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602

last modified: 2021-12-21 15:29:49 Contributors



1. Profile


602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share?cd=MtwSy06Ctw
소속 세계관 히어로/빌런

2. 설명

595가 배치받은 시에서 활동하는 위험인물. 추종자들의 무리가 있으며 이들은 얼굴을 가리고 활동한다. 현장에는 무리를 이끌고 나타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싸움을 할 때는 부하들을 물러서게 한다. 일대 다수, 1:1을 좋아하는 기호 때문이다. 호전적이고 성정이 잔혹하며 싸움 자체에서 희열을 느끼는 전투광이다. 초능력은 알려져있지 않았으나 그와 대등할 정도로 전투한 어떤 히어로 덕분에 능력이 알려지고 빌런으로 규정되었다. 그리하여 알려진 능력은 놀랍게도 금강불괴. 코너에 몰리기 전에는 재미없다며 초능력을 사용하지 않았던 모양이다. 이름있는 히어로들을 습격해 리타이어 시킨 전적이 있다. 한번 전투가 시작되면 매섭지만 장래가 기대되는 상대라면 목숨까지는 빼앗지 않고 떠나기도 한다. 그 외에 살아있는 게 더 비참하다 판단될 때에도 살아있게 둔다던가.

추종자들은 한 마디로 들개의 무리같은 집단. 처음에는 남자에게 패배한 후 따르는 상대들로 무리가 형성되기 시작했다. 상징 마크는 해골. 해골 가면이나 마스크를 쓰는 인물도 있지만 다른 형태여도 얼굴이 가려지기만 하면 상관은 없다. 남자 제외 다들 정장을 입는다. 전투 자체를 즐기고 능한 자들이 특히 많다. 칩 사용에 반대하는 것부터 해서 개인의 쾌락과 능력 사용의 자유를 극단적으로 추구한다. 집단원들 간의 유대는 제각각으로 끈끈한 경우가 있나 하면 아예 얼굴도 모르는 이들도 있다. 맨 위에 남자와 간부 몇이 있기는 하지만 딱히 위계질서가 체계적이진 않아서 나머지들은 지위상으로 고만고만하다.


3. 관계정리

3.1. 595

게으름뱅이 라고 부르면서 대충인 그의 태도를 짜증스러워한다. 전투 능력은 있는 것 같은데 적당하게 하려는 건지 도무지 시원하게 싸워주질 않는다. 남자는 그의 전력을 끌어내기 위해서 수단을 마다하지 않는다. 시민의 목숨을 인질삼는 정도는 빌런으로서 기본이 아닐까?


3.2. 596

소녀가 육탄전에 강해서 흥미를 갖고 있다. 같은 빌런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의리나 유대감이 딱히 있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고 적대하고 있지도 않다. 자주 찾아가 싸움을 걸지만 다른 이유가 있다기보다 싸움 그 자체가 목적인 것 같다. 부르는 이름은 박쥐 여자.


3.3. 598

처음에는 전투하지 않아서 별 관심 없었지만 그녀가 하는 일을 알고 나서는 어째선지 굉장히 마음에 들어한다. 전투현장에서 히어로들을 쓰러뜨리고 혼자 남은 그녀의 털끝하나 건드리지 않고 돌려보낸 적이 있는데, 돌려보내기 전에 어깨에 손을 두르고 잘 보고 기록해두라면서 차마 말로 할 수 없는 장면들을 보여주었다고. 처음에는 작가라고 불렀지만 그녀가 스스로 사관이라고 고쳐준 뒤에는 사간(잘못 들은 것 같다.)으로 불러주고 있다. 그외에 툭하면 자기네 사간이 되지 않겠냐고 권유하고 있다. 부하에게 사간을 시켜봤지만 못 배워먹은 놈들뿐이라 제대로 기록하질 않는 모양이라며....


3.4. 600

접점없음. 600이 분별없이 그의 신상정보를 팔았다면 관심이 조금 생길지 몰라도 그렇지 않은 이상에는 그의 신상을 모를 뿐 아니라 (전투하지 않아서) 관심도 없을 것이다.


4. Tmi

- 전투광. 원하는 것이 매우 뚜렷합니다.
- (평소에 좀 띨빡한 것 같은데) 전투에 한정해서는 머리를 제법 씁니다.
- 약을 빨아도 겁나 빤 것 같은 눈빛이지만 약은 안 합니다. 기회가 있었어도 부하들이 말렸을 듯. 저놈이 약까지 시작하면 어떻게 될까 → 으아악 죽어도 말려
- 키 매우 큼(190-210)
- 칩 어디놨냐고 물어보면 몰라 잃어버렸어 or 귀찮아서 버렸어
- 글자 똑바로 못읽어서 읽는 건 부하들 시킵니다. 그런데 기록되는 건 좋아함.
- 음악을 좋아할 것 같아요 클래식이든 클럽음악이든. 조직에 음악 담당하는 사람 하나쯤 있다 해도 이상하지 않음. 일반 음식점에서 난리판을 쳤다해도 오케스트라는 살려줄지도 몰라요. 부하들이 오케스트라가 602 싸우는 동안에도 연주를 멈추지 않도록 강요할 것 같네요.
- 혼자서 이 큰 조직을 감당한 그릇은 못 되지 않을까... 싸움 실력은 좋은데 조직력이나 리더십은 조금 애매해요 조직에 얘를 뒷받침해서 세력을 키워줬을 능력있는 참모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어요. 그런 능력있는 사람이 왜 얘 밑에서 일하냐고 생각하면 2가지가 있는데 1가지는 언젠가 배신때리려고 하면서 칼을 가는 경우. 다른 2가지는 어떤 계기로 602에게 절대 충성하는 경우라고 생각이 드네요. 관계캐는 어떻게 나와도 상관없지만 1번보다는 2번일 가능성을 높게 치고 있어요 1번이었으면 진작에 뒤통수를 쳤을 것 같기 때문에.


5.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O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
비고