머리카락을 귀 밑에서부터 양갈래로 땋아 늘어뜨려 놓았다. 종종 틀어올려 비녀를 꽂기도 하지만 주로 땋은 머리로 다닌다. 눈썹에 닿는 앞머리가 있다. 눈은 커리큘럼 진행 도중 호박색으로 변했다. 햇빛 아래서는 황금빛으로, 각도에 따라 잠깐씩 빨간색으로도 빛난다. 몸 곳곳에 작은 점들이 있다. 얼굴에는 왼쪽 눈 바로 밑에 서로 가까이 붙어 있는 점 두개, 입 아래 하나, 오른쪽 광대 뒤편에 눈에 띄지 않게 하나. 목부터 쇄골을 따라 점이 세개 있고, 목 뒤에 삼각형모양으로 점이 세개 찍혀있다. 몸 다른 부분에는 넓게 조금씩 분포한다. 살짝 내리깐 눈에 웃을 때 접히는 눈이나 부드러운 입가때문에 평소에는 무해하고 착실한 인상을 주지만 무표정해지면 왠지 잔인한 느낌마저 든다. 눈매가 살짝 올라가 있다. 사복을 입을 때면 늘 검은색옷만 입는다. 그래서 겨울밤에 마주치면 하얀 얼굴만 공중에 떠다니는 것 같다. 발바닥과 손바닥에 길게 흉터가 나 있다.

3. 성격

화내지 않는다. 화내지 못하는 건지 분노가 별로 없는건지. 상냥하고 친절한 인간을 따라하면서 그런 사람인 척 지내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인간답지 못한 성격. 남을 잘 이해하지 못한다. 눈치보거나, 정해진 행동을 해서 자길 감추지만. 근본적인 이해가 없다.

4. 기타&특징

-혼자 있으면 순식간에 표정이 사라진다. 이걸 들킬까봐 늘 고민한다.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맺어야한다는 강박,집착이 있다. 정확히는 사람과 어울려살아야한다는 강박.

-남들은 잘 모르지만 웃음소리패턴이 정해져 있다. 이것도 고민.

-신경을 쓰거나 거짓말을 하면 자기도 모르게 흉터를 긁는다.

-정말 기뻐서 웃으면 꼭 채셔고양이같아서 이상하다. (문제는 진심으로 웃어본 게 한번뿐이라 자기가 어떻게 웃는지 모름)

-종종 (정신적으로든,신체적으로든)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면모를 보인다.

-혼자 있을 때는 주로 운동을 하거나 호러영화를 본다.

5. 배경

15살,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신 뒤 유산을 받고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학교에서 '위선'이라는 별명을 들었다. 자신의 본모습을 들켰다는 생각에 인첨공으로 도망쳐왔다. 학교를 그만두지 않은 것은 순전히 어머니가 고등교육을 받으라고 말했기 때문. 부모가 오직 인간과의 통로였기 때문에 15살 이후로는 늘 자신이 잘하고 있는지 확신이 없다.

6. 능력

희망 능력 : 천리안....이 제일 갖고 싶은데 안되면 물체를 통과하는 능력같은 것이 갖고 싶습니다
얻은 능력 : 클레어보이언스


6.1. 통지표

대분류: 엑스트라 센서리 퍼셉션(Extra-Sensory Perception) - 감각조작
소분류(특화능력): 클레어보이언스(Clairvoyance) - 천리안
개요: 천리안 능력. 단순히 직선 궤도가 아니라 360도 전방향으로 능력이 적용되므로 사각이 없어진다. 즉 시야에 있는 물체 뿐 아니라 방안에 틀어박혀서 바닥을 쳐다보는 채로 우주에 떠다니는 인공위성의 모델 넘버까지 읽을 수 있다. 레벨 1에서는 단순한 망원시(멀리 보는 능력)에 불과하나, 레벨이 오를 수록 투시(막혀있는 사물을 뚫고 보는 능력)로까지 성장하는 점도 특기할 만함.

능력계수 : 64636

7. 독백

그 동안의 독백들을 모아 두었습니다

7.1. 땋은머리 리사이틀

접힘

7.2. 주말엔 호러무비쇼

접힘

7.3. 병원에서

접힘

7.4. 입원

접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