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든 프로스트

last modified: 2016-03-25 23:43:02 Contributors



"전 그런거 관심없어서 말입니다."

1. 시트

이름 : 이든 프로스트
소속 : 교황파
성별 : 남
나이 : 23세
종족 : 백조 수인

1.1. 외모

신장 185cm,체중 70kg,등에 하얀 날개가 돋아있다.
목에 살짝 내려올 정도의 은발의 반곱슬 단발머리,왼쪽으로 가르마를 타서 앞머리를 눈썹을 살짝 넘도록 길렀다,반묶음 머리.
하얀 와이셔츠를 입고 소매를 팔꿈치까지 걷었다,하의는 검은색의 적당히 편한 바지,신발은 발목까지 오는 부츠,갈색의 허리앞치마를 두르고 다닌다.
실눈,눈을 뜨면 회색 눈을 가진 날카로워보이는 냉미남.
그외 양쪽 허벅지에 가죽끈을 묶어 거기에 주머니를 매달고 조각칼들을 고정시키고 다닌다,단검들도 2개쯤 갖고 다닌다.

1.2. 성격

호불호를 확실히 가르는 성격이며 딱히 성깔을 드러내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아예 성깔이 없는 성격이 아니다.
간혹 상대의 말에 진지하게 딴지를 건다거나하지만 요새들어 허당이란 말을 가끔 듣는다고한다,그러나 본인은 부정.

1.3. 기타 사항

능력 : 얼음을 다루는 능력,얼음은 주로 나비 모양으로 만들어내 폭발시켜 타격을 주거나 표창처럼 만들어 날리는 용도로 쓴다.
폭발은 살짝 튕겨낼 정도의 충격이며 일정확률로 둔화시킨다.
쿨타임은 1회 3레스.
그외 얼음으로 방패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효과는 2레스,본인주위의 50cm정도의 범위로만 허용
얼음을 작은 송곳처럼 만들 수는 있지만 나비를 만들었을때는 사용할 수가 없다,쿨타임은 얼음 나비와 동일.

특징 및 과거사 : 존댓말 캐릭터,과거 평범하게 살다가 능력에 대해 각성하면서 능력을 통제하는 방법을 찾으며 떠돌다 기어코 통제력을 얻었다.
프로스트는 본인이 지은 성이 아니라 진짜 성,우연이지만 가끔 이든 본인도 신기해한다.

직업:조각가

2. 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