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츠이쥬우시 스바루

last modified: 2020-05-06 23:24:39 Contributors

"마법은 역시 물리★"

츠이쥬우시 스바루
성별 남성
나이 17
학년 2학년
페르소나 플레이아데스
아르카나 마법사


1. 외모

(스바루는 정말 긍정적으로 생겼습니다. 잘생겼다는 말이죠. 어디서 아이돌 비주얼 담당으로 길거리캐스팅을 끄으으은질기게 당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섬세하고 예쁘장한 얼굴은 어디 가지를 않습니다. 본래의 색채는 검은 머리카락에 검은 눈입니다.

하테노 고교에 입학하면서 고양이가 되고싶어! 라는 엉뚱한 말과 함께 러시안 블루의 색.. 그러니까 회색 비슷한 색으로 염색했으나 그 뒤로는 질렸는지 뿌리염색을 안 해서 투톤입니다. 현재 머리카락 길이는 숏컷에 가까울 듯. 눈도 일주일에 한번쯤 고양이고양이~ 라면서 녹색이나 노랑 컬러렌즈를 끼다가..

현재(2학년 때)는 많이 귀찮은지 거의 안 낍니다. 그러니까 종합적으로는 검은색 회색 투톤에 촉촉하고 크고 예쁜 검은 눈이란 얘기. 창백하고 새하얀 얼굴은 선크림 덕분이라고 하지만...
키는 약 176이지만 비율이 아주 좋아서 180 이상으로도 간혹 보인다고 하네요. 뭐. 굽을 포함한 걸 우긴 거라 실질적으론 3센치 정도 빼야 하지만요. 그러니까 173 가량? 다만 몸무게는 50대 초-중반 가량으로 상당히 마른 편에 속합니다. 처음 봤을 때에는 말 없는 병약소년처럼 보이지만 지내다 보면 발랄함을 주체를 못하는 강아지같은 소년으로 보입니다.

2. 성격

도짓코. 백치미.. 천연... 모지리... 아주 잘 말해주네요!
발랄한 성격...이라고 자칭합니다. 자칭이 그리 틀린 것도 아니라.. 상식부족에 아무것도 없는 땅바닥에서 엎어지기, 조증이 의심될 정도로 발랄함..

상식부족은
???: 어물전 망신은?
스바루: ..아! 개망신!
???: 끝!
뭐 이런 느낌. 그래도 공부는 잘합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해요. 아니 수학과학이나 암기 과목 같은 건 잘하면서 이런 상식을 잘 모른다니.

발랄한 성격. 그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그에겐 큰 단점도 있는데 그것은 공감력 부족. 그래도 가족들의 기준에서 부족한 거지 없는 건 아니라 이것저것 교육을 받았습니다. 정확히는 가족들이 공감을 못하니 하고 깐 것이지. 현실적으로는 돌려말하는 걸 정말 못한다에 가깝습니다. 예쁘다고 느끼면 너 예쁘다! 라고 직설적으로 말하거나. 뭐.. 그런 종류입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엉뚱한 아이? 입만 다물면 가녀린 문학소년처럼 보일 텐데.

그러나. 그것을 받치고 있는 기반은 연약합니다. 그렇지만 기반이 무너진다면 회피성을 보일 것 같네요.

3. 기타

(동아리는 없답니다.
생일은 물병자리야! 라고 하는 탓에 제대로 모르는 이가 태반. 사실 발렌타인데이다. 생일선물로 초콜릿은 싫어! 부끄러워! 일지도.

유감스럽게도 난치병이 있습니다. 약을 의사랑 협의해서 적당히 줄이고 있지만 다행히도 아직까지는 그것(약을 줄이는 것)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병을 악화시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끔 대화하다가 멍하거나 멈칫하는 모습이 보이면 잠시 뒤에 미안. 무슨 말 했더라? 라고 물을 테니 하던 말을 멈추거나 설명해 주세요.(첫만남에는 이럴 때에는 이렇게 해달라고 부탁할 겁니다) 그래서인지 보통은 불안정한 상황(ex. 걸으면서)보다는 편안한 상태(앉아서라던가)에서 대화하기를 선호합니다. 다만 병이 있다는 걸 드러내지 않으려 합니다. 약을 줄이는 이유도 그것뿐이라서. 자칫 잘못하다간....일지도?

츠이쥬우시 집안은 원래는 코우도우 집안의 방계였습니다. 이것저것 방계가 많았지만 지금까지 이어져오는 건 코우도우도 아닌 츠이쥬우시 집안뿐. 코우도우의 후예를 흡수해서 실질적인 본가가 되었다네요. 여담으로 코우도우는 십이지를 모시던 신주 겸 귀족이었다고 합니다. 이젠 츠이쥬우시 집안이 소유한 산의 신사에만 흔적이 남아 있을 뿐이지만...
전설인지. 유전자적인지는 몰라도. 십이지의 유래가 그래서인지 사실 우리 조상은 바다 건너에서(인도 쪽) 오신 분이래! 라는 믿거나말거나 하는 이야기도 있다고 합니다.

츠이쥬우시 집안은 화족 출신의 손에 꼽히는 대-명문가입니다. 본가는 교토 근방에 있습니다. 원래는 코우도우 집안 저택이었다고 하지만.. 츠이쥬우시의 어떤 분이 코우도우의 후예를 맞이하며 통합함으로써 그렇게 되었답니다.

뭐. 스바루는 현 당주의 자식임에도 하테노 시에 있는 별장에 돈만 주고 버린 자식이지만. 나이차 조금 나는 형(이튼 칼리지 졸업 후 유학중)에 남동생도 있고 여동생도 있고 아버지도 있지만 가족과의 사이는 그다지 안 좋다고 합니다. 입단속이 있기 때문에 유명한 얘기는 아니고 스바루 또한 여기가 살기 조아! 라며 온 거라 칭하고 발랄하게 행동해서 눈치채긴 어렵겠지만요.


4. 페르소나

4.1. 이름

플레이아데스

4.2. 속성



4.3. 외형

(날개 달린 눈깔이 머리다. 눈을 깜박거릴 때마다 색이 변합니다. 몸체는 (안을 본 적은 없지만 아마 비석같은 느낌이지 않을까.) 푸른 빛 별이 잔뜩인 은하수같은 천이 7겹으로 휘휘 둘러지다 못해 길게 늘어지기까지 해서 보이지 않습니다. 그 천들은 마치 7개의 꼬리처럼 늘어져서 별을 하나씩 매달고 둥실둥실 떠다닙니다. 팔은 몸체와 분리되어 떠 있는 형상으로 상당히 튼튼해보이는 팔 두 개는 거대한 별망치를 들고 있다. 사실 철퇴라고 봐도 되지만..

은근히 내향적인 느낌을 받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