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키라 패닝

last modified: 2021-09-27 16:03:29 Contributors


"아 씨...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잠만 비켜봐. 내가 해볼테니깐,"

"Holy F...ire truck..."


키라 패닝(Kyra Fanning)
성별 여성
나이 20
랭크 A
큐브웨폰 스틱버블(가칭)


1. 외관


애쉬와 플래티넘 사이의 애매한 지점에 위치한 금발, 치켜올라간 에메랄드빛 눈동자, 비교적 흔한 색조합이면서도 상당히 기묘한 헤어스타일이 먼저 눈에 띄는 외형이다.
눈썹 위를 넘어 이마가 보일 정도로 짧은 앞머리와 밑으로 내려묶은 양갈래와는 별개로 또 위로 올려묶은 양갈래도 존재해서 결론적으론 네갈래의 머리카락이 등아래에서 치렁거리곤 한다.
개성적인 코디 때문에 바로 눈치채진 못하지만 150 안팎의 작은 키에 걸맞지 않는 폭력적인 바디라인이 압권이다.
물론 위아래로 눌린듯 살짝 살집이 있는 체형이지만 아무렴 어떠랴, 골격도 나름 큰 편이어서 왜소하단 느낌은 주지 않기 때문에 키는 좀 작을지언정 얕보일 일은 없다.
이런 타입의 사람들이 대개 그러하듯 오버사이즈 핏을 선호하는지라 언뜻 보면 공처럼 둥글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덕분에 일부 주변인들에게서 곰인형 같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곤 한다.
심지어 싸늘한 날씨엔 여지없이 봄버자켓을 걸치는지라 더 압도적인 기세를 보여준다.

2. 성격

#어른_말고_어른이 #잼민이_그_자체
누군가(주로 범죄자)를 골탕먹이는걸 좋아하고 조금이라도 약점이나 실수가 보이면 깔깔거리며 놀리는건 예삿일이요, 트집 또한 상당해서 별것도 아닌 일에 자주 웃거나 금방 울그락불그락 해진다.
특히 감정을 쉽게 주체하지 못하는듯 부들거리다가 폭발하는 경우도 심심찮게 볼수 있고 자신의 손에서 놓여난 영역이라면 금방 투정을 부리기도 한다.
그래도 상대방의 실수가 확실하면 남탓을 돌리긴 할지언정 자신의 실수가 있다면 금방 인정하고 수그러드는 편이라 마냥 답이 없는 성격인 것도 아니다.
놀라운 것은 일을 할 때 만큼은 마치 다른 사람인 양 세상 진지하다는 점일까,


3. 능력

봄버 스피어

폭발성 구체를 소환하는 능력
보통은 비눗방울처럼 투명하지만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정도이며 폭약의 농도가 짙을수록 검은빛을 띈다.
파괴력과 범위 및 갯수 조절, 원격 소환은 가능하지만 폭발 외의 세밀한 조작은 따로 할수 없으며 무언가에 닿았을 때 터지는 매커니즘도 가지고 있어 주로 미리 깔아두고 상황에 맞추어 작동되는 트랩형으로 응용한다.
피아구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도 폭발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엄연히 살상력이 있는 능력인지라 자체적으로 정도를 낮추어 현재는 다수의 구체를 만들수록 농도가 옅어지게 되었다.

4. 기타

* #햄버거_두개_먹는_여자
햄버거에 진심이다.
단순히 좋아한다는 것을 넘어 반드시 한끼는 햄버거로 때울만큼 거의 달고 사는 정도이며 어떤 때는 광기에 물들었다 싶을만큼 집착하기도 한다.
로또1등 만큼의 돈과 햄버거 쿠폰 중 하나를 고르라 하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후자를 선택할수 있을 정도로...
참고로 햄맥(햄버거+맥주)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햄콜(햄버거+콜라)을 더 좋아한다.

* #폭격기_아닙니다
인상착의 때문인지 헤비봄버, BUFF 등등의 온갖 별명들이 붙어있다. 식품기호가 유별난만큼 다이어트랑은 담 쌓았다고 당당하게 말하지만 그런 부분으로 놀린다면 '진짜 폭격'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른다.

* #일단은_경찰
어릴적부터 함정 만들기에 도가 튼 케이스다.
어쩌다보니 자신의 능력 역시 거기에 화력을 더하는 정도로 써먹을만큼,
물론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 어떤 능력도 가미되지 않은 왕도 그 자체여서 그런 단순한 것에 넘어갈 것 같냐며 코웃음치는 범죄자들이 되려 자신의 비살상트랩에 혼쭐나는 것을 지켜볼 땐 뿌듯함의 미소를 보인다고 한다.

* #바르고_고운말을_씁시다
비속어나 은어에 해박하지만 정말 흥분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최대한 순화하려고 하며 그러지 못하더라도 자체 필터링이 된양 돌려 말한다. 어떤 의미에선 대단한 언어능력,

* #폭발하는_비눗방울
큐브웨폰의 외형은 라크로스 스틱에 새총을 결합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
능력 특성상 폭발체를 원하는 좌표에 직접 설치할수 있어 큰 의미는 없지만 폭발 범위보다 빠르게 움직이거나 함정을 간파한 대상에게 보다 쉽게 공격하기 위한 대체도구로 보인다.
먼저 만들어둔 트랩과 함께 샌드위치 전법을 사용할 수도 있으며 당연하겠지만 근접무기로서의 역할에도 충실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