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카인

last modified: 2016-09-22 22:33:5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Affogatto



1. 한마디


"전사 겸 치유사입니다."
"뭠마? 고 입 안 다물면 상처에 흙 뿌린다."

2. 프로필


이름 : 카인 / Cain

나이 : 30살

성별 : 여자

종족 : 인간 - 저주받은 종족의 혼혈(종족에 관한 점은 기타에 서술)

3. 외모



167cm의 키. 표준보다 더 나가는 몸무게. 딱 봤을 때 마르거나 왜소한 느낌은 아니다. 몸의 비율이 좋아 마냥 작아 보이진 않는다. 고양이 눈매. 투명한 느낌의 주황빛이 강한 다홍색 눈동자. 아주 옅은 백금발은 백발처럼 보이기도 한다. 유약해 보이지 않는다. 살짝 그을렸지만 그래도 하얀 축에 드는 피부. 다소 생겼다. 예쁘게 생긴 중성적 외모. 입술이 도톰한 편. 종종 인상이 더러워 보이기도 한다.

나이에 비해 상당히 젊어 보인다. 대략 22~3살 정도. 제멋대로 잘린 머리카락은 목 뒤를 조금 넘었다. 보는 이 시점으로 왼쪽이 짧고 오른쪽이 긴 언밸런스 스타일. 오른쪽 앞머리는 눈을 살짝 가렸다. 대체로 옷차림은 가벼운 차림새. 남자 옷을 입는다. 몸매가 상당히 좋다.

4. 출신 지역


바깥

5. 성격


흔한_시*츤데레. 비율은 시*(이라고 쓰고 지*이라고 해석한다)이 2, 츤이 3, 데레가 5. (아님) 예의를 갖출 때는 예의를 갖춘다. 그러나 성격이 다혈질이기도 하고 워낙 험한 곳에서 자란 것도 있어 툭툭 내뱉는 말씨에 욕설이나 험한 말이 섞이기도 한다. 그렇다고 해서 뭐 매번 내뱉는 말마다 욕설인 건 아니고. "뭐 이 새끼야? 그래서 그걸 그냥 두고 왔냐? 으이그. 속상하게." 이런 느낌이랄까. 욕을 하면서도 상대를 걱정하고 챙겨주고 한다.

몸이 약하거나 아픈 상대를 동정하지 않는다. 동정 받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 모순적인 면이 많다. (여자지만) 상남자. 현재의 자신에게 만족하고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 가끔 오해할 법한 발언을 내뱉기도 하는데 그건 천성이 그런 것이다. 호불호가 강하다. 수그리고 들어가는 것이 적다. 자존심이 강하지만 그것을 버릴 때엔 과감하게 버리기도 한다. 스킨십엔 별다른 반응 없음. 자기도 하고, 남이 하는 것에도 익숙하고. 단, 어느 정도 선을 지켰을 때만.

7. 기타


▶혼혈아. 외관상 큰 특징이 드러나지 않는다. 붉은색 계열의 눈동자가 그 특징이다.
저주받은 종족은 본 모습이 거대한 괴물 늑대인 종족이다. 개체 수가 적기도 해서 별로 알려지지 않았기에 특별한 종족 이름도 없다. 대체로 호전적이고 포악한 종족이며 자기 종족 외의 종족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새까만 몸체와 붉은 눈이 특징. 강한 힘과 스피드, 과격함은 전투에 특화한 종족. 카인의 아버지는 그 중 돌연변이에 가깝게 순하고 유한 천성을 가졌기에 인간인 어머니와 혼인할 수 있었다고. 순혈은 본 모습이 괴물 늑대지만, 혼혈은 인간이다. 혼혈은 자기 마음대로 괴물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없다. 혼혈이 변신할 때는 자신의 생명에 위협(빈사 상태)이 가해졌을 때에 보호 본능으로 강제 변신화 되는 정도. 과하게 흥분하거나 화가 나면 눈이 더욱 붉어지고 팔과 얼굴에 기하학적인 무늬가 나타난다. 단계로 따지면 눈이 붉어짐->무늬가 나타남이다. 카인은 대체로 눈이 붉어지는 정도의 단계밖에 겪지 않았다. 이 종족의 특성(포악함, 과격함 등)이 카인에게도 종종 나타나곤 한다.
▶종종 보라색 립스틱을 바르는 경우가 있다.
참고 이미지 : 문양과 립스틱, 그리고 눈. http://postimg.org/image/jxlef6i7n/
▶기사였던 어머니는 절벽에서 뛰어내렸지만 간신히 살아남았다. 아버지가 그런 어머니를 구했다고. 당시 부상 때문에 벽으로 돌아가지 못했단다.
▶가족 중 부모님과 피가 이어진 건 카인 뿐이었다. 다른 동생들은 고아거나 버려진 아이들을 부모님이 구해온 것. 그래서 대부분의 나이가 어렸다.
▶양손잡이.
▶동생을 죽인 살인마(라고 생각한다)로서 본명을 버리고 카인(Cain)이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치유사를 목표로 하는 이유는 적어도 제 눈앞에서 누군가 다치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이라고. 어머니가 동생을 돌보는 그녀에게 네가 안에서 기사가 된다면 치유사가 되어도 좋겠다고 말한 것때문도 있다.
▶부모님 아래에서 교육을 받긴 했지만, 기본 상식 같은 면에서 평균 이하일 수 있다. 그러나 인간적인 면은 평균이다.
▶어떠한 것에 대해 답변할 때 이유를 말하지 못한다. 왜냐고 물으면 "그러라고 배웠으니까."가 답변의 끝이다.
▶가끔 말투에서 괴리감이 느껴질 때가 있다. 어법이 안 맞는다거나 하는 느낌이거나 주어를 빼먹는 식으로.
▶면접을 볼 때 자신과 대화했던 면접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 쿨한 면이 마음에 들었단다.
▶최악의 상황이었다지만, 연애 경험 있다. 짧은 연애였지만. 마을 같은 곳을 거치지 않았던 건 아니기 때문.
▶전투센스가 좋다. 야생적임. (?) 바깥이 정글인 탓도 있고, 종족적으로 희미하게 남아있는 야생의 뭐시기 덕분도 있다. 그냥 예민한 듯. (??)
▶포켓목걸이 소유 중. 옷 안에 넣어놓아 보이지 않는다. 목걸이 자체는 과거에 사귀었던 연인의 것이나 속에 들어있는 초상화는 연인을 포함하여 자신의 가족들의 것이다. 소중히 여깁니다. 소중소중.
▶그 외 기타 설정은 늘어날 수도 있고.

8. 특징


최악

9. 스킬


< 하이브리드 > - < 물리 >

< 폭주 > < E > :: 위기상황에서 그녀는 거대한 괴물로 변할수 있습니다.

< 죄책감 > < E > :: 그녀는 죄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행동시 보정이 붙습니다.

< 경험 > < E > :: 그녀는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행동시 보정이 붙습니다.

10. 작위


기사 후보생

11. 클래스


전사 / 치유사

12. 사용 무기


< 대검 > < E > :: 대검입니다. 사용시 보정이 붙습니다.

13. 포지션


중방

14. 인벤토리


인벤토리의 물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