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리나 버틀러 박-박 진희

last modified: 2015-04-27 02:57:06 Contributors

상위 항목 : 마녀들의 왕

시트


"지금이 몇시죠? 아함...졸려라. ...그래. 역시 그런이유로 왔군요."

이름 : 박 진희/본명: 이리나 버틀러 박
나이 : 외적연령- 17 실제연령- 26
성별 : 여
국적 : 한국

외모 : 전체적으로 서양인같다. 졸린듯 쳐져있는 파란 눈에 창백한 피부, 깔끔하게 깎인 검은 손톱에 허리까지 내려오는 은발. 하늘거리는 느낌의 니트와 스키니진차림. 늘 검은 캐리어를 들고다닌다.

성격 : 말없이 방관하며, 왼만해서 누군가의 일에 끼어들거나하고싶지 않아한다. 그 외엔 공란.

마법 : 몽환- 20레스동안 그녀는 그녀가 꾸엇던 꿈속의 상황이나 물건등을 현실에 끌어와 조종할 수 있다. 다만 다시쓰려면 80레스가 소모된다.
미래시- 그녀는 깨어있을때 마력을 이용해 거울을 손에 대고 원하는 시점으로 미래를 볼 수 있다. 다만 이경우의 미래는 변수에따라 변하는 미래라서 틀리는 경우가 있거나 미래의 주인인 시점의 대상자가 곡해된채 이해되있는 현실의 미래라면 그녀또한 그 미래를 오해하는수가있다.
무기 : 시전자의 마력을 연료로 쓰는 마법을 되돌리는 거울과 하루 5회 무기나 생물 한 개체를 소환하는 카드 세장.

특징 : 마력이 강한 그녀는 주기적으로 마법을 쓰지 않으면 예지몽이나 기면증에 빠진다. 그럴때마다 그녀의 백발은 푸른빛이 흐른다고한다.

가문 : BUTLER

과거사 : 그녀는 한국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가 있는 혼혈이며 막내이다. 어릴때 기면증과 지나치게 들어맞던 예지몽에 시달리며 평범하지못하고 힘든 삶을 살았다. 이것을 보고 마녀가 될 것이라 생각한 그녀의 부모는 두려움에 그녀를 버린단것과, 자신을 데려가는 마녀의 예지몽을 꾸엇다. 그녀는 결국 꿈대로 상황이 이루어져 지금의 스승이되는 마녀를 만나 그녀의 제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