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최소라

last modified: 2021-09-26 01:19:22 Contributors


"마음대로 얘기해! 그런다고 내가 가지고 있는 경찰로서의 자부심이 꺾일 것 같아?! 누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 그래!"

"이 세상에 히어로는 없어. 하지만 경찰은 있어! 그러니까 당신이 날뛸 곳은 절대로 없어! 자. 당신을 체포하겠습니다! ...어때? 멋지지? 나 멋지지? 방금 엄청 폼나지 않았어?"


최소라
성별 여성
나이 26
랭크 S
큐브웨폰 권총


1. 외관


연한 회색빛 머리카락이 두상을 덮어 부드럽게 한줄기 한줄기 내려왔다. 머리카락이 귀와 이마를 덮어 눈썹 아래까지 살짝 내려올 정도로 조금 긴 길이의 단발머리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오른쪽 머리카락에 핀을 꽂아 나름대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머리카락 길이가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 대체적으로 길다면 긴 편이었으나 너무 지저분하지 않게 깔끔하게 다듬어 일정길이를 항상 유지하고 있으며 윤기 또한 차르르 흘러내렸다.
다른 이들보다 눈매가 조금 더 크고 탱글탱글한 느낌이 있어 눈가만 보면 상당히 귀엽고 순수한 느낌에 가까웠다. 코가 오똑하며 장난스런 미소를 머금고 있는 입술까지 다 합치자면 전체적으로 미인상에 가까웠다. 순진한 강아지상처럼 보일지도 모르나 입가의 미소는 마냥 순진하지 않은 것을 슬며시 보여주면서 마냥 만만한 사람은 아니라는 인상을 주고 있었다.
166cm의 신장은 평균 키보다 조금 더 큰 편이었으며 또래 여성들보다는 조금 탄탄하면서 보기 좋게 근육이 붙은 체형을 지녔다. 오른손 검지 부분에 아주 조금이지만 굳은 살이 박혀있으나 그 외 피부는 얼핏 봐도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다.

2. 성격

경찰로서의 자부심이 다른 이들보다 훨씬 컸다. 정의감이 상당히 큰 편이며 불의를 보면 절대로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근무 중이 아닌 상황에서도 바로 잡았다. 허나 그렇다고 딱딱한 것은 아니며 오히려 유순하면서도 장난끼가 은근히 강한 편이다. 친한 이에겐 괜히 장난을 한번 더 치기도 하고, 다른 이와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아한다. 어떻게 보면 수다쟁이이나 나름대로 눈치가 빨라 빠져야 할 때는 확실히 빠지는 편이다.


3. 능력

엑셀레이션 버스트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다. 자신의 속도를 순간적으로 증폭시켜서 정말로 빠르게 이동하거나 행동할 수 있다. 허나 어디까지나 순간적으로 증폭시키는 것이기에 지속된 속도로서 계속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가속도를 이용해서 강한 파괴력을 보여줄 수도 있으나 자기 자신 역시 그 반동이 주어지기에 경우에 따라선 양날의 검이다.

4. 기타

▷ 익스레이버 위그드라실 팀의 지휘를 맡고 있다. 현 계급은 경위.

▷ 백발 구십구중, 열발 구중이라고 불리는 사격 솜씨를 가지고 있다. 자신의 말로는 한 발 정도는 재미로 빗나가게 한다고 하지만 그게 사실인진 아직 불명. 아무튼 사격 솜씨가 상당히 뛰어나다.

▷ 청해시 토박이이며 가족 역시 청해시에 살고 있다. 하지만 경찰이 되는 것과 동시에 독립했기 때문에 지금은 투룸을 잡아 혼자 살고 있다.

▷ 슈퍼 히어로에 대한 열망이 은근히 강하다. 혼자 있을땐 나름대로 히어로 같은 포즈를 취해보기도 하며, 히어로 영화가 나오면 바쁘지 않다는 조건 하에 연차를 내서 거의 무조건 첫 상영관에 가며 때로는 N차 감상도 즐긴다.

▷ 경찰대를 매우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고 경찰 생활을 하면서도 상당히 많은 공을 세웠다. 그만큼 인정받는 엘리트이며 위드드라실 팀의 지휘를 맡게 된 것 역시 능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 경찰이 된 것 역시 경찰이야말로 지금 시대에 존재하는 슈퍼 히어로 같은 이 중 하나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자신 역시 그런 멋진 이가 되고 싶어하고 그만큼 정말로 강한 자부심과 사명감으로 경찰 일에 임하고 있다.

▷ 근무 스타일은 생각보다 유한 편이다. 정말로 열심히 임해야 하고 진지하게 임해야 하는 일이 아니면 조금 쉬엄쉬엄 일을 하면서 휴식도 확실하게 챙기고 있으며, 위그드라실 팀에게도 너무 지칠 수준으로 일하지 말라고 입이 아플 정도로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