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정 아이리

last modified: 2015-04-27 02:57:07 Contributors

상위문서: Defenders


시트


이름: 정 아이리

나이:25

성별:여자

외모: 검은 머리카락에 검은 눈. 갈색 피부. 눈썹이 짙고 선이 뚜렷해서 중동 쪽 사람 같이 생겼다(할머니가 아랍인. 하지만 그 이상의 연관성은 없다.) 호쾌한 인상.
머리카락은 하나로 높게 올려 묶었는데 상당히 길어서 묶은 채로도 허리 근처까지 온다. 노출이 많은 복장을 선호하지만 흉터 때문에 항상 위에 가디건을 걸침. 복부와 허벅지에는 따로 붕대를 얇게 감고 있다.
체형은 근육질. 미세하지만 복근 있다. 이 몇개는 의치다.

능력: 짝퉁 자력.
5분 이내에 손을 댄 임의의 두 개의 물체에 N극과 S극을 부여, 서로 달라붙게 할 수 있다.
꼭 물체 뿐만이 아니라 자신을 대상으로 지정, 자신에게 날아오게 만들 수도 있음.
다만 날아오는 속도나 위치같은 것은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능력을 사용했다간 날아오는 물건에 두드려 맞는다. 덕분에 이런저런 흉터가 많다.
속력은 일정하지 않지만 대체적으로 끌려오는 거리가 멀 수록 빨라지는 성향을 보인다.

기타:격투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어릴 적 부터 격투기를 배워 체술은 수준급.


자세한 설명


Defenders스레의 능력자 여성 캐릭터.
스레 내 캐릭터중 유일한 갈색피부가 인상적이다.

능력은 자기장을 만드는 것이며 쓰면 자석과 같이 두 물체를 찰싹 달라붙게 할수 있다.
자신을 대상으로 사용할수도 있지만 다른 생물체에게도 통하는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가능하면 되게 재밌을것같은데.
자신에게 적용하면 멀리 있는 물건을 가져오기도 하는 둥 편하기도 하지만 속도나 위치는 지정을 못해서 많이 두들겨맞는다고 한다..
실제로 천 유아가 강탈해간 핸드폰을 가져오려 능력을 썼을때는 그녀의 이마로 핸드폰을 받았다(...)

시트에 성격은 나오지 않았지만, 돌리는 것을 보아하면 꽤나 밝은 성격이다.
다만 생긴것은 근육질이라는 묘사에 흉터라는것도 있어서 그런지..매우 ㅎㄷㄷ하다. 아마 역대 여캐들 중에서는 가장 포스넘치는 외모일듯 하다.

의외로 정상인 기믹이 있는듯 하나 탄산음료 1.5L 짜리를 그냥 깡으로 원샷때리는걸 보면 역시 정상이 아니다. 역시 디펜러

또 나이가 뒤바뀌는 사건이 있을때는 다이스갓의 농락으로 인해....43세가 되었다.
그래도 이게 그나마 나은게, 전의 다이스에서는 85세 가 나왔다!주먹 날리기 전에 척추 삐끗해서 돌아가시겠어!!
나이때문에 NPC Kelly Button못지 않게 히스테리를 부렸으며 거울을 깨거나 인형을 두들겨패는 모습을 보여줬다(...)

능력도 능력이지만 체술에도 막강하다는 설정을 보아 앞으로의 임무에서 불꽃 카리스마 넘치는 활약이 기대되는 캐릭터.



대사


캐릭터의 인상적이거나 재밌는 대사 혹은 성격, 개성 등 이 잘 드러나는 대사를 적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