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쿠로바 하치야

last modified: 2025-07-06 16:21:01 Contributors

“메이드, 메이드? 메이지 유신 때 신분제 폐지됐잖아?”

쿠로바 하치
나이 고교 3학년
종족 인간


1. 외형

청색을 주로 이룬 쨍한 쿨톤. 도드라진 송곳니, 짝다리 짚고 있는 소년이다. 신장 70초중반의 얇은 체형, 창백한 피부, 잔머리가 듬성한 지저분한 헤어스타일과 눈 아래까지 자라난 앞머리, 힘 없이 반쯤 감긴 눈매, 그리고 주부습진으로 부르튼 손. 수족냉증이다.

2. 성격

시스콘 바카 오니쨩. 단순하다. 조금 무례하다. 생각이라는 것 자체를 오래 하지 않으므로. 따지자면 행동파, 그리고 의외로 노력파. 친구 없음, 그 이전에 여동생 외 인간관계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음. (앞으로 열심히 늘리겠습니다☆)
바보라서 무리한 것도 밀어붙이면 납득해버린다.

3. 기타

#인캬, 네쿠라, 봇치, 비리얼충, 세상을 왕따시키고 있다.
#다재다능한 여동생을 따라가기 위해 무리해서 사메 학원에 들어갔다. 하지만 여동생은 샤케고에 들어가버리고, 진지하게 전학을 고민하고 있다.
성적은 바닥. 엘리트들 사이에서 따돌림 당하고 있고, 그냥저냥 유급당하지 않을 정도로 재학 중.
#불의의 사고로 일찍이 부모님을 잃었지만, 여동생과 함께 해피동거 라이프 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그래서인지 여동생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다. 아니, 집착하고 있다.
#여동생의 아침 식사 준비로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밥을 짓고, 등하교도 함께하기 위해 부르지 않아도 학교 앞에서 기다리고. 여동생의 추종자들을 견제하느라 고군분투 하고 있다. 길거리 난파 차단은 물론이고 집 우편함으로 오는 러브레터같은 것은 모두 씹고뜯고태우고버리고 있다.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어서 곤란하다.
#고로, 누구의 귀한 여동생을, 메이드카페 같은 난파로 넘쳐나는 지옥에서 부려먹고 있는 거냐 라고 생각하고 있다.
여동생을 지명하는 손님들은 모두 부족한 두뇌로도 기억해두고 있다. 기회만 된다면 해를 가하고 싶다.
#요즘 빠져 있는 음식?은 아이스티에 샷 추가.
평균보다도 미각이 예민한 편이라. 남(물론, 여동생은 남이 아니다 가족이니까 한몸으로 일체가 된다 동생에 대한 공격은 자신에 대한 공격로 간주한다)이 만든 것은 잘 입에 대지 않는다, 급식도 마찬가지. 그렇기에 대식가지만 입이 짧아보이는 이미지.
자극적인 음식은 먹으면 고장난다.

4.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