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토고 쇼코

last modified: 2022-07-05 18:41:16 Contributors

[이미지][상태창]
토고 쇼코
나이 25세
학년 1학년
특별반
성별
레벨 30
의념 속성 강화
스테이더스
신체 150
신속 200
영성 150
건강 100
매력 13
명성 2(특별반(1))
메인 특성 타고난 혓바닥
서브 특성 넓고 얕은 지식 불편한 선생님
위험물 사용 허가
사용하지 않은 숙련도 20%

" 크크, 비겁한게 아니라 실력이다 요놈자슥아. "



1. 외관

검은색 헬멧과 파란색 점프슈트를 입은 매력적인 목소리의 남성.
헬맷을 벗으면 얼굴의 반을 잠식하고 있는 흉터자국과 끝으로 갈 수록 하얗게 변해가는 짙은 검은 머리카락이 드러난다.
흉터 때문에 혐오감이 드는 얼굴이지만, 이목구비만 따지고 보면 평범한 수준. 얼굴에 자신 없는 것은 아니지만, 흉터 때문에 타인이 불쾌할까봐 일부러 쓰고 다닌다.
걸음걸이는 껄렁껄렁하여 한량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묘하게 좋은 목소리가 먹여 살린다.

2. 성격

한탕 크게 벌고 싶은 욕망, 일하고 싶지 않다는 나태함, 자신의 나약함을 인정하고 그것을 만회할 방법을 생각하는 비겁함까지 골고루 갖춘 한량.
작은 콩고물이라도 먹을 수 있다면 개처럼 굴 자신 있지만, 이익보다 손해가 크다면 빛보다 빠르게 도망칠 각을 재는 각도기적인 면도 갖추고 있다.
이래놓고 정은 많아서 친구가 도와달라고 부탁한다면 고장난 각도기가 되어 손해를 감수하고도 도와주는 나름 착한 심정도 보유한 녀석.

3. 전투 스타일

한 자루의 총기로 의념탄을 발사하여 중~원거리 견제로 상대방을 지치게 만든 후, 의념을 통해 자신의 장비나 탄을 강화시켜 한 방을 날리는 딱밤 마려운 비겁한 거너.
때로는 자신이 아닌 타인의 장비나 신체등을 강화하여 지원하기도 한다. 버스를 탈 줄 아는 비겁한 거너.

4. 기술

사격(B)
충분한 숙련을 통해 달인의 경지에 다달랐다.
총과 관련된 기술들의 숙련도 상승 속도가 증가한다.

25%

버지니아 핫 칠리 버스터(D)
의념을 통해 생성된 총알을 빠른 속도로 난사한 뒤 상대를 향해 뛰어든다.
망념을 15 증가시켜 화염을 내뿜을 수 있다. 화염 계통의 효과가 증가한다.

0%

거래(E)
물건을 사고 팔며, 거래의 기본이 되는 가장 기본적인 기술.
상인과의 협상이 가능해지며 협상 결과에 따른 물건의 가격이 변동한다.

60%

부당협상(F)
가진 GP를 기반으로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수준에 따라 일정 금액의 GP를 지불하는 것으로 상대의 전투력을 일시적으로 격감시킬 수 있다.

0%

차징(F)
이번 턴 공격을 모은다.
다음 턴 공격력이 증가한다.

0%

5. 아이템

▶ 미리내고등학교 기본 지급 총 ◀
▶ 노트 코펜 ◀
▶ 뱀버 브레시 ◀
▶ 관찰자 호드 콜레오 ◀
▶ 분쇄자 고르돈 ◀

▶ 굳은 야수의 피 ◀
▶ 폴러 베어 ◀ * 9
▶ DD - 30 ◀
▶ 아득한 자아 ◀
▶ 히어로 모먼트 ◀
▶ 적포도 맛 쥬얼리 쿠키 접시 ◀
미니 카지노
미니 전투교관

6. 과거사

캡틴의 과거사 창작에 동의합니다.

7. 특성

메인

타고난 혓바닥

화술에 매우 큰 보정을 얻는다.

서브

넓고 얕은 지식

보편적으로 알 법한 지식들에 대해 캡틴에게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정보의 풀은 좁습니다.

불편한 선생님

대곡령臺穀領 길드장 이채준

뛰어난 의념 각성자로는 보기 어렵지만 어중간한 상인 조합을 제대로 된 길드의 형태로 키워낸 입지적인 인물.
근본을 알아보기 어려운 사투리를 사용하는, 얼핏 보기에는 꽤나 가벼워 보이는 인물이지만 자신의 영역에 맞는 일을 손에 쥐었을 때 나오는 관록과 분위기는 쉽게 보기 어려운 인물이다.
뛰어난 화술을 가진 토고 쇼코를 내심 자신의 제자로 낙점하고, 여러가질 가르쳐 보려 했지만 도통 알아먹지 않는 제자 덕분에 속을 썩이고 있다.
자타공인 가장 '토고의 뒤통수를 잘 때릴 수 있는 사람.'
레벨은 11.

위험물 사용 허가

특정 NPC, 또는 단체에게 위험물로 지정된 물품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허가받을 경우 생성되는 특성. 자격 박탈 시 특성 역시 같이 사라진다.

8. 기타

- 이런 한량, 날백수 헌터에게도 스승은 존재한다. 비록, 스승에게 배운 것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지만 말이다. 그럭저럭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용한 일.

- 그 스승이 가르치진 않았지만 토고가 배운 것이 기묘한 말투다. 온 지방의 사투리를 섞은 듯 안 섞은 듯 하면서도 사투리가 아닌 이 구수한 화법으로 타인의 속을 박박 긁거나 도발하는 걸 좋아한다.

- 잘못을 하거나 못 배운 티를 내면 스승에게 항상 딱밤을 맞았다.

- 인생의 3대 진리인 장비빨, 재능빨, 스승빨 중에 장비빨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검은 사용자의 기량에 따라 나뭇가지도 명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장난감 총은 아무리 노력해도 장난감 총이라 생각하기 때문. 차라리 눈 감고 주먹을 휘두르는 편이 더 쎄겠다고...

- 잔머리 굴리는 것이 무척이나 능하다. 본인 피셜로 능하다.

-목소리가 꽤 좋다. 그 좋은 목소리를 낭비하고 있어 한탄스럽지만.

9. 인간관계

9.1. 특별반

9.2. NPC


powered by MoniWiki powered by Bootstrap3.0
last modified: 2022-07-05 18:41:16 Processing time: 225 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