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차예성

last modified: 2021-10-09 23:10:03 Contributors


"경찰입니다. 아. 괜찮습니다. 사과 안해도 됩니다. 익숙합니다. 아무튼 협조해주시겠습니까?"

"제 얼굴이 험상궂은 건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범죄자들도 저를 보고 겁먹을 수도 있겠죠. 그럼 그걸로 된 거 아니겠습니까? 경찰이니까요."


차예성
성별 남성
나이 25
랭크 S
큐브웨폰 경찰봉


1. 외관


절대 고운 인상은 아니었다. 꽤 사나운 인상을 지니고 있었으며 눈매 역시 상당히 날카롭고 매서웠으며 과거 범죄자들과 대치하다가 생긴 왼쪽 뺨의 베인 흉터는 이 사람이 정말로 경찰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험상궂은 느낌을 강화시켰다.
눈썹과 눈이 가리지 않게 검은 머리카락을 잘 정돈하여 대체로는 5:5, 혹은 4:6 정도의 가르마를 머리에 주었다. 구렛나루가 긴 편이며 뒷목 역시 70% 가량이 검은 머리카락으로 덮여있었다. 덥수룩해보일지도 모르는 스타일이지만 나름대로 관리를 해서 그냥 머리숱이 많은 느낌 정도로 어떻게든 커버하고 있다.
눈썹에 상당히 힘이 들어가있고 진할뿐만이 아니라 콧등 역시 상당히 날카로웠다. 입술 역시 꾹 닫혀있기 때문에 곱고 상냥한 인상과는 정말로 거리가 멀었다.
목이 꽤 두꺼운 편이며 어깨가 잘 벌어져있어 자기 단련이 잘 되어있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는 체형을 지녔다. 키는 179cm. 몸무게는 표준보다 조금 더 나가는 편이다. 팔뚝과 다리가 굵으며 근육도 몸에 잘 붙어있어 절대 허약한 느낌은 아니었다.

2. 성격

무뚝뚝한 일면이 있었으나 마냥 말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오히려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며 남의 말을 잘 들어준다. 자신의 임무에 상당히 충실하며 매우 성실하다. 허나 융통성이 조금 부족해서 적당히 넘어갈 수 있는 것을 굳이 절차대로 하려는 일면이 있다.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는 서투르기 때문에 자신의 이야기는 대충 하거나 적당히 넘어가는 일이 많다.


3. 능력

펑션 핵

접촉한 기기의 기능이나 성능을 해킹하는 방식으로 자신이 원하는대로 조작할 수 있다. 정말로 느린 네트워크 속도를 빠르게 바꿔버릴 수도 있고, 노트북을 이용해 멀리 있는 잠금장치를 풀어버리는 것도 가능. 허나 어디까지나 접촉해야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근거리가 아니면 사용이 불가능하다.

오버익스파:리얼리티 핵

자신의 시야가 닿는 전 범위를 일시적으로 전자 세계로 바꿔 그 내부를 조작할 수 있다. 오브젝트를 새로 만들 수도 있고, 이미 있는 오브젝트를 다른 것으로 바꿔서 움직이게 하는 것도 가능. 말 그대로 현실을 해킹하다는 의미에 가까운 오버익스파이다. 단, 타인의 익스파의 영향이 미치는 것은 조작할 수 없다.

4. 기타

▷ 최소라 경위의 보조 겸 팀의 오퍼레이터 일을 맡고 있다. 현 계급은 경위.

▷ 왼쪽 뺨의 흉터는 과거 현장에 나갔을 때, 익스퍼 범죄자에 의해서 생긴 것이다. 목숨은 간신히 건질 수 있었으며 그때 직접 당해본만큼 익스퍼 범죄자들의 위험성과 무서움을 아주 잘 알고 있다.

▷ 청해시 토박이이며 집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막 대학교에 입학한 여동생이 하나 있고 그 동생을 정말로 아끼고 있다.

▷ 귀여운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 누가 그 관련으로 이야기를 해도 그게 무슨 문제냐는 듯이 오히려 받아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작은 동물들.

▷ 위그드라실 팀의 멤버로서 제일 처음으로 스카웃되었다. 팀의 지휘를 맡고 있는 소라와는 이전에도 같은 서에서 친하게 지냈기에 망설이지 않고 바로 스카웃에 응했다.

▷ 능력과는 별개로 컴퓨터를 매우 잘 다룬다. 정보탐색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경우에 따라선 합법적인 선 하에서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여기저기 빠르게 접속하며 정보를 캐내고는 한다.

▷ 사격이 조금 서투르지만 그 대신 신체 능력이 꽤 좋은 편이라 육체 능력으로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